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ren Buffet의 철학에 대한 투자는 Benjamin Graham이 그녀의 유명한 책에서 가르친 것입니다. “The Intelligent Buyer and Seller

Warren Buffet의 투자 철학은 Benjamin Graham이 유명한 책 “The Intelligent Buyer and Seller”에서 가르친 것입니다. 그는 투자 경력 전반에 걸쳐 특히 초기에 그 책을 읽었습니다. 그는 Ben Graham의 확고한 제자였습니다. 본질적인 가치를 사용하는 주식에 대해 이야기한 Ben Graham이었습니다. Warren Bu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bitgetkorea.co.kr/ ffet은 그 아이디어를 취해 주식 내에서 실제로 적용했습니다.

은퇴는 사람들이 구매하는 # 1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고갈되는 사회 보장 제도로 인해 개인은 나중에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보장하기 위해 개인 투 https://bitgetkorea.co.kr/ 자에 훨씬 더 의존하고 있습니다. 개인 퇴직 계좌 (IRA) 및 Roth IRA는 퇴직을위한 계좌 옵션입니다. 지역 투자 대리인을 이해하거나 선택할 수있는 도움없이 주제를 확인하십시오.

주식은 현재 위험의 총량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인터넷 주식은 유틸리티 주식보다 상당히 위험합니다.

두 번째 접근법은 모든 종류의 미디어 (예 : 다이렉트 메일, 분류 된 광고, 전단지, 간판, 라디오, 케이블 TV)를 통해 판매자의 상태를 나타내거나 개선을 암시하는 타겟팅 된 저렴한 비용의 체계화 된 응답 지향적 인 접근 방식이 될 수 있으며, 판매자의 응답으로 구성되며 판매자가 열망하는 솔루션으로 당신을 위치시킵니다 판매자는 획기적이고 당신을 선택합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며 운영 체제를 운영합니다. 남이 있든 없든 일을 하다

내 세미나 및 워크샵에서 나는 종종 투자 접근 방식에 사람들을 밀어 넣고 단순히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실제로 특정 투자를하고 있는지에 대해 알아 봅니다. 결과는 일관성이 없습니다. 불충분합니다!대부분의 투자자는 단순히 시장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작업에 대한 이해가 없습니다. 그들은 진정으로 건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방법론이 1에 미치지 못합니다.

주식 시장에서 먼저 뛰어 오르기 전에 음용수를 테스트해야합니다.이 모든 것을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투자 및 거래 주식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페니 주식은 경험을 제공하고 투자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큰 초기 투자없이 뉴스에 기초한 결정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일부는 페니 주식을 위험하다고 생각했지만 발을 젖게하는 적절한 방법이기도합니다.

시장 내에서 고려해야 할 또 다른 고려 사항은 자격을 갖춘 회사를 선택하는 것입니다.이 특별한 의미에서 National Stock 게임 목록을 선택하여 가장 좋은 회사를 선택하여 좋은 기업 지배 구조를 보여주고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또한이 마케팅 방법으로 지난 분기 동안 회사와의 성과를 발견해야합니다. 어떤 회사가 좋은 매출과 수익성을 보이는지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현재 채권 증서보다 약간 위험한 상호 현금 뮤추얼 펀드가 있지만 더 큰 정도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테스트되고 있기 때문에 뮤추얼 펀드는 기본적으로 투자자 그룹이 주식, 채권 또는 기타 투자를 구매하기 위해 돈을 집합 적으로 준비할 때마다 존재합니다.

하지만 위험하지 않나요? 게임 같지 않나요? 그러나 위험을 줄일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당신이 소유하고있는 여러 회사들 사이에서 그것을 모두 사들이고, 회사를 사들이는 것은 가격 변동이 적고,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다른 종류의 투자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유는 추측하지만, 사람들은 당신의 장기에 대한 투자를 빠르고 집중적으로 테스트하려고하지 않습니다. 가장 안전한 투자 방법입니다. 오래 투자 할수록 돈을 벌 가능성이 커집니다. 당신의 투자는 2008년 폭락 때 투자를 유지했고, 주식 거래는 낮은 목표의 80%를 차지했다.

아무도 충분히 헌신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많은 것을 보존하고 주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한 번에 조금씩 투자하는 경우에도 저축과 투자를 동시에할 수 있습니다. 나가서 진정한 돈을 쓰려는 유혹은 없습니다. 이미 투자했습니다.

또 다른 전략은 투자자들이 장기적인 활력을 쉽게 유지할 수 있는 회사를 찾는 것입니다. 그들은 우수한 지속적인 성장을 가진 매우 건강한 회사를 찾습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의 일상적인 움직임에 관심을 갖지 않습니다. 그들이 사는 회사의 가치에 대해 나타나고 많은 시간을 기다릴만큼 참을성이 있습니다.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주식을 보유하는 동안 상대적으로 일종의 배당금을 보게됩니다. 그들은 배당금을 재투자하여 수익을 확대합니다.

현명한 투자자와 대화하고, 비디오를 시청하고, 프리젠 테이션을 실시간으로 시청하십시오. 각 특정 차량에 대한 투자의 차이점과 잠재력을 이해하면 확실히 격려와 함께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금 소유권은 중요하지만 일반적으로 그렇게 간주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