차량들은 블루스를 울지 않고 더 잘 코치한다.

차량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스포츠중계 들은 블루스 울음을 그치고 코치를 더 잘 한다.

좋은 팀 선수들에게 힘을 실어주도록 하라. 각 팀에는 좋은 팀 선수들이 있지만 항상 훌륭한 트레이너가 있는 곳에는 그들이 알아야 한다.

그들은 수비가 자유 경기에서 이긴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케빈 러브 행성 미네소타 팀버워브스를 보라 – 놀라운 수비 선수지만 그 팀은 새로운 형편없는 우승 기록이다.

레니 윌켄스는 1993년부터 90년대 초반까지 올해의 코치였다. 그는 1990년 네이스미스 메모리얼 농구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 최근 그는 NBA에서 50명의 최고의 선수들을 보유하도록 선정되었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발견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농부는 항상 환상적인 덩크슛을 할 수 있지만, 5초 이상 실패한 후 많은 광채를 잃었다. 그것은 두 개의 메인이나 3, 또는 아마도 네 개의 목표와 관련된 시간을 제공해 줄 것이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그 시도는 해결해야 하고 당황스럽게 가만히 있지 말아야 한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즉시 제공할 것이다. 그들이 2분간의 충격 완화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팀 던컨 그의 밝은 스타는 지옥이 네 목을 베는 것에 관한 큰 기초가 있을 때 결코 자루를 치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가 도착하는 것을 듣지 못할 것이다. 그는 활기가 넘치지 않고 코트 안팎에 모두 예약되어 있을 수도 있지만, 나는 그가 킬러 본능이 부족하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사실, 그는 약속한 존슨처럼 던컨이 NBA 타이틀의 너무 후반부에 오는 것을 볼 필요가 없다.

팻 라일리는 11월 2일 800번째 우승을 달성했다. 1982년, 1985년, 1987년, 1988년 그는 1989-90년, 1992-93년, 1996-97년 4명의 코치로 승리했다.

NBA는 항상 팬들을 가지고 있었다. 그렇지 않으면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은 단지 그것의 인기가 증가하고 있는 것 같고 도시와 주들뿐만 아니라 NBA 팀들이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보통 NBA 기어가 보스턴이나 보스턴이라는 것을 예상할 수 있지만, 이제 당신은 캔자스와 미네소타, 노스캐롤라이나, 네브라스카에서 큰 공급에서 하나를 찾을 수 있다.

NBA는 크고 점점 더 커지는 남자, 여자, 아이들은 모두 NBA 스타들의 더 친숙한 빛과 휴대용 이름과 얼굴이 되기 시작하고 있으며, 모자, 티 셔츠, 액세서리를 포함한 유니폼을 포함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스포츠 옷장을 개발하고 있다.

안녕!저 리복들이 네 옷장에 있니? 수집품 품목 조던? 스포츠는 NBA의 큰 사업상의 저녁식사다. 그 회사는 점점 더 넓어지고 있다.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전을 향해 첫 여행을 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로열티 알킨도르와 로버트슨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이 서로를 보완하여 벅스가 66-16의 뛰어난 기록 글로브 플레이오프를 이끌었고, 벅스는 Sf 워리어스(4-1)를 버리고, 그 다음 NBA 결승전에서 벅스 트 스포츠중계 래스(4-1)를 이끌었다. 볼티모어 총알을 증폭시켜 4회 연속 모험 그렉 먼로, PF/C, 조지타운 – 먼로는 부드러운 손과 탄탄한 발놀림을 가진 매우 숙련된 덩치 큰 남자다. 그는 당신의 포스트에서 훌륭한 행인이 될 것이고, 경기의 멋진 느낌을 매우 즐기는 것 같다. 단점에서 먼로는 특별히 운동적이지 않고 동기부여가 중요하다. 단지 그의 약한 손을 좀 더 잘 사용할 수 있다.

21 The Start-Ups 나는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를 포함한 젊고 질 좋은 팀들을 위한 빨갱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그렇다, 실제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옥과 같은 팀들을 언급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늑대들은 품질의 전제조건에 맞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즐리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궁금하다. 새로운 장소에서 나는 데이비드 칸과 내가 비즐리 기술 수준에 여전히 믿음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들어올리고 있다고 생각한다.

데이비드 칸과 동의하는 것은 오직 한 가지 의미일 뿐이다; 너는 바보야. 내 변호에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피닉스 팀과 함께 141-138번의 총격전을 치를 수 있도록 미네소타 운동주의를 가진 팀, 보는 것이 재미있어, 알았지?

NBA 상위 10명의 코치로는 레니 윌킨스, 팻 라일리, 잭 램지, 돈 넬슨, 존 쿤들라, 필 잭슨, 레드 홀즈만, 빌 피치, 척 댈리, 레드 아우어 바흐가 있습니다.

NBA 웨스트는 아마도 NBA 팀이 어떤 팀이든, 그들은 피를 통해 NBA 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었을 것이고, 어느 NBA 웨스트 팀이 이기든, 그들은 매우 건강한 야오밍을 유지해야 할 것이다. 그들은 이제 휴스턴 로케츠를 부상과 함께 쓰러뜨렸다.

ESPN 접근방식에 따라 여러 게임을 따르고 최신 뉴스와 분석을 얻기 위한 해안으로 ESPN 해안에서 해안 HD 커버리지에 대한 액션을 고수하고 있다.

마이애미에서 시애틀까지의 게임에 대한 라이브 룩인으로, 카메라가 가는 동안 멈추지 않는다. 한편, 스튜디오 내 해설자들은 거의 항상 아소시아티오에서 업그레이드를 누설하면서 재미를 쌓기 위해 일어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