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라고 말한다.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태평양 요구 시간)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네트워크에 언제 집에 있을 것인지를 계획하기 위해 교육된 구조를 사용한다.

현실에서 트윗을 프로그램하기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카카오 친구 늘리기 위해 트위트덱과 후트슈트 같은 완전히 자유로운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많이 있다.

온라인에서 물리적으로 제공되지 않을 때를 위한 나의 권고사항은, 그러나, 이러한 프로그램들을 매우 적당히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점차적으로 정말로 비인격적인 것으로 간주된다. 그들은 종종 실제 관계 계약자들보다 짜증나는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

‘푸의 도’의 선을 따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법의 도를 생각해보라. 꿀 문제를 가진 곰은 꿀 문제를 가진 모든 벤처 푸가 실제로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추었다. 모든 푸의 이야기가 끝날 무렵에는 지식의 몇 마디(즉, 콘텐츠)가 있었다. 여기서 같은 개념이다. MLM 시장에서 개인의 문제에 집중할 수 있다면, 그것을 해결하는 훌륭한 자료를 갖추어 지속적인 방법으로 해라. 성공적인 팬들의 패거리에게 기초를 두고, 결국 당신은 소셜 미디어의 도에서 빠르게 전문가가 될 것이다.

구글+ – 구글+는 귀사에 더욱 중요할 것이다. 구글+에 있으면 구글의 수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완전히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다른 몇몇 웹사이트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구글의 주요 부분이고 당신은 구글에 속해야 한다.

연휴는 일년 중 엄청난 시간이 될 수도 있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기회를 활용하라. 새로운 이론을 시험하거나 스노 마케팅으로 당신의 시험총에 거대한 위험 요소를 마케팅하고 그것들을 좀 더 고객 친화적인 방법으로 사용하는 것은 가장 좋은 단계가 아니다. 당신은 1년 내내 다음 휴일을 위한 전략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

마케팅 측면에서 소셜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위젯을 페이지에 포함시키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쉽게 따라올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최고의 위젯은 사용자에게 자료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에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른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할 것이다. 그것은 모두에게 윈윈이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조직에 남아 있든 모든 고객 요구사항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해당하지 않는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세부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하려고 합니다

비주얼 마케팅 – 마케팅이 시각적으로 진행 중이며,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를 게시하기 위해 관련 그래픽에서 동일한 임베디드 텍스트를 수행해야 하며, 실제로 개발 그림이 초과되었다. 또한 개인이 자신의 이미지를 공유할 때, 개인이 당신의 웹사이트 링크나 다른 관련 세부사항을 보길 원할 때, 고객/리더를 도와줘 –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든, 모든 고객 요구 사항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해당하지 못하는 경우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서비스의 링크, 세부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준비를 하십시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웹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측되며, Slideshare는 수백만 명과 토론을 공유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비디오, PDF 및 파일을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로 가능성은 무한하다.

[X-E-R-R-O-R-X]

그럼 소기업주가 자기 조직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것은 어떻게 된 것일까? 나는 그가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잠시 사용하는 것을 막았다. 왜? 위의 다섯 가지 요인은 그의 프로필을 직접 보여주는 전통적인 sns 마케팅과 직접 우편 프로젝트가 그의 조직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만약 직원들이 당신의 비즈니스 사이트에 개인 블로그를 올리라고 요청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직원들 블로그를 당신의 사이트에 올리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들과 직원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직원들의 관점에 신경쓰는 회사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사업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 이름을 더 뚜렷하고 강하게 만들 것이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네트워크 세션을 설정했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일반적으로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제안이 나오기 때문에 나는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 컴퓨터에 항상 감소시키는 것이다.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추가하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따라가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최고의 위젯은 사용자에게 자료를 다시 게시하거나, 설문조사에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른 콘테스트에 들어갈 카카오 친구 늘리기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할 것이다.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일단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나면, 가능한 한 빨리 적절하게 실행하도록 하라. 잘 수행되지 않으면 마케팅 기술은 무용지물이다. 몇몇 회의론자들은 종종 소셜 네트워크 전문가를 고용하여 t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