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도중에 장애물을 다루고 있다고 불평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장애물을 다루지 않았다고 불평하고 있을 수도 있다.

또 다른 요인은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쏘거나 많은 목표물을 향해 총을 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 말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현금을 배수구에 던지거나 당신의 노력을 잃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배우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발견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는 자체 개발 전에 다른 사람들과 합류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훌륭한 시스템을 갖춘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입니다.

백금 포인터!웹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기기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끈이 달린 물병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러면 그들이 그것을 꺼낼 수 있는 대안을 갖게 될 겁니다.

또 다른 명심해야 할 것은 특정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약간의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그 틈새시장에서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해 많은 자료를 연구하고 생산하는 것이 쉽다는 것을 알게 https://ko.wikipedia.org/wiki/엑스비디오 될 것이다. 당신이 시작하면서, 당신은 거의 현금이 없고 당신의 작품의 많은 부분을 계약할 수 없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예비 자료를 직접 만들어야 한다.

만약 특정한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훨씬 더 쉽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에게는 전혀 다른 틈새시장

제휴 상품 페이지에 100개의 조회수를 기록하면 판매를 할 수 있다.

그러나 이메일 목록에 100명의 고객이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이 작은 그룹으로부터 많은 판매를 받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그들을 제대로 치료하고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에 영양을 공급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서 끊임없이 구매할 것이다.

핵심어 연구는 아마도 이러한 요소들 중 엑스비디오 가장 필수적인 요소일 것이다. PPC나 자연 마케팅을 하든,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와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가 구글의 첫 페이지에 당신을 넣을 수 있도록 하고 싶다. 구글의 첫 번째 위치는 클릭의 약 45%를 얻을 것이다. 그 후 2위에서 10위까지의 위치에서 흘러내리는 비율.

백금 제안!당신은 항상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에서 구독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을 변화시킬 방법에 대해 끊임없이 생각할 필요가 있다.

새로운 고객들을 데려오고, 실제로 가장 좋은 행동을 만들어낸 이메일을 끊임없이 보내라. 이것은 그들을 첫 번째 연락처인 Again에서 연결시킬 것이다. 이것은 단지 몇 개의 숫자의 에진 출판사를 사용하는 것을 명심하라. 단지 몇 개의 개념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다. 그것은 하나를 나타낸다. 전체 에진 내의 2개 계열사 링크에 에진을 해제하는 데 필수적인 것은 가입자와의 접촉을 개발하고 관계를 성장시키는 것이다. 고객과 강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안내, 팁, 제안을 들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가령 가맹점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신용카드에 대한 핵심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설계할 것이다. 그들은 충전카드 사업의 공식 웹사이트에 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들은 고객들을 충전카드에 대한 품질 정보를 도출함으로써, 잠재 소비자는 그들을 공식 웹사이트에 가입시키기 위해 제공된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긴 이야기를 간단히 하자면, 그 모든 제안이 내 얼굴에 폭발했고 나는 심지어 그 제안을 제안하는 마케팅에 대해 미안했다. 요점은 만약 당신이 오래 지속되는 현금과 진실로 중요한 것을 만들고 싶다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돈을 벌기 위해 낮거나 형편없는 품질의 물건들을 제공하지 말라는 것이다. 내 책에서 부정직하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그 교훈을 배웠다.

개인은 웹에서 짧은 기사를 읽고 기사 하단에 있는 링크를 연결합니다. 계열사는 제품을 판매합니다. 당신의 부분에 대한 작업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습니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귀하의 이익을 위해 작동한다.

당신은 어떤 품목도 비축할 필요가 없다. 어떤 주문도 받을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은 개인이 당신이 홍보하는 것이 무엇이든 구매하기를 원하게 하는 광고를 쓰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의 링크를 클릭하여 제품을 구매하고 수수료를 만든다. 모든 것은 자동적으로 이루어진다.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안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 시스템으로 많은 현금을 만들 수 있다.

한편,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초기 공급자나 제조업체로부터 그것을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어떤 지원 문제가 있다면, 판매자는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가 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나는 사실 직장에서 다시 걸어나갈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