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를 찾으려면, 누가 당신이 서비스를 받는지 모두에게 물어보는 것으로 가십시오.

친구, 가족, 이웃이 제공하는 차량을 누가 잘 받아주었는지, 누구에게 가는지, 누구에게 전율을 느끼지 않았는지 알려달라고 모두에게 부탁하며, 그들에게 진실이 만족스러운지, 아니면 괜찮은지 물어봐라. 그리고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김포공항 주차장 틈새가 총액에 동의했는지, 아니면 더 그럴 수 있었는지 물어봐라.

자동차 제목을 사용하고 온라인에서 무료 자동차 정기를 발견하려면 무료 자동차 정기를 확인하십시오.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수리 매뉴얼을 소유하는 것 뿐입니다. 필요한 매뉴얼 유형을 검색해야 합니다. 진단 매뉴얼에 대한 일반 수리와 같은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중 선택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스로 수행할 수 있는 수표가 많이 있다.

앞유리 와이퍼를 가지고 가서 그것들을 갈아입어라. 그들은 닳아 보이거나 앞유리를 적절히 껴안는 것이 될 것이다. 당신은 분명히 그 폭력적인 여름 뇌우 속에서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할 것이다.

당신은 가스 굴착기 변경을 위해 자동차 정비소로 가는 차량인가? 만약 그렇다면, 당신이 원하는 것은 기계공에게 오일 플립 동안 에어컨 필터를 검색하도록 요청하는 것이다. 기술자는 당신에게 당신의 필터가 합리적으로 더럽고 교체되어야 하는지 혹은 그렇지 않은지 또는 교체되어야 하는지를 말할 기회를 줄 것이다. 만약 그것이 교체되어야 한다면, 그 중 30달러에서 50달러 사이의 비용이 그렇게 나쁘지 않을 수 있다.

개인 소유의 상점은 비용이 덜 들고, 대부분의 운영되는 주요 국가 체인점과 정확히 동일 김포공항 주차장 한 품질과 서비스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당신이 정비사나 소유주에게 솔직하게 말하고 시간당 요금, 진단 수수료, 자랑과 관련된 질문을 할 때 그들이 어떤 지불 옵션을 제공하는지 알아보세요. 만약 그들이 현금으로만 거래한다면, 당신은 알고 싶을 것이다.

서비스와 비교해 볼 때, 자동차 수리은 실제 비용이 될 수 있다.

지난 10년 동안, 병원 서비스의 가격이 100% 이상 상승하지 않았고, 경제 서비스 비용은 90%나 급증했고, 자동차 유지 보수 비용은 445% 증가했고, 대조적으로, 자동차 수리는 서비스 산업의 사랑이 더 저렴하고, 주요 국가 체인점들이 하는 것처럼 관련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특정 SE 인증 역학, 대부분이 수행 중

더 나은 비즈니스 국을 사용하는 동안 사실상 어떤 불만도 상점에 제기되었다. 또한 고객의 만족도를 조사했는지를 발견하라. 더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 또 다른 장소는 집이다. 프린터 리뷰나 상점에 대한 코멘트를 사용하는 여러 출처가 있다.

때로는 신제품이 아닌 중고 부품을 사용함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도 있다.

어떤 차고들은 중고 구역을 구할 수 있는 폐차장과 계약이나 파트너십을 가질 수 있다.

단지 모든 차고가 그것을 가지고 있는지 또는 이 옵션이 존재하는지 물어보라. 그러나 일단 당신의 재정이 빠듯해지면,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특정 차량에서 사용할 중고 부품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비록 차고가 이 옵션을 제공하더라도, 왜냐하면, 그것은 그들이 사용하기 위해서일 것이기 때문이다. 폐차장을 내맡긴 주식

기계에 대해 이야기하라. 이것은 소켓 렌치 단계의 최종 및 수집이다. 처음에 보이는 것과 그들이 속한 모든 인증과 회원 자격을 즉시 제한할 수 있다.

기계공이 알고 있는 것을 알아야 한다.

기계공에게 말하기 전에 당신은 극도로 작은 연구를 선동한다.

당신은 당신이 몇 가지를 찾아보고 나면 수리를 할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이것을 성취하면 당신은 당신이 충분히 알고 있다.

아니면 그냥 시지를 불고 있는 걸지도 몰라

청소년기 자동차 수리 시나리오 준비: 정비 책을 글로브 페널티 박스로 보는 것으로 간단하게 시작하라. 일단 당신의 학생이 차량의 일반적인 자동차 자동차 수리 유지보수를 편안해 보이면, 더 복잡한 시나리오에 대해 논의하라. 그들이 어떤 종류의 사고나 비상 상황에 대비하여 무엇을 시도해야 하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그들이 확실히 알도록 하라. 당신의 십대들은 매우 편안해야 한다.

평생 브레이크 패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Rrt는 아마도 차가 얼마나 오래 유지될 것인지를 이용할 것이다. 어떤 기계들은 그들 없이는 살 수 없다. 다른 사람들은 자동차 소유자가 새로운 기본을 벗어나서 그것들을 바꿀 계획이라고 생각한다.

바퀴를 타지 마십시오. 발을 내장하면 장치가 과열되고 한꺼번에 마모될 수 있으며, 느리고 적당한 압력이 선호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