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린이 경기장에서 할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는 게이머는 거의 없었다.

칼린이 경기장에서 할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는 게이머는 거의 없었다. 그는 권력을 위해 칠 수 있었고, 끊임없이 높은 타율을 기록했으며, 최고의 분야에서 다년생 금 글러버였다. 그는 단지 약점이 없었다. 그는 20살에 타율을 얻었다!그는 그 업적을 이룬 역사상 가장 어린 게이머였다

16 디트로이트 타이거즈(25-26) –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레드 핫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의 경쟁에서 벗어나기 위해 시즌 500점 가까이 숨어 있다.

타이거즈는 미겔 카브레라에서 그들의 스타들을 보았고 저스틴 버랜더는 카브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hulk-365.com/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21 레라가 9홈런 35타점으로 타율 311을 기록하고 있다.

다른 쪽에서는 버랜더가 실제로 342개의 평균자책점과 73개의 삼진을 기록했다. 타이거 투수진으로부터 30개의 품질의 출발을 한다.

MLB Picks & Prediction : 텍사스는 2번째 시즌에 거의 무시 당하는 이들 팀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레인저스는 우리가 전에 말했듯이 충분히 훌륭하지만 정기적으로이 리그에서 가장 좋은 팀을 진정으로 선택하는 데 만족하지 않습니다.

19 콜로라도 로키스(25-27) – 콜로라도 로키스는 여전히 상당한 침체를 겪고 있다.

로키스는 실제로 500세 이하로 2경기, 1위 위치에서 35경기까지 기록되었다. 로키스는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 중 8경기를 졌지만, 토요일 콜로라도는 15득점을 올렸지만, 일요일 세인트루이스에 의해 실제로 15득점을 올렸다. 로키스는 토드 헬튼 배트303이 조를 이끌며 조를 이끌고 있다.

그 조는 콜로라도 리그에서 23번째인 타율 244를 기록하고 있다.

그들이 그들의 시작 투수 중 한 명을 보았을 때 큰 타격을 입었다; 호르헤 델라로사는 콜로라도가 부상으로 시즌을 위해 나가고 또한 우발도 지메네즈를 정상 궤도에 올려놓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그는 시즌 내내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지 못했기 때문이다.

MLB 티켓을 원할 때 가장 좋은 일은 판매가 시작되면 누가 티켓을 가지고 있는지 배우고, 시즌 티켓을 가진 사람을 찾아서 우선 순위를 얻기 위해 등록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시즌 내내 필요로 하는 만큼 많은 좌석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1루수: 아마도 올스타전에 이르는 가장 논의될 포지션에서 보스턴 데이비드 오르티즈(315, 9 HR, 38 타점)는 지명타자임에도 불구하고 가출한 리더로, 뉴욕 제이슨 지암비(262, 7 HR, 23 타점)는 스테로이드 논란에도 불구하고 2위에 있다.

가장 자격이 있는 선수는 절대적으로 미네소타 저스틴 모른이다. au(294, 16 HR, 44 타점)는 자동화된 지역에서 거의 40만 표를 낸다.

강점: 이 팀의 시작 투구는 펠릭스 제이슨 바르가스 왕보다 훨씬 더 깊이 들어가고, 더그 피스터는 실제로 그가 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지만, 와일드 카드는 정말로 에릭 베다드인데, 이 스태프들이 함께 모이면 치명적일 수 있지만, 당신이 엄청난 재능을 잃으면 더 나쁜 선택의 또 다른 부분은 당신이 더그 피스터가 더그 피스 https://hulk-365.com/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21 터에게 뛸 수 있다는 것이다. 가장 좋아하는 것, 항상 일어나는 것 – 큰 우승후보에 대한 손실을 부정하기 위해 3연승을 해야 한다는 압박감 – 현실에서, 큰 우승후보들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규칙적으로 감소한다.

당신은 더 낮은 확률로 많은 것을 이길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들과 함께 몇 시리즈를 잃는 것이 불행하다면, 당신이 당신의 돈을 되찾는 데는 꽤 힘든 시간이 걸릴 것이다.

그래서 말린스가 지난 10년 동안 브레이브스 0에 2개의 월드시리즈를 우승했다면 2015년 브레이브스에 1경기 뒤진 데 불과했고, 올해보다 훨씬 더 좋은 선발 인원, 조별리그 속도, 파워로 4경기 뒤진 데 불과했고, 2006-2007년 브레이브스와의 경기에서 12-8로 약자 우승과 통합된 것이 왜 큰 줄일까. 말린스에 내기를 걸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그들은 작은 시장 그룹이다. 그들은 거의 매일 텔레비전에 출연하지 않는다. 그들은 웹 작가들이 이야기하는 섹시한 그룹이 아니다. 그들은 남부 플로리다를 넘어서는 주말 전사 내기를 한 번도 받지 못한다.

브레이브스는 미디어 괴물이다. 그리고 따라서, 그 세부사항들은 당신을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컵스가 사랑스런 패배자라고 불리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 사실 야구팬이나 팬일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을 아는 사람은 누구나 손을 들어줄 것이다. 우리 모두는 컵스가 실제로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한 지 하루가 지났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는 모두 그들의 무능한 부상, 감독 감독 감독 감독, 그리고 심지어 최근에도 배터리 동료 사이의 주먹질을 놀린다. 요컨대, 컵스는 매일 MLB 버전의 MLB로 우리에게 제공된다. 제리 스프링거 프로그램 우리는 그들이 매일, 매년 붕괴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아니면 적어도, 그것이 언론이 우리에게 보여주는 것이다.

강점: 이 팀의 선발투수는 펠릭스 제이슨 바르가스 왕보다 조금 더 깊어지고, 더그 피스터는 그가 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지만, 와일드카드는 정말로 에릭 베다드인데, 이 스태프들이 함께 모이면 치명적일 수 있지만, 두어 번의 비수기 동안 지갑을 연 남자다.

투수들이 투구 손에 물집이 생긴 것은 그들이 장애자 명단에 몇 경기를 앉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심각하다고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