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중요한 관심사는 빅3가 나란히 존재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가장 중요한 관심사는 빅3가 나란히 존재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 팀은 누구의 팀인가? 드웨인 웨이드가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현재 실제로 링을 땄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다는 논쟁은 거의 없지만, 그들이 엄청난 슛을 필요로 할 때 그는 웨이드에게 채무불이행을 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방해할 것인가?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는 이 게임에서 https://ko.wikipedia.org/wiki/메이저 스포츠중계 즐길 것이 거의 없다. 이 해 버전의 게임에서는 진행 시스템을 재생하여 당신의 속성을 강화할 수 있는 포인트를 만들 수 있다.

NBA 08에는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NBA 2K8을 하는 것이 정신없이 바빠질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온라인에서 아무도 볼 수 없을 것이다. 경기는 플레이오프와 미니 비디오 게임(슈팅 드릴처럼)으로 풀 시즌 모드를 가지고 있다.

유감스럽게도 프랜차이즈 모드가 실행 중 누락됨 플레이어가 전체 시즌 모드를 완료하기 위해 핸들링을 수행하면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다.

그의 꾸준한 뛰어난 연기는 수천 명의 팬들이 그를 사랑하는 것을 돕는다. 더 흥미로운 것은 지난 시즌 그가 2학년 챔피언 쇼의 가장 훌륭한 신인으로서 갑자기 마지막 5강에 오른다는 것이다. 그의 NBA 새 유니폼 판매는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스타 드와인 웨이드를 능가한다.

알 파루크 아미누, SF/PF, 웨이크 포레스트 – 올 시즌 전향적인 프로 선수에서 보다 능숙한 공격 게이머로 변신한 정말 긴 포워드. 그의 얼굴에서 바스켓 비디오 게임으로 멋진 향상을 보인 반면, 여전히 특별한 윙 기간과 뛰어난 측면 동작은 아미누를 다음 단계에서 공격하는 선수들에게 잠재적인 보호 악몽으로 만든다.

nba에서 약 1년을 보낸 후, 네츠는 이전 농구 리그가 접힌 후 NBA에 입단했다. 이 시기에 인터넷이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중요한 감독들 중 하나를 만들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J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단돈 300만 달러에 보냈다!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최고의 nba 시즌을 마쳤다.

넷째, 모든 훌륭한 NBA 게이머들은 그들의 경쟁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약점과 강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팀이 득점하는 것을 막을 수 있겠습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당신과 당신의 판매 그룹에 대해 정확히 같은 말을 할 수 있는가? 경쟁자들을 이길 수 있는가? 이의를 어떻게 처리하시겠습니까? 우려에 어떻게 대응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뚜렷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내가 왜 당신에게서 구매해야 하는가?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고객과 잠재적인 고객들을 아십니까? 그들의 걱정과 장애물은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측정할 수 있는가? 시간과 현금으로 그들에게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되는가?

하지만 사실은 이 드래프트가 에네스 칸터에서 단 한 명의 거대한 남자를 골로 만들었는데, 만약 다른 거대한 수컷이 콩고 공화국의 비스맥 비요보 메이저 스포츠중계 라면, 그의 주식은 앞으로 10위권에서 5위권까지 오를 것이라고 한다.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잠재력 때문에 나에게 있어, 그것은 3위권인 진짜 빅3로 내려올 것이다. NBA 웨스트에서 LA 레이커스는 실제로 지배해 왔고 실제로 이번 시즌에 코비 브라이언츠가 NBA MVP상을 수상하기 위해 출마한 것에 의해 정말 강해졌다. 파우 가솔의 추가와 함께,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실제로 NBA 웨스트 필 잭슨의 정상 근처에 있는 LA 레이커스를 감독하고, 에고를 견제하고, 선수들이 그의 시스템을 사도록 했다. 그들이 실제로 하고 있는 모든 것을 이기고, 이기고 있다

마이클 조던은 아마도 그가 그렇거나 그렇지 않다면 논쟁하기 위해 여기 온 것이 아닌 역대 최고의 농구선수로 여겨질 것이다. 그러나 한 가지 특성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스 킬러 임펄스 MJ는 단지 당신을 이길 뿐만 아니라 당신의 목을 베었을 것이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가져갔다. 그는 지기를 거부했다.

덴버 너겟은 계속해서 금-NBA 결승전 금메달을 선택하는데, 그것은 덴버 너겟 상품으로 그들을 응원하는 것이다. 그들이 NBA 최고의 너겟을 위해 내기 때문이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실제로 대단한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지난 시즌 그는 약 25분 동안 71점과 34도움의 균형을 유지했다.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이 숫자들은 사실 그의 신인 프로젝트에서 떨어졌다.

이제 나의 3번째 출발 5는 모세 말론이 그의 점심 페일 작업 루틴을 중심으로 시작하게 된 것만큼이나 훌륭하다. 첫 두 포워드는 76er Julius Erving, AKA DrJ, 그리고 다른 두 포워드의 유타 재즈의 Mailman Karl Malone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을 마무리하는 나의 2명의 시작 경비원은, 마이애미 히트의 LeBron James가 랄레이커스 매직 존슨과 함께 연주하고 있을 것이다.

제리 웨스트도 마찬가지로, 클러치 씨가 NBA 웨스트에서 14년 동안 매년 올스타로 활약했기 때문에,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에 9번이나 이끌었고, 그의 선수 생활에서 단 1번의 우승으로 6번의 결승전이 그의 시대의 뛰어난 셀틱스 팀에 올 것이라는 것을 이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