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는 것과 왜 사람들이 르브론을 싫어하는지 내 충고를 어리둥절하게 표현할 것이다.

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는 것과 왜 사람들이 르브론을 싫어하는지 내 충고에 어리둥절해 하고 있다.

그는 결코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군가를 해치는 어떤 것도 하지 않았다. 그는 미움을 받거나 매우 싫어했다. 그는 때때로 오만할 수도 있지만 거울을 사용해 보고 당신이 결코 자랑스럽거나 오만하지 않은 것을 볼 수 있다.

너의 첫 돌을 던질 수 있니?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존슨이 2010-2011시즌 NBA 훈련 캠프를 열 때쯤이면 23점이 될 것이다. 그는 NBA 최고의 유망주로 가장 성숙해질 것이다. 그는 외부에서 온 탄탄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이것은 그의 배열에서 유익한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기술을 창조하는 것은 많은 드리블이 개선되어야 한다.

선정된 상위 10위권의 nba 코치는 레니 윌킨스, 팻 라일리, 잭 램지, 돈 넬슨, 존 쿤들라, 필 잭슨, 레드 홀즈만, 빌 피치, 척 댈리, 레드 아우어 바흐입니다.

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게임 그들은 NBA 저지에서 가장 두려운 덩치 큰 남자다. 가난한 자유투 슈팅과 여전히 많은 아웃사이더 슈팅 범위가 그의 몇 https://ko.wikipedia.org/wiki/nba중계 안 되는 단점들 중 하나이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였지만 지난 시즌 NBA 기준으로 볼 때 평균 71점, 약 25분 동안 3개 이상의 어시스트를 기록했지만 이 수치는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실제로 떨어졌다.

레이커스의 지구 인기는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이 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이 게임들 중 가장 훌륭한 선수 중 한 명이었다. 그리고 당신이 갈 때, 그의 16번째 시즌에 접어든 당신의 저지 브라이언트는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했고, 4개의 다른 시즌에서 리그를 이끌도록 허락했다.

NBA I DVR의 TNT에서 찰스 바클리, 케니 스미스, 어니 존슨은 경기 후 쇼뿐만 아니라 하프타임까지 빠르게 나아가기 위해 무의미한 정규시즌 경기를 한다.

나는 이 옵션을 좋아한다.

스티브 내쉬는 지나친 생각이 너를 혼내줄 수 있지만 헤스가 그의 마음을 빼앗고 놀기를 거부하는 작은 남자다. 그리고 그는 마지막 두 번째 샷과 지옥 같은 미소를 짓는 것을 즐긴다. 카펫에 있는 너 지금 36살에 한 발짝도 몰수당했을지 몰라도 간신히 그리고, 그의 배 속의 불은 여전히 타오른다.

데릭 파버스, PF/C, 조지아 테크 – Favors는 높은 연구에서 나온 팡파르에서 월에게만 경쟁했다. 월은 켄터키에서 번성했지만, Favors 시즌은 약간 실망했다. 그는 그의 엘리트 재능을 보여주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과 씨름했다. Favors 수비에서, 테크에서의 가드 플레이는 이번 시즌에 완전히 끔찍했다. 특히 포스트를 먹여 살리고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그들의 선택이었다. 매우 재능 있는 최전방인 Favors에게 다행스럽게도, 그의 신체 도구는 프로 경기를 위해 만들어진 재단사를 먹었다. 그의 운동성과 바구니 주변의 폭발성은 이 특별한 드래프트에서 실제 다른 거물들과 일치하지 않을 것이다.

브랜든 로이 이 사람은 침묵하지만 생명을 위협하고 있다.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안에 있는 개인적으로 뚜렷한 존재를 날지만 로이는 침묵의 살인자다. 그는 특별한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의 직업 윤리는 리그와 가장 적합하다. 그는 충분히 시간이 흐르면서 더 강해질 뿐인 살인 본능을 가지고 있다.

잠시 생각해 보라. 만약 당신이 경기와 함께 축구에서 가장 좋아하는 -8점을 6분 남겨두고 다른 팀도 공을 가지고 있다면, 현실적인 승리의 기회를 가질 수 있을까? 해결책은 아마도 아닐 것이다. 하지만 NBA에 농구 경기를 적용하고 시계에서 4분을 깎아내리자. 그래서 2분 남았다. 8단계를 커버할 수 있는 실용적인 기회를 가질 수 있을까? 당연하지!팀들은 24초 이내에 공을 쏘아야 하고 각각의 바구니는 2~3개의 구성요소의 가치가 있다.

당신은 8개의 조각을 향상시키기 위해 3-4개의 바구니만 있으면 되고, 다른 팀도 득점을 할 수 있지만, NBA에서는 스포츠가 끝나는 2분은 팀이 가까운 시간이다.

첫째, 제닝스는 농구장으로 가는 폭발적인 첫걸음을 내디뎠다. 그는 농구장으로 갈 수 있다.

그는 포인트 가드가 더 많은 것을 발견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그의 슈팅 지식에 관한 질문이 있어서 지금 있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로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50점이나 더 많은 점수를 nba중계 받은 최연소 선수다. 20살밖에 안 됐는데, 나는 거기에 없다고 생각한다.

더 이상 그의 성숙함과 위대함을 깨닫기 위한 의지에 의심을 품어야 한다.

어떤 선수들은 득점할 재능을 가지고 있고, 제닝스가 필요한 공을 지배하고 분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에서 몇 명의 포인트 가드만이 실제로 롤링을 진술할 수 있다.

NBA 베팅 과정은 매우 어렵다. 만약 당신이 정확한 팀, 즉 인드에 내기를 할 작정이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