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째,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하지 마십시오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이 합리적인 크기로 성장하기를 원한다.

당신은 수백 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트위터 팔로워에 대한 접촉은 멋지지만 당신의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즉, 상황을 실현시키기 위한 힘)을 생산할 수 있는 충분히 큰 네트워크는 아니다. 당신의 네트워크 인터넷 마케팅에 참여하는 회원의 수는 바이러스적인 품질을 가지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일종의 입 광고 단어입니다.입의 단어는 당신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모든 크기에 걸쳐 활용됩니다

블로그에는 짐승 길들이기 수업이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이라고 부른다.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루 1시간씩 헌신한 결과라고 약속하는 매우 특별한 블로그 게시물처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 럼 보이지 않는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아마도 그럴 것이다; 현실적인 목표와 기대를 가지고 있는 것과 함께 많은 것들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잘 작동할 수 있는 독특한 변수의 수에 따라. 그러니,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황이 될 수도 있다고 기대했던 것이 당신의 상황이 다른 스타일을 필요로 할 수도 있다.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대출자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같은 수준의 다른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구입한다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단서가 없다.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다.

그러면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다.

당신은 모든 유용성을 천천히 시작하고 가장 인기 있는 것을 사용할 수 있다 – 링크드인(전문가), 페이스북(전 세계), 트위터(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높은 평가) 2011년에 개인 자동차(GM)가 페이스북 광고에 1,000만 달러를 쓴 소셜 마케팅 괴물을 공개하기 시작한다.

그들은 얼마 전에 그들의 페이스북 캠페인이 단일 차량 판매와 연계될 수 있는지 전혀 모른다고 발표하였다.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기 위해 때때로 양이 최고 등급의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려고 할 때,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트위터를 사용할 때, 사람이 업데이트를 하는 만큼 트윗에 절대적으로 임하라. 동영상으로 가득 찬 정보를 당신에게 보내라.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이 중요할 수 있다(반면에 페이스북 타임라인을 브랜드화하셨나요?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최적화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것은 그들이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켜주는 이미지였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의 이미지를 볼 때,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생각하기 때문이다.

2010년 여름부터 내가 당신을 도와 지역 기업을 만들려고 했을 때, 나는 정확히 알려진 양탄자 청소 회사를 소유하고 있는 한 남자를 사용하여 만났다.3번째, 이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만들지 마라. 당신의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을 상당한 크기로 성장시킬 것을 요구한다.

백 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의 연락처, 트위터의 팔로워 두 명의 다른 사람들을 모두 따라다니면서. 소셜 미디어가 미치는 영향(즉, 상황을 실현시킬 수 있는 능력)을 네트워크 마케팅의 구성원과 직접 연결시켜 생각할 수 있는 바이러스성 품질을 가지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보통은 당신의 신뢰에 대한 일종의 구전 단어와 당신의 네트워크의 컴팩트한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콘텐츠를 디자인할 때 신선하거나 저녁까지 보존할 때 이러한 팁은 사람들이 장기간에 걸쳐 다시 방문하도록 함으로써 트래픽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블로그에 대한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에는 트윗 추가가 포함된다. 이 버튼은 콘텐츠 자료나 게시물의 하단에 있는 개인들. 이것은 또한 워드 프레스로 쉽게 달성될 수 오피 있다.

당신의 블로그 안에 링크를 포함시키기 위해 긍정적인 것이어야 한다.

트렌드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왜 그들은 몇 년 동안 계속되는가? 우리가 같은 나이의 다른 사람들을 보고 따라가고 싶지 않다는 이유로,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군중의 일부를 느끼고 싶다. 이것은 모든 연령대에서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친구들이 캐러밴을 사고 전국을 여행한다면, 만약 이 전문가들 중 충분히 한다면, 결국 굴복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 좋다.

첫째, 소셜 네트워킹 마케팅 전략을 통해 MLM 리드 세대를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적어도 누군가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줄 때, 당신은 즉시 당신이 호의를 돌려줘야 한다고 느끼는지 당신은 그들에게 현재의 것을 돌려줘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사회적 양심의 가책을 한 숟가락씩 받는 것과 같은 것이다. 이것을 적절하게 사용할 때 매우 좋은 판매 도구로 간주하라. 사례를 들자면, 블로그를 만들 때, 우리는 몇 달 동안 인베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