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에,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여러분은 그런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한편,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원래 공급자나 제조업체로부터 그것을 구입한다.

공급자나 제조업체로부터 그것을 구입한다.

공급자나 판매자로부터 그것과 유사한 것은 그들을 위한 판매원으로 일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검색엔진최적화 하고 있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에게 발전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제휴 마케팅 사업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심층 통계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특정 통계를 계속 검사하기로 선택할 때 온라인으로 제공되어야 한다.

인상, 판매 및 히트의 수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이미 사이트에서 생성되고 있는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가 웹 사이트 방문자가 본 횟수를 파악해야 한다.

A 히트는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클릭하는 횟수

많은 제휴 프로그램들은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수입을 창출하려면 고품질의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그러나 한 곳에서 시간을 절약하고 품질 좋은 상인들로부터 선택하려면, 단지 몇몇 제휴 네트워크를 볼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등록하는 것이고 몇몇 회사의 수많은 품목에 제시되는 것이다.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판매 페이지로 이동하기 전에 수집하는 캡처 페이지. 이것은 단지 당신을 위한 목표 목록을 개발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판매 증가, 그리고 향후 추가 제품을 거래할 수 있게 해준다.

무료 보고서, 무료 전자책 및 무료 다운로드 제공 가입자가 방문자와 청중에게 제공하도록 해야 합니다.이는 귀사의 이름을 빠르게 전파하고 특별한 트래픽을 생성할 것입니다

HTML을 이해해야 제휴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웹사이트가 있다면, 최소한 쉽게 수정하고 변경사항을 발표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이에 대한 한 가지 예외는 당신의 사이트가 전문가에 의해 설계되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항상 몇 가지 변경사항이 있을 것이다. 당신이 대답해야 할 질문은, 당신이 몇 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수정을 위해 디자이너가 소비하기를 원하십니까?

결국 경험이 풍부해지면, 이런 아이디어들은 앞으로도 여러 해 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상적인 트랙에서 제휴 직업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다. 그래서, 이 제휴 마케팅 포인터를 계속 읽고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지 기억하라.

퍼크 포인터 # 1 : 커미션 지불액이 가장 많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추구하지 마십시오. 더 큰 비용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 전환되는 게임 및 컴퓨터 시스템 항목과 같은 예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금 당장은 제휴 마케팅에 더 숙련 될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50 달러 이하) 항목을 고수해야 합니다. 믿을 수 없는 클립에서 변형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홍보하려고하면 클릭하지 않습니다. 어디선가 가맹점 링크가 있는 곳.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디로 몰고 갈지 전혀 모른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그들을 정말로 불쾌하게 할 부적절한 웹사이트로 보낼지도 모른다고 믿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로 하는 것은 웹사이트다.

이제, 어떤 사이트든 당신에게 어떤 좋은 일도 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와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사이트는 교통이나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웹사이트를 그들에게 다시 연결시킴으로써,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을 극도로 제안한다; 그들은 훌륭한 주의력 확보자다. 그리고 그것은 그의 옵트인 리스트를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모든 계열사 마케터들에게 필수적이다.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는 당신의 가장 헌신적인 고객들 중 몇 명이 어디서 유래할 것인가이다.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과 방문객이 떠나고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되는가? 검색엔진최적화 당신은 시간과 돈 마케팅과 SEO 기법을 낭비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헌신적인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거래를 홍보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 하는 것은 고객이 당신의 웹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추천을 위해 이메일 주소를 주기로 선택하는 것이다.

웹사이트에서 참고한 개인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프로그램에 긍정적이어야 한다.

판매에 대해 신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시스템에 남아 있는 개인이 존재하는 기간 또한 중요하다. 그러나 일부 방문자는 구매를 하지 않지만 나중에 구매를 하기 위해 반환하기를 원할 수 있기 때문에 특정 날부터 몇 달 동안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저는 실제로 당신이 수많은 제휴 마케팅 p에 마지막 부분을 투자하는 시점에 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