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아무것도 없는 돈으로 재산을 취득하고 싶으십니까?

당신은 거의 아무것도 없는 돈(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음)으로 부동산을 취득하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엄청난 할인을 하고 싶으십니까? 그래서 만약 당신이 어떤 가치에 대한 환상적인 발견을 유지하고 수동적인 돈을 늘리고 싶다면?

이러한 파격적인 방법들이 쉽게 이용될 수 있는 가능성을 생각해보라. 일단 이러한 가능성을 고려하고 나면, 온라인 검색을 발견하고, 전자책을 구입하고, 기사를 읽고, 부동산 포럼에 가입하고, 골프 클럽을 투자하는 모든 지역 부동산 투자에서 네트워킹 이벤트에 가는 방법을 찾기 위해 나가서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창조적인 부동산 취득에 대해 배우지 않았다면, 당신이 당신의 독서를 잘 조정하는지 여부를 결정하지 못한 중요한 상황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yj-kkapt.co.kr 에 처하지 않았을 뿐이다. 네트워킹 습관으로서, 잘 아는 것을 잘 조정한다.

첫 번째 것을 사용하는 동안 진정으로 편안함을 느낀 후에, 당신은 아마도 다음 것을 사기로 결정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투자가 자금을 조달하고 부를 얻는 것에 비해 훨씬 더 빨리 감사할 것이다.

머리 한 개당 5달러만 청구하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지만, 그는 파산할 수 있고 고객들이 그를 사랑했던 가치를 계속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결심했다. 그래서 그는 돌아오기 위해 싸우기 위해 그것을 조립했다. 그는 또한 그의 창문에 그의 경쟁자가 그에게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 카운터를 놓기로 결정했다.

•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생각하면서,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이런 변화를 일으키는 것은, 당신이 사업과 관련된 매우 중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일에 초점을 맞춘다. 그 돈은 사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사업을 마케팅하는 데 있다.

당신이 이 기술을 완전히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당신은 이 기술을 완전히 흡수하기 전에 그것에 대해 오랫동안 생각해야 할 것이다.

매달 월급이 좋은 곳에 이르면 부동산 관리회사를 고용해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임대수당을 받고 임차인 문제를 여러 가지로 해결하는 등 자기 상황에 익숙해질 업무에서 벗어나게 된다.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쉽게 속성을 평가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너무 흥분하지 마십시오. 사실 간단합니다. 당신의 집은 가치가 있습니까? 그 부동산은 수리할 필요가 있을까? 그리고 집을 얼마나 얻을 수 있니? 모든 것은 숫자를 얻기 위해 온다!

부동산 투자에만 의존하고 거의 모든 이익을 위해 부동산 투자에만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것을 알고 있다.

사실 부동산 투자에서 얻을 수 있는 다른 기술들이 있다.

이것이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방법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이다.태도는 그들이 그들의 사업을 후속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없다고 생각하는 모든 차이를 만든다. 시도조차 하지 않고, 이미 실패할 운명이었다. 반대로, 사람은 실제로 성공을 위해 충분히 배가 고프다. 그가 비행을 통해 주지 않았다는 것을 고려하면, 성공할 것이다.

결과: 다시 말하지만, 전화가 많이 끊겼지만, 사업상 선두는 아니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우리 모두는 그 집이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고 우리에게 말하고자 하는 전화에 대해 70%를 제시할 필요가 없다.

이베이 모델의 매력적인 요소는, 당신은 시장 사이에 자비가 없다는 것이다. 당신은 손해를 볼 수밖에 없을 수도 있고, 다음 지불을 해야 하기 때문에 너무 적은 이득을 얻을 수도 있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지금 거래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시스템이 어디 있었니? 바로 여기 법원에 가서 회계사에게 전화해서 계약자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하고,

당신은 그 이야기에 익숙하다; 당신은 한 무리의 사람들 중 한 사람이 부동산 투자에서 한 사람에게서 훔치는 꿈을 꾸기 위해,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들을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결국 그들의 집을 임대하게 되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경직되었다.

부동산 투자 벤처가 항상 수익성이 있기를 바란다면, 현재의 시장 동향을 연구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이 특별한 시대에 부동산 투자와 아주 간단히 관련되기 때문에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를 찾기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쉬운 핵심은 전국부동산협회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 가장 최근의 부동산 연구 주제, 인구통계학적 데이터, 시장 동향 등을 찾을 수 있는 장소들이다.

노트북에서 거의 모든 것을 실행하고 5주 안에 연락할 수 있는 기회, http://yj-kkapt.co.kr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그녀의 첫 번째 5개의 투자 부동산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뉴비 인베스터즈에게 신속한 제안: 그들이 기꺼이 인류와 거래를 할 수 있을 때에만 리드를 흘리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판매자와 대화하는 당신의 기술에 대한 모든 마지막 통화 기능에 대해 생각하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