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르브론 제임스

1 – LeBron James 또한 작은 포워드인 LeBron James는 올해 농구 https://ko.wikipedia.org/wiki/스포츠중계 풍미의 의심할 여지없는 왕입니다. Cleveland Cavaliers에서 뛰면서 그는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로 이끌었습니다. NBA 웹 사이트에서 95 점의 선수 등급과 NBA All-Defensive Team의 지명 유기농 및 자연 2008-09, 그녀는 종종 Magic Johnson 및 Michael Jordan과 같은 전설

그들은 종종 현명한 베팅을 선호하지만, NBA 팬들이 조지아 남부 르브론스의 결정에서 한 시간 만에 그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한 결정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이름의 Primetime ESPN 프로그램은 아마도 우리의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낼 수 있었을 것이다.

The Big O라는 별명을 가진 그는 1971년에 올타임 nba 팀에서 두 번째로 많은 표를 얻었다(Wilt Chamberlain이 1위를 차지했다). 은퇴하자 로버트슨은 nba에 대해 27,710점을 득점했다!

또한 Jennings는 Milwaukee Bucks를 플레이 오프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cs는 현재 5 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보강하고 있습니다. 신인 선수는 그녀가 전성기를 맞이할 준비가 되었음을 세계에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는 더 나은 결정을 내리기 위해 배우고 있습니다. 다른 팀원들에게 더 나은 움직임과 접촉을 가져옵니다. Jennings의 공연은 다른 선수들이 대학을 건너 뛰고 외국에서 경험을 쌓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잘못된 경로와 함께 누군가를 올바른 길로 가르치는 것 분명히 브랜든은 해외에 투자하고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는 것이 가치가 있었습니다. 유럽에서의 그 삶의 요소는 브랜든이 NBA의 삶의 방식에 적응했기 때문에 좋은 삶을 감사할 수 없다고 생각됩니다.

8) Stephen Curry – NBA Hands에서 실제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 인터벌 빠른 트리거와 드리블에서의 현금으로 시내에서 치명적인 44 %, 주사위로 천직 90 % 플레이어가 될 가능성이 훨씬 높은 라인과 함께하지만, 그의 과소 평가 능력은 땅을보고 재미있게 픽을 연주하고 그를 특별하게 굴립니다. 보통 마스터하는 데 수년이 걸리는 곳에서 커리는 밟았습니다. 바로 그가 평생을 고르고 굴리는 것처럼 그의 크기와 도로에 도달할 수 있는 능력과 관련된 것은 그가 이 특정한 리스트에 오르지 못하게 하는 수익성 있는 것이다.

그의 안정적인 뛰어난 활약은 그가 진정으로 수천 명의 팬들을 소유하는데 도움을 준다. Whats more exciting is this second season this second championship show 그의 NBA 새 유니폼 판매는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스타 드와인 웨이드를 능가한다.

나의 두 번째 선발 라인업 Id have, 76ers의 Wilt Chamberlain, 나의 두 포워드는 종종 공동 진행자, TNT Charles Barkley의 NBA, 그리고 Tim Duncan이라는 조용한 세 번의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명의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Kobe Bryant일 수도 있고, 큰 Oscar RobertsonFourth, 모든 위대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강점과 약점을 알고 있다.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대표님, 상대 팀의 평가를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기십니까? 당신은 사람과 당신의 영업팀이 똑같은 것을 말할 수 있는가? 선언된 것을 이길 수 있는가? 질문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 질문에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무엇이 조직을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음주 운전이 당신에게서 구매합니까? 또한, 원격 기능은 잠재 고객과 고객을 지원합니까? 그들의 도전과 걱정은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수량화하는 것이 가능한가? 정확히 어떻게 그들에게 돈이 들었을까?

모든 선수, 코치, 심판, GM 및 소유자는 본질적으로 거래의 해에 있습니다. 스포츠에 관한 모든 것을 할 수 있으며, 팬들은 계약에서 가장 많은 이익을 얻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더 열심히 노력하고, 더 집중하고, 게임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No, 이것은 NBA의 모든 관련 당사자가 멋진 계약 결혼 2010-2011 시즌을 찾고 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금융 계약 연도가 아니며, 단 몇 초 만에 이론적으로 좋습니다. 이것이 마지막이 될 수 있습니다.이 선 스포츠중계 수, 코치 등은 자신의 재능을 보여줍니다. 잠금이 발생하면 우리 모두가 잃을 수 있지만,한 가지 어렴풋한 위협으로 인해 중간에 모든 승자가 생깁니다. 그리고이 단락의 어떤 것도 의미가 없을 경우 NBA는 아마도 다음 시즌에 없을 것입니다.

9) 타이레크 에반스 – 역사상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4명의 선수 중 한 명이 신인 캠페인을 제공한다(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또 다른 3명이었다) 2009-2010년 시즌과 관련된 모든 시즌의 신인왕을 차지한 이유를 명확히 알 수 있다.

에반스는 농구에서의 노력이 부족하고 성숙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을 때 농구를 지속적으로 해칠 수 있는 그의 무능력에 대한 방법으로 방어적인 끝에 맞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