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점: 우리는 이 회전의 중간에 대해 약간의 우려를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정말로 불평하고 있다.

약점: 우리는 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MLB live 중계 회전의 중간에 대해 약간의 우려를 가지고 있지만, 정말로 조시 베켓과 마쓰자카 다이스케가 지난 2년 동안 우리에게 진정으로 많은 것을 보여주지 못했고, 만약 그렇다면, 존 라키와 포투켓의 몇몇 아이들 같은 MLB live 중계 사람들이 나서서 회전의 앞쪽에 있는 클레이 부홀츠와 존 레스터를 도와야 한다면, 그들은 둘 다 썩고 있을 것이다.

올해 홈구장에서 여전히 잔디밭(트윈스, 토론토, 탬파베이)에서 뛰고 있는 3개 팀 모두 최소 500경기 이상인 점에 주목해 흥미롭다.

만약 당신이 단지 야구에 돈을 거는 것으로 시작한다면, 당신은 기회를 쪼개고 mlb 야구에 내기를 하는 매우 박식한 도박꾼들을 얻기 위해 mlb 야구 선택 시스템에 의존하고 싶을 것이다. 또한 몇 번의 우승 선택을 위해 내기 시스템을 사용한다.

17 시애틀 매리너스 (26-26) – 시애틀 매리너스는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 중 8번을 우승한 후 실제로 500번으로 올라갔습니다. 시애틀 야구에서 가장 경쟁력있는 부서는 아메리칸 리그 서부에서 실제로도 실제로 밀어 냈습니다. 시애틀에서 가장 경쟁적인 부서는 여전히 모든 종류의 문제를 공격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룹으로 타율 233을 기록하고 있으며, 시애틀 최고의 공격 선수는 브렌던 라이언 이었기 때문에 실제로 시즌 185점을 득점했습니다. 타율 시애틀 선발 투수진은 펠릭스 에르난데스와 마이클 피네다가 이끄는 31개의 품질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컵스 불리한 미디어는 이번 시즌에 당신이 선호하는 스포츠 웹사이트의 기록 보관소를 통해 이 이야기의 유일한 부분은 아니다. 그것은 당신의 선택을 받아라; 그것은 지난 두 달 동안 전혀 똑같을 것이다. 그리고 브루어스가 환상적인 시즌을 보내고 있고, 그것은 훌륭한 이야기다. 그러나 이 짧은 기사의 요점은 쓰여지고 있는 이야기들은 다음과 같다. 독자들의 의견을 어떻게 형성하는지 그리고 이러한 의견들이 스포츠북에 부딪혔을 때, 당신의 주말 전사는 컵스를 흔들어 당신의 정보에 입각한 금융가를 잃게 할 것이다. 당신은 브루어스에게 언론에 의해 형성된 두 가지 의견을 얻기 위해 돈을 걸 것이다.

19 콜로라도 로키스(25-27) – 콜로라도 로키스는 큰 슬럼프에 빠졌다. 로키스는 500세 이하 2개의 비디오 게임과 35개의 비디오 게임으로 떨어졌다. 로키스는 지난 10경기 중 8경기를 실제로 졌지만, 토요일 콜로라도는 15득점을 올렸지만, 일요일 세인트루이스에 의해 실제로 15득점을 올렸다. 로키스는 토드 헬튼 배트303이 조를 이끄는 것을 보았다. 그 팀은 리그 23위 타율 244를 기록하고 있다.

그들의 선발 투수 중 한 명을 보았다; 호르헤 델라로사는 부상으로 시즌을 위해 나갔고, 콜로라도는 우발도 지메네즈를 다시 정상 궤도에 올려놓고 싶어했다. 왜냐하면 그는 시즌 내내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 게임은 불상사에 의해 선택되지 않았다. 컵스는 거의 매일 케이블로 방송되는 다른 미디어 시장 팀이라는 구별을 가지고 있다.

35세 이하의 야구 팬은 텔레비전에서 컵스나 브레이브를 즐기며 성숙했지만, 브레이브스는 유리한 미디어 이미지(과잉된 미디어 이미지 위에 윤곽이 드러남)에서 얻는 반면, 컵스는 반대의 영향을 받는다.1루수: 가장 가능성이 높은 것 올스타 비디오 게임으로 이어지는 가장 많은 포지션인 보스턴 데이비드 오르티즈(315, 9 HR, 38 타점)는 지명타자 아이러니하게도 뉴욕의 제이슨 지암비(262, 7 HR, 23 타점)는 스테로이드 논란과 상관없이 2위에 머물러 있다.

가장 자격이 있는 게이머는 확실히 미네소타 저스틴 모노(294 타점)이다. 16HR, 44타점) 그러나 자동화된 장소에서 거의 40만 표를 떨어져 있다.

물론 빅리그 야구는 훌륭한 수입원이기 때문에 mlb 유니폼의 판매를 촉진한다.

당신은 그 팀이 위치하지 않은 도시에서도 사람들이 입는 다양한 모자로 그룹이 얼마나 인기 있는지 알 수 있다.

당신은 미국 전역의 양키스 모자를 볼 것이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양키스에 대해 확실한 감각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들을 사랑하거나 싫어한다.

당신은 온라인에서 그것들을 검사할 수 있고 어떤 팀이 가장 많은 장비를 팔고 따라서 순위를 매기는지를 볼 수 있다.

각 팀의 호소력

보스턴 레드삭스: 좌절한 보스턴인들의 세대를 거쳐 세대를 이끌었던 전설적인 저주를 견뎌내려고 노력한 오랜 세월 동안 보스턴 레드삭스는 열띤 경쟁자들을 제외하고 몇 시즌 전에 마지막으로 주문을 깼고, 2015년대 월드시리즈 챔피언인 뉴욕시 양키스 더 삭스는 그것을 함께 잡고 시즌 후반에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그들에게서 더 많은 것을 기대하라.

당신은 MLB 야구에 의존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MLB 야구에 내기를 하는 매우 경험이 많은 도박꾼들에게 도박 자금으로 시작한다면, 기회를 무너뜨리고 크게 이기기 위한 시스템을 선택한다.

17 시애틀 매리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