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인구통계학적 그룹(예: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 또는 만료된 목록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에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일반적으로 판매자와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다).

일부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한다면, 일반적으로 판매자와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다).

오럴 에스테이트는 훌륭한 부자가 되는 빠른 프로그램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원칙을 배우고 그것들을 실천에 옮기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모든 꿈과 https://ko.wikipedia.org/wiki/부천 힐스테이트 소사역 목표뿐만 아니라 어떤 것도 실현할 수 있는 충분한 돈을 벌도록 도울 것이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이점은 아마도 주문하기가 꽤 쉬울 것이다. 처음에, 보통 약간 정신이 없어서, 당신이 처음부터 건축을 하고 있다면, 당신이 계약자들을 데리고 있고, 당신이 실제로 건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세입자들을 고려해야 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더 지루할 것이다. 그러나, 일단 이 모든 것을 완성하면, 나머지는 고통이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시장도 유지할 수 있는 부동산 관리자를 구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수표를 계속 선택해야 하기 때문에 어떤 압력도 완화시킨다.

다른 어떤 사람들은, 다른 어떤 사람들은, 투자자들이 그들의 커미션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 관련 대리인들이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집을 찾는 것을 돕는 위치와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는 것에 실질적인 투자를 이해하는 요원들에게 다소 달콤한 거래가 될 것이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아야 하지만, 팀과 함께 일하는 것은 무엇이 당신에게 부동산과 구매자를 선적할 가치가 있는가?

6단계 – Donrrt 숙련된 문제 해결사: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이유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준비해야 할 일의 부동산 플레이 라인에 모든 것이 들어간다!

다행히도, 수십 가지 기본적으로 수단에서 시장에서 자금으로 파생된 수백 가지의 변형이 있다.

어떤 방법들은 다른 방법들보다 더 효과적일 것이다. – 상업용 부동산을 선택하거나 임대 옵션 이동 주택을 선택할 수 없을 수도 있다.

당신이 실제로 관여하지 않는 물질을 성공적으로 할 가능성이 적다. 그러면 결국 부동산 투자 훈련 프로그램을 설계할 시간이 될 것이다.

부동산에 투자할 때, 당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인간의 필요 보호구역의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 대한 전망에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좋은 상록수를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하고 있는 이유다.

4번 방법 도적단 가입 A 도적단 표시는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되는 작은 표지판이 될 수 있다.

집 주인들이 집을 빨리 사야 한다는 것을 알기 위해서, 큰 글자로 당신의 전화번호를 나열하기 위해 간과할 수 있다.

그래서 괴로워하는 주인들은 당신이 많은 곳에서 도적단 표시가 규칙에 어긋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단지 팀 플레이어일 뿐이고 그 팀을 지휘할 수 있는가? 부동산을 사는 것은 당신의 성공과 파트너를 인정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자, 배관공, 전기 기술자, 계약자, 지붕공, 검사관, 브로커, 감정가를 만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통제광이 될 수 있다면, 당신이 혼자 일하는 것을 선호하거나 사람들과 일할 때 당신의 의사소통 안에서 직접 일할 수 없다면, 산업 투자는 당신에게 이상적일 수 있다.

청렴함 당신은 당신의 원칙을 그대로 유지한다.

왜냐하면 청렴은 부동산에서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부동산 소유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을 위한 적절한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적인 일률적인 해결책이라면 그렇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기록하기에 완벽한 투자 수단이 될 것이고, 토론은 바로 거기서 끝날 것이다. 나는 90년대 초반부터 세입자들이 내 재산 중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했던 투자 부동산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고소당했고, 부서를 파괴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공정한 비율의 부동산 관리자들을 통해 이루어졌다.

내가 자주 시도했던 원래 포스트잇은 정말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개인적인 메시지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 한 무더기를 가져다 주었고, 다행히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과 상관없이 충분히 높다(이 경우 무자격 판매자가 전화를 걸도록 함으로써 낭비라는 용어).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고객들의 감소는 없었다. 이것은 엄청났다. 왜냐하면 나는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하는 데 필요한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를 많은 구했다. 그 결과 내 모토 부천 힐스테이트 소사역 로라 로이(ROI)는 총살했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어느 쪽이든, 상당한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이런 사고방식의 변화를 지향적으로, 여러분이 누구인지에 대해 집중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