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컨대, 당신은 전문가 환경의 전문가라는 것이다

결론은 당신이 전문가 환경의 전문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평택화양서희스타힐스 라는 것이다. 위험은 투자자가 되는 데 있어 중요한 요소다.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가? 통합은 이것을 달성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당신의 위험 노출은 이 회사 실체에 갇혀 있다.

당신의 개별 소유물은 당신이 부동산 조직에서 할 수 있는 선택으로부터 보호된다.

더 똑똑해서 부동산 투자와 연관되는 덜 위험한 방법이 된다. 이것은 특정 위치에 있는 시장이 그 달콤한 지점에 도달했을 때 다른 사람이 주택 담보 대출을 지불하고, 형평성을 건설하고, 집을 돌리게 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마찬가지로 좋은 수익을 올리는 훨씬 덜 어려운 방법이다(제안하기로 결정하기 전에도).

정보회사를 투자하는 데 일주일이 지나면 다양한 것이 풍부해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정보회사를 추적하지 마라. 일주일 안에 달성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 그렇다, 수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을 광고하는 회사가 확실히 수입을 창출하고 있다는 것이다.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사는데, 표준 20%를 내려놓는다. 당신은 가격 감사로 평균 3%를 임대한다.

당신은 그것을 공평한 자본을 유지하기 위해 임대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의 임대 수익은 당신의 주택 대출에 대해 실제로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그것을 유지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 10년 후에 팔려고 했는데,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선택은 그렇게 간단하고 설명하기 쉽지 않다.

코스트 게이츠(네, 이해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BG를 지적한다) 만약 당신이 우연히 Empires를 보았다면,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를 본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 시스템 일을 어떤 식으로든 작동시키려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들 중 하나일 뿐이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의 빈틈없는 배치와 무자비한 마케팅으로 그는 IBM을 넘어 오늘날 243B 회사에 마이크로소프트를 탔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아, 지미, 어디서 이걸 선택하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것이 정말 중요해. 알다시피, 집에 빠지는 것은 수많은 새로운 금융가들이 만든 재앙적인 진짜 부동산 투자 오류야. 그리고 만약 당신이 조심한다면 그것은 많은 현금이 들 거야.

장기적인 목표를 위해 당신은 오늘날처럼 특별할 필요가 없지만, 당신은 그것들을 나열하고 그 아래에 당신이 성취할 수 있는 능력을 갖기 전에 성취해야 할 몇 단계 또는 그 이하의 목표들을 나열해야 한다.

장기적 목표는 끊임없이 큰 것을 믿는다. 또 다른 장기적인 목표를 위한 좋은 운동은 당신이 원하는 집의 이미지를 거기에 올려놓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집의 이미지, 여행하고 싶은 장소, 당신의 가족의 사진, 다양한 것. 당신이 원하는 수입이나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어떤 것이든 당신은 그들이 효과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수많은 임대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방법을 수익으로 바꾸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처음에 수동적인 수익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개발한 다음, 타이밍이 맞을 때 낭비한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모델로 삼을 수 있는 방법이다.

소비자는 너무 화가 나서 새로운 이발소를 열고 이발소를 조직에서 몰아내기 위해 모든 시도를 선택했다. 그는 이발사와 가게 앞의 의자를 구입하고 몇 개의 이발사를 고용했다. 그는 창문에 다음과 같은 HUGE 표시를 했다. 우리는 5달러의 헤어컷을 제공한다.

몇 주 안에, 거의 모든 이발사 고객들은 이제 그의 새로운 이발소로 가고 있었다. 경쟁업체는 현금을 절약하기 위해 사업을 한다

그럼, 어떻게 수리해야 할까요? 쉽게 나는 편지의 끝에 다음을 추가했다. (서명과 PS 이전에) 만약 당신이 반응하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의 집이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고 가정할 것이다.

이 방법은 주택, 직장 건물, 창고, 주차장, 이와 같은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취득하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을 발견할 수 있는 경우다. 이것은 자본 시스템의 일종이다. 당신이 한 집을 관리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수많은 개인이 있을 때, 당신은 끊임없이 더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비상 수리로 구성될 수 있는 비용 중 어느 것도 추가하지 않을 것이라고 진술하지 않는다. 등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이걸 어디서 고르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관한 한 매우 중요하다. 알다시피, 부동산에 빠지는 것은 수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오류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염두에 둔다면 그것은 많은 현금이 들 것이다.

당신의 시장을 아는 것은 성공적인 부동산 중개업자가 되는 데 또 다른 중요한 요소이며, 당신의 위치에서 전문가가 되는 것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시장을 발견하는 데 그것들을 활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정보원이 될 수 있다.
평택화양서희스타힐스

만약 당신이 빌링스 몬태나에 남아있다면 우리는 꽤 안정된 시장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