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경연대회에 참가하라 – 이것은 재미있는 활동이고 발견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사진 경연대회에 참가하라 – 이것은 재미있는 활동이고 실제로 비평과 피드백을 제공할 경연대회를 찾는 훌륭한 방법이다. https://ko.wikipedia.org/wiki/카메라중고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좋은 친구들을 당신의 사진에 투표하도록 확신시켰는지에 따라 우승자를 선택하는 많은 경연대회들이 있다.

하지만 마찬가지로 몇몇 훌륭한 이미지 경연대회도 있다.

단지 그것들을 보고 발견하는데 오랜 시간을 투자한다.

마지막으로, 사진 수업에서 디지털 사진을 찾을 수 있는 다른 곳은 없다. 이것은 값비싼 것일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진정으로 배우고 싶다면, 이런 종류의 수업에 등록하라. 심지어 이것을 위한 커리큘럼도 있다.

이것과 마찬가지로 몇몇 연구를 하고 학교 등록자들에게 그들의 프로그램에 대해 물어보아라.

기본으로 돌아가야 할 두 가지가 있다.

기본을 발견하지 못했거나 기본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여기서부터 시작해야 할 큰 관심사는 어떻게 돌아가거나 기본으로 시작하는가 하는 것이다. 인사말은 디스커버 사진 발견 또는 디지털 사진 발견이다. 전자 카메라를 집어 들고 촬영하는 것은 전문 사진작가가 아니다. 그래서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기술을 습득하라. 이것은 말하기가 훨씬 쉽다.

풍경 촬영에서, 다른 전문 사진작가들이 찍은 사진만큼 전문적으로 보이지 않는 지문이 사진이나 정물사진만큼 예술적으로 보이지 않을 때 실망할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풍경을 위해 작업할 때 얻은 것을 활용하고 당신이 원하는 사진을 찍는 것을 발견해야 한다.

기본을 명심하고 전문 사진작가의 마음으로 끊임없이 믿고 있다.

당신은 풍경을 움직일 힘이 없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얻기 위해 이전할 수 있다.

이상적인 위치와 경험과 상식에서 함께 일할 수 있는 훌륭한 풍경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저렴한 수업에 대한 훌륭한 아이디어는 작은 그룹을 생각해내고, 공원과 같은 수수료가 필요 없고, 시내를 벗어나거나, 저렴한 통근에 너무 멀지 않은 장소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하루 종일 활용하고, 당신과 당신의 다른 친구들이 공유할 수 있는 완전히 무료 또는 적은 수수료를 기꺼이 가르치려는 훌륭한 전문 사진작가와 대화하는 것이다. 나는 실제로 내 친구들 중 몇 명이 이것을 하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좋아하는 곳에서 디자인을 고용하기도 한다.

수수료를 탕감하다

실제로는, 그들의 사업 능력의 강점을 매우 잘 다루는 평범한 전문 사진작가들이 많이 있다.

소비자의 성취를 확실히 하기 위해 필요한 기준은 확실히 거의 없지만, 결코 훌륭한 사진 기술이 효과적인 사진 사업을 보장해 줄 것이라고 가정해서는 안 된다.

디지털 사진은 디지털 이미지가 쉽게 접근하고 편집할 수 있는 파일일 때 카메라중고 어느 때보다 쉽게 이미지를 변경할 수 있게 해준다. 디지털 사진을 수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이 있다.

이러한 이미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색상을 변경하고 경계를 변경하며 원하는 방식으로 이미지를 자르게 할 것이다. 모든 그림 소프트웨어 패키지에서 제공됨 일반 비디오 카메라로는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없다.

우리는 진실이 세상을 보는 것처럼 세상을 드러내는 것이라면 문제를 다룬다. 모든 인간이 똑같이 태어나는 것은 아니며, 어떤 사람은 키가 크고, 어떤 사람은 더 마르고, 어떤 사람은 금발 머리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우리는 다른 이해를 가진 다른 눈을 가지고 있다.

노출에 관한 브라이언 피터슨스 책을 확인할 때까지 나는 항상 나를 혼란스럽게 했다.A는 당신의 도서관에 책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디지털 비디오 카메라 대신 오래된 필름 캠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찍으십니까? 디지털로 바꿔야 해!디지털 사진으로 전환할지 확신이 서지 않으면 다음의 세부 사항이 전환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특정한 사진을 찍거나 특정한 스타일의 사진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당신이 현재 당신이 선택한 것을 그가 이해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은 당신이 처음에 선택한 것의 오해나 혼란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선호하는 외모나 결과를 모양이나 정의할 수 있는 사진이 있다면, 이 이미지들은 당신의 사진작가와 공유하라. 만약 당신이 웹이나 잡지에서 마주친 이미지일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확신한다면, 지금 당신이 지금, 당신이 좋아하는 것은, 당신의 패션 사진가에게 당신이 검사할 수 있는 그의 이전 패션 사진 고객들의 사진이 있는지 물어보세요.그리고 당신은 그의 포트폴리오를 찾아보고 그의 이전 작품들 중 어떤 것이 당신을 때리는지 보고 싶을지도 모른다.

플릭커와 500픽스 같은 사이트에서 좋아하는 사진을 많이 선택하십시오.이 사진을 다 읽으면 비교하고 분석하고 비판하십시오. 가장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왜 그런지 보십시오. 자세히 보고 공통점을 보고 메타데이터를 보고 어떻게 촬영되었는지, 그리고 어떻게 촬영되었는지를 알아보고, 설정을 사용한 이유를 생각해 보십시오. 설정이 달랐다면 어떤 일이 일어났을지 생각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