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적으로는 여기에서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직접 대응 마케팅이 마케팅 비용을 반으로 줄이도록 할 수 있다.

가장 유능하고 영감을 받은 고객이 반응하고 대화할 수 있도록 분류하고, 화면을 그리며, 정렬한다.

다시 말해, 그것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그 어떤 것보다도 더 예측가능성, 일관성, 통제력을 가지고 일을 덜 하면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알고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에게서 빼앗기를 꿈꾸고 싶은 누군가가 끊임없이 군중 속에 있다.

당신은 항상 그들의 집을 임대하고 있는 친구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임대업자들에게 뻣뻣해진 누군가의 삼촌을 알게 될 것이다.

내가 회의에 참가해서 이틀 만에 1천 달러를 넘어섰다는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카이튼 대치 것을 고백할 필요가 있다.

내가 결국 얻은 것은 종이에 관한 정말 재미있는 과정(즉, 할인된 주택담보대출)과 18개월 동안 100만 5천 달러를 벌어서 멀티유닛을 사고 재활시키는 더 침울한 설명이었다.

그러나 투자자는 부동산에 투자함으로써 큰 수익을 얻을 수 없다. 2008년 통화 위기를 살펴보자. 위기가 발생하기 전에 집을 인수한 일부 불행한 투자자들은 아마도 부동산 시장을 관찰하고 불행하게도 물가가 계속 오를 것이라고 믿었을 것이다. 그들 중 대다수는 잃었다.

경쟁처럼 들리는 것은 종종 같은 공동체의 두 투자자, 금융가 # 1은 거래를 찾고 금융가 # 2는 투자자 # 1이 모든 것을 얻고 있기 때문에 거래가 없다고 느낀다. 이제 3은 다른 2명이 이 지역에서 일하고 경쟁으로 인해 떠나는 것을 본다. 진실은, 첫 번째 BEST 제안을 하는 사람은 거래를 얻는다. 금융가 # 2와 # 3은 단순히 보기보다는 행동하는 것이 더 낫다. 그들은 너무 많은 금융가 # 1이 모든 거래의 위에 있을 수 없다는 것을 제안했을 것이다. 동시에 오퍼 밀도는 지역마다 다르지만 진실은 그들을 어떻게 해야 할지 아는 개인들보다 더 많은 제안이다.

다른 사업과 마찬가지로, 개발과 연구에서 자신의 역할을 해야 한다.

이 산업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고 친숙해질수록, 이 약간의 지식으로 인해, 당신은 개인들이 부동산 금융 투자 훈련 행사에 모일 것이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을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승리할 것을 제안한다면, 당신은 이 조직을 진정으로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하다

내가 워크숍에 가는 또 다른 요인은, 그들이 당신을 흥분시키고 동기부여를 한다는 사실 때문에, 나는 아직 당신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다른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당신이 이 워크숍들 중에서 돌아올 때 당신은 많은 에너지와 지식을 가질 것이다. 내가 원하는 것은 오직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지고 돌아올 때마다 나는 어떤 종류의 최고의 투자를 찾는데 시간이 걸린다. 그것은 밧줄을 발견하는데 시간이 필요하다. 가치 있는 소유물(기다리고, 돈을 벌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대가를 치르게 되는 거래 등) 진정한 부동산 거래가 마감되는 데는 시간이 좀 걸린다. 자신의 노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개인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나가서 당신의 첫 번째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사기 전에 당신은 성공하기 위해 이상적인 행동 계획을 가져야 한다.

당신이 알아야 할 바로 그 첫 번째 것은

시간을 내어 둘러보면, 진짜 부동산 주거지나 상업용 부동산에 대해 얼마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놀랄지도 모른다. 보람 있는 투자를 위해 사용할 위치를 찾을 수 있는 장소가 거의 없는 것 같다.

부동산 투자와 더 많은 관계를 맺고 싶다면,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실제로 보여준, 실제로 당신이 당신의 재정 투자로 번창하는지에 차이를 만드는 우수한 시스템들을 이해하는 전문가들과 협력하고 얻는 것이다.

당신이 읽을 수 있는 것은 더 많지만, 이것들은 당신에게 훌륭한 출발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서비스 직원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그리고 바이오에 관한 책을 체크해야 한다.

부동산 투자는 연간 평균 3%의 10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다. 10년 동안 당신의 집의 가치는 134,392달러로 성장한다.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의 금융 투자의 순자산은 54,392달러다. 사실 당신은 10년 동안 특별한 비용이 발생한다면, 이 구별은 빠르게 균형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이 모든 개인들은 부동산 투자의 다른 측면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의 열쇠인 몇 가지 다른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지만 이것은 단지 몇 가지 목록일 뿐이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사람들이 겪는 가장 큰 불만 중 하나는 그들이 카이튼 대치 좋은 t를 찾을 수 없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