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와 비교해 보면, 자동차 수리는 사실 흥정이다

서비스와 비교해 보면, 자동차 수리는 사실 흥정이다. 지난 10년 동안 병원 서비스는 100% 이상 상승했고, 통화 서비스 비용은 90%나 급증했고, 대조적으로 자동차 유지 보수 비용은 445%만 상승하여 자동차 수리는 소액 산업의 사랑으로 자리잡았다.

현대 자동차 컴퓨터 시스템은 매우 민감한 개인용 컴퓨터는 작은 이상을 감지할 수 있다.

당신의 운전자가 그것을 알아차리지 못하는 것은 그것이 핵심 사이클 동안 100점에 관한 마지막 두 모듈에서 단 한 번만 일어나는지 여부에 상관없이, 엔진 조명이 일어나는지 확인하고 운전자에게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말한다.

이 경우, 당신이 원하는 것은 빛을 분명히 하고 불이 다시 들어오는지 보는 것이다. 만약 불이 오면 그것을 수리하러 자동차 정비소에 가는 것을 생각해 보라. 다시 시작하다

실제 보증 세부 정보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자재에 대해 12개월/12,000마일 보증을 제공한다.

정확히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그것이 커버하지 않는 것은 무엇이며, 질문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평판이 좋은 시설은 전국적인 보증과 1만 2천 대의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기간 동안 많은 것을 커버할 수 있는 주택 보증을 가질 https://ko.wikipedia.org/wiki/김포공항 주차비 수 있다.

친구와 가족들에게 적절한 직업 수리 부티크를 알고 있는지 물어보세요.친구들이 조언과 함께 친구들을 돕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특히 여러분이 가지고 다니는 것과 같은 자동차 라벨을 가지고 있을 때 말이죠

그런 다음 병든 전차를 수리하는 데 더 좋은 곳을 고려하십시오. In은 임대 중이고, 보증이 크게 연장되어, 당신은 잘 되고 있다.

그것을 딜러에게 가져가라. 당신이 단순히 기름을 갈아 끼우는 곳, 일상적인 유지보수, 그리고 때때로 타이어 회전이 있을 수 있다.

평생 브레이크 패드를 어떻게 경험할까요? 아마도 그 차가 얼마나 오래 머무를 것인가에 근거할 것이다. 어떤 기계들은 그들에게 맹세한다.

다른 사람들은 자동차 소유자가 기본이 아니라 그들에게 계획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고 생각한다.

상점에서의 특징과 혜택을 위한 상점을 점포하다. 비록 시설이 다른 사람들보다 조금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지만, 그들이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비상 견인, 예우 셔틀 서비스 또는 가격의 편안함을 위한 연장된 시간을 제공하는 것이 변함없이 가장 실용적인 선택 방법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

그리고 청구서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 장치를 주의 깊게 읽어라. 당신이 이해하고 싶은 것을 찾아라, 또는 당신이 확인하지 않고 틈새로 돈을 지불하는 것과 같은 것은 집에 서명하는 것과 같다. 어떤 게 바보인지 읽지 않고 대출 서류가 있지?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단 필요한 차가 필요할 때, 특히 비상시에 필요할 때마다 완벽하게 작동하기를 기대하지만, 항상 그렇지는 않다. 다행히도 자동차 자동차 수리 통계에 따르면 브레이크 고장 사고는 매우 드물다. 하지만 브레이크 고장이 설치 불량이나 서비스 결함으로 인해 브레이크 고장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브레이크를 수리하는 사람이 있으면 안 된다.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장착하는 것이다. 일반 물만 사용하지 마십시오. 수은이 오르기 시작하자마자 자동차가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과거 적절한 비율을 부동액을 포함하도록 보장하십시오. 전형적으로 5050 믹스가 작동한다.

이제 10대들에게 타이어 압력의 미묘함을 가르쳐야 할 때다. 현재 10대 자동차가 글로브 박스에 타이어 압력 게이지를 대기하고 있지 않을 때, 지역 자동차 상점에서 몇 개의 게이지를 구입한다.

압력을 점검하는 가장 편리한 방법을 설명하고 일반적으로 권장되는 제조업체를 어디서 발견해야 하는지를 지적하면, 당신은 문 바로 안에서 이 정보를 찾을 수 있다.

가게가 신뢰할 수 있고 강력한지 판단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많은 방법들이 있다.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분명히 친구로부터의 빛나는 리뷰다. 워드는 당신의 차, 평균적인 장소, 또는 그렇게 좋지 않은 가게에 정말로 뛰어난 장소로 눈에 띄는 경우 우회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만약 그것이 가능하다면 그것은 매우 출발점이다. 만약 그것이 가능하다면(예를 들어 마을에 관심이 있는 당신은) 가게 웹사이트를 보고 나서 그들이 가지고 있는지 판단한다.

고객의 증언을 통해 오늘날의 사람들에 대해 여러분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첫째, 입소문은 TV, 라디오, 인터넷, 또는 전화 사전책 대화에서 친구, 이웃, 동료들에게 어떤 광고보다 더 신뢰할 수 있는지 물어보고, 비슷한 차량을 가진 사람을 찾고, 고품질의 중고차 좋은 자동차 수리 쇼핑을 하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해야 한다.

당신이 대화하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몇 가지를 제공할 것이다. 그래서 이제 당신은 정말로 어떤 사람 김포공항 주차비 을 위한 것인지 알 수 있다.

자동차 정비사는 딜러와 협력할 수 있거나 독립적으로 독립된 자동차 정비사는 대리점보다 더 저렴한 대안이 될 수 있다.

그들은 대리점 자동차 품질을 줄 수 있어야 하지만, 더 낮은 가격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