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와 인텔 코어 처리 기술 덕분에 이 PC는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최고 속도로 실행할 수 있다.

AMD 및 인텔 코어 처리 기술 덕분에 이 PC는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최고 속도로 실행할 수 있다.

중저 설정으로 해결해야 할 것은 아니다. 모든 메소드 업 처리 전력을 그래픽 옵션으로 변경하면 36Ghz에서 실행되는 AMD FX-6120 프로세서(6코어)와 연결된 이점이 된다. 39GHz의 6코어 프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몸캠피싱 세서 또는 8코어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2~35GHz

데스크탑 컴퓨터는 컴퓨터의 기본을 최소한의 번거로움으로 이해하고 연구할 수 있을 정도로 흔하다. 공은 코트 안에서 함께 모인다. 당신은 더 이상 괴짜가 될 필요가 없다. 이제 쉽게 알 수 있는 다소 지식.

요즘은 더 낮은 가격의 노트북을 읽고 있지만 사양을 보면 보통 전체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와 일치하지 않는다. 이미 이중 코어를 가지고 있고 메모리도 320GB 이상과 관련이 있지만 최소 비용과는 거리가 멀다.

몇 년 전만 해도 오래된 컴퓨터 하드웨어는 사실이었을지 모르지만, 컴퓨터가 지금보다 훨씬 느렸을 때, 과거의 알고리즘 업데이트 버전은 어떤 종류의 컴퓨터 하드웨어라도 눈에 띄게 속도를 증가시켰고 데스크탑 컴퓨터를 사용하여 새로운 가능성을 허용했다.

다양한 요소들이 전체적인 비율로 작용한다.

순전히 물리적 수준에서, 기억력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조금 더 빨리 움직이기 위해 얻을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그러나 이것을 사용하는 것 외에, 개인용 컴퓨터에서 필요한 다른 것들과 함께 프로그램에 대한 것들을 늦추는 주요 요소들.

컴퓨터의 다른 부분을 알아라 모니터, CPU(모든 케이블이 부착된 곳), 마우스, 키보드, AVR은 기본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프린터나 웹캠, 스피커와 같은 다른 장치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다른 주제가 될 것이다.

어떤 사람이 당신의 모든 데스크톱 모바일 컴퓨터를 가지고 무엇을 할 작정인가? 어떤 종류의 일을 처리하고 싶으세요? 무거운 비디오 편집과 향상을 위해 가는 겁니까? 게임? 음악 창작? 영화보러? 서핑? 도조에게 서류를 타이핑해? 어떤 종류의 기계를 사야 하는지 알기 위해서는 필요를 정의해야 한다.

통합 인텔 HD(4000 그래픽)를 사용하면 데스크톱 홈 컴퓨터를 거래하는 것보다 더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어야 한다.

많은 속도를 가진 사람이 멀티태스킹을 하고 싶어했다면,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컴퓨터를 찾을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이 경우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추가 CD 드라이브를 사고 직접 설치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어떻게 당신은 그것을 알지 못한다.

우리 친구들끼리 물어보면, 너는 적어도 너를 위해 그것을 거의 성취할 수 있는 것 중 하나를 찾을 수 있을 거야.

비록 Id가 손을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을 휴대용으로 부르는 것은 확실하지 않지만, 이것들은 여전히 모니터와 직사각형 박스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 그러나 새로운 노트북 모델에서 현재의 모든 개선과 비용 절감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당신은 노트북에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프로세서에 나타나는 몇 가지 다른 옵션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GHz) 콘텐츠 제품은 약간의 추가 전력을 원하며, 좋은 i5 또는 i7 선택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GHz로 실행되고 3rd00GHz는 컴퓨터 산업을 활성화한다.

데스크톱에 플러그를 꽂을 수 있는 무선 USB 어댑터는 언급했듯이 라우터를 통해 방송되는 무선 신호를 얻기 위한 안테나일 뿐이다.

컴퓨터 장치에서의 증가는 더 이상 엄청난 성능 향상에 대해 산출하지 못한다.

그러나 데스크탑 컴퓨터 세트의 기본 사용과 현재 사용 중인 시간 동안 속도 증가는 대부분의 데스크탑 사용자에게 실제적인 이점을 초래한다.

당신이 연구해야 할 또 다른 것은 제품의 질이다. 어떤 데스크톱 컴퓨터가 지속될 것이며, 어떤 컴퓨터도 지속되지 않을 것인가? 가장 질 높은 구성 요소는 무엇인가? 컴퓨팅 거래를 제공하는 회사가 자동차 보증을 잘 제공하는가? 만약 당신이 컴퓨터가 레몬 디바이스 데스크탑 컴퓨터 거래라는 것을 알게 되면, 값싼 컴퓨터를 찾는 것은 덜 흥미진진하다. 만약 당신이 이것들과 관련된 형편없는 기계를 발견한다면, 그것은 실제 거래가 아니다.

다양한 요소들이 전체적인 속도로 작용한다.

순전히 물리적 수준에서, 기억력 향상은 조금 더 빨리 움직이기 위해 쉬운 방법으로 유지된다. 그러나 이것으로 인해 만들어진 주요 것들은 개인용 컴퓨터에서 가지고 있는 다양한 다른 것들의 속도를 늦추는 것이다.

웹 카메라: 하드 드라이브를 위해 누구나 이미지와 비디오를 찍고 저장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컴퓨터에 웹 카메라를 연결할 수 있다.

야후와 함께 온라인에서 사람들과 비디오 채팅을 할 수 몸캠피싱 도 있다.

실제로 스카이프는 캠 구매를 고려할 때 친구와 가족과 접촉하는 것을 멈추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