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넬슨은 밀워키, 골든 스테이트, 대형 사과 및 텍사스에서 20년간 헤드 코치로 NBA에서 근무했습니다.

돈 넬슨은 밀워키, 골든 스테이트, 대형 사과 및 텍사스에서 20년간 NBA에서 감독으로 재직했습니다. 그는 1982-83, 1984-85 및 1991-92년에 코치로 3 회 출장했습니다. 그의 클럽은 50 회 이상의 와인 시즌과 7번의 디비전 챔피언십을 기록했습니다.

이 드래프트가 재능이 없는 것인지, 아니면 유럽 선수들의 수준이 이 드래프트에 대한 재능으로 혼란스러운 방법을 가지고 있는지, 우리는 발견할 것이다.

데론 윌리엄스의 지속적인 상승은 내가 매시간 돌보는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선수들이며 현재 NBA 베스트 포인트 가드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

그의 결함에 대해 정말 막힐 수 있는 것은 무엇이라고 말해라. 하지만 윌리엄스는 그가 빠른 휴식 시간에 코트에 뛰어드는 것을 보면, 내가 세 번 고개를 끄덕이고 미소를 지을 때마다 그가 세 번 끄덕이고 있는 것을 알 뿐이다.

1984-1985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과 200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nba중계 4년에 다시 디비전 챔피언이 되었다. 불행하게도 너겟 팬들에게는 두 번째이자 첫 번째 플레이오프에서 패했고, 정중하게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 복귀는 여전히 이해하기 어려웠다.

1968-1969시즌 동안 nba에 진출한 벅스는 안타깝게도, 시카고 불스와 충돌하면서 첫 번째 전투 89-84를 잃었다. 벅스는 그들의 초연 시즌 동안 새끼 돼지처럼 놀았고, 27-55의 리뷰를 얻었지만, 동부 리그의 바닥에서 마무리되는 구름에는 은빛 라이닝이 있다.

벅스는 다음 nba 드래프트에서 그들에게 첫 번째 픽을 주는 동전 던지기를 얻었다. Cs가 선택했다. 루 알신도르, UCLA 올스타

지난 달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덱스터 피트먼 히트 드래프트 센터는 현재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비넘과 파우 가솔을 체크하는 피트먼을 상상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다.

또 다른 추세는 3점짜리 컵에 속하는 확산이다. 상승, 빠른 브레이크, 중간 레인지 점프 샷이 예술을 잃었다. 경기를 지배했던 거물들은, 1970년대였던,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3점 만점에 여전히 림에서 쾅쾅거리기 때문에, 경기당 정상적인 점수는 급격히 떨어졌다. NBA는 원래 1979-80 시즌 전에 3점슛을 채택했다. 빌 월튼이 리그 상승이 필요한 속성으로 리그를 인상했다. 농구를 하는 것이 아니라, 그는 독특하고 근심 없는 모든 사람들의 삶을 살았다. 그는 지프를 타고 스페인을 순항하고, 흰 물 래프팅을 하고, 훌륭한 참여자였다. 그러나 농구 코트에 있을 때, 월튼은 모든 사업 조직이었다. 그는 그의 팀 동료들을 선수로 만드는 재주가 있었다.

모든 선수, 코치, 심판, GM, 구단주는 본질적으로 계약년도에 스포츠에 관한 어떤 것도 발견하고, 몇 명의 팬은 계약개월과 달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보존하고, 플레이어는 더 열심히 노력하고, 더 집중하고, 그들의 게임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린다. 아니, 이 nba중계 것은 nba의 모든 관련 당사자들이 2010-2011개월이 되면 대체 계약을 찾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재정적인 계약년이 아니라, 단지 이론적 단일이다. 지난번 선수들, 코치들, 그리고 다른 선수들과 비슷한 무언가가 그들의 재능을 발휘하게 된다. 락아웃이 일어날 경우 우리 모두는 지지만, 다가오는 하나의 위협은 우리 모두를 중간에 우승자로 만든다. 그리고 만약 내가 그것을 망쳤기 때문에 이 단락에 아무 것도 말이 되지 않을 경우, 단지 NBA가 다음 시즌을 앞두고 있지 않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지켜봐. 고마워.

브랜든 로이 이 남자는 침묵하지만 생명을 위협하고 있다.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에 있는 것이 너무 뚜렷하지만 로이는 조용한 환상적이다. 그는 멋진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의 직업 윤리는 바로 그 리그와 함께 있다.

그는 귀중한 시간에 걸쳐 더 강해질 수 밖에 없는 살인 본능을 가지고 있다.

둘째, 이상적인 선수들은 코트를 따라 드리블하고 공을 움직일 수 있다.

마찬가지로, 사업주들도 코트 주변에서 공을 잘 움직일 수 있어야 한다!30초에서 60초 안에 자신의 가치를 전달하고 선호 전망을 끌어낼 수 있는가? 반대를 극복할 수 있겠는가?

여섯째, 프로 NBA 선수들은 연습, 연습, 연습, 연습, 연습을 훨씬 더 많이 한다!그들은 슈팅, 드리블, 공격 플레이, 수비 플레이를 연습한다.

이 선수들은 연습이 완벽하고 당신이 이길 준비를 한다는 것을 안다!성공한 기업가들과 함께, 그들은 11월 23일 할인을 연습하고 준비해야 한다!기업은 얼마나 많은 코칭, 훈련, 준비를 제공하여 더 많은 판매를 촉진하고 더 많은 서비스를 창출하는가? 영업팀은 잠재고객, 데이터 수집 및 솔루션 프레젠테이션을 처음 선정하는 데 몇 시간을 준비하는가? 단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좋은 오프닝 판매 기사를 가지고 있는가? 어떻게 하면 당신의 텔레마케팅 전화가 사이트 디렉토리를 하나로 만들 수 있을까?

246 PPG와 182 RPG Jabbar는 농구 페놈이었고 그의 유명한 Sky-hook은 twi를 유지하는 그의 차단할 수 없는 시그니처 샷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