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제되지 않는 이러한 감각은 공황상태에 빠질 때까지 더욱 커진다.

이러한 통제되지 않는 느낌은 공황 발작 그 자체일 뿐만 아니라 파업으로 인한 심리적 영향이다. 십대들은 폭행 중에 두려움을 관리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부끄러움과 굴욕감을 느낀다. 이것은 그들의 자존심을 떨어뜨린다. 그들은 동료들로부터 소외감을 느끼고 모든 사람들은 어떤 위협으로 볼 수 있다.

오해하지 않는 것은 잘못된 가정을 만들어 낼 것이다. 이 잔인한 나머지 세계에서는 결코 진화할 수 없다. 이것은 사회적 사건에서 탈퇴하고 햄버거 친구들과의 접촉을 피하기 위해 허리를 굽히는 것으로 이어질 수 있다.

공포 공격이 당신을 해칠 수 있다고 생각하거나 심지어는 스스로 믿게 하지 마라. 공포 공격이 당신을 해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그것은 무섭지만 어쨌든 당신을 해칠 계획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정신과 없다. 믿음의 도약을 하고 공포 침입의 방향으로 뛰어든다. 그것이 일어나도록 내버려 두 정신과 어라. 그 물건에서 자신을 분리하라. 맨발로 보는 관찰자가 되어 그것을 환영하는 법을 배우라. 그리고 곧 당신의 두려움은 서서히 사라질 것이다.

징후를 식별하고 특정 공격과 관련된 것은 이 동물들을 제거하기 위한 첫 번째 대답이다. 일단 징후를 확인하면, 공격의 시작을 감지할 수 있다.

당신의 영향을 통해 당신의 두려움과 불안을 많이 취함으로써 당신이 기겁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공격은 당신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무해한 사건이라는 것을 끊임없이 알고 싶을 것이다. 그것은 단지 어떤 일을 위해 단지 일어나지 않고 결국 당신에게 해를 끼칠 수 없다. 이것이 당신이 거의 모든 것에서 그 사건을 완전히 흐르게 할 필요가 없는 주된 이유다. 그리고 당신은 그 불안이 당신에게서 제거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첫째, 지방감소 대처기법은 순간적으로 일반적으로 유용한 것으로 끔찍한 경험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된다. 더 이상 낭비하지 말고 바로 불안 제거 기법으로 바로 넘어가자.

모든 근육 조직을 이완시키고 더 차분한 개념을 생각하게 함으로써 공황 발작을 치료할 수 있다.

손으로 배를 만지고 산소를 섭취하는 자신을 느끼도록 하라. 가능하다면, 누워서 충분히 긴장을 풀 수 있는 곳을 찾아라. 현존하는 좋은 물건에 집중하려고 시도하라. 그리고 과제는 여러분을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종종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공황 발작은 때때로 당신이 감정 속에 적절한 배출구가 없기 때문에 발생한다.

사람들이 스트레스나 압력을 감당하지 못하고 공황과 불안 폭행에 대한 촉발 요인을 사용할 수 있는 해결책을 공개할 때, 만약 당신이 실제로 어떤 사람이 이러한 공격을 받는 이유라는 것을 독립적으로 안다면, 당신이 다시 그런 공격을 피할 수 있는 것은 힘을 찾는 것이다. 당신은 일기를 쓸 수 있고, 스포츠, 조깅 또는 전문가들이 공유하는 것을 들을 수 있다.

이 모든 것들이 함께라면 공황 발작을 위한 이 자조 기술은 여러분의 고통을 줄이거나 완전히 없앨 뿐만 아니라 여러분 자신을 재발견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다.

공황 발작에 대해 불안해하는 것은 우리를 싸우거나 상대하기 위해 비행하게 만들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비행으로 눈을 돌리기 위해 우리의 중요한 심리적, 의학적 지침과 함께, 당신은 어떻게 다른 불안 우울증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는지를 배워야 한다.

과거의 경험들은 당신이 그것으로부터 두려움을 느끼지 않는 한 불안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당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이것

공황장애가 얼마나 심한지, 현실은 쇼핑객들을 해칠 수 없다는 것이다. 이 일과는 별개로 비명을 지르는 당신의 몸과 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해를 끼치지 않는다. 당신의 도약은 2피트나 떨어진다. 당신의 도약은 만약 당신이 올바른 지침으로 그것을 하는 것이라면, 그것은 매우 덜 무섭다. 당신은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많은 다른 예외적인 왼쪽 공황 발작을 뒤로 하고 있다.

이러한 공격과 관련된 몇몇 것들은 땀에 젖은 손바닥, 빠른 심장박동, 경련, 무감각, 현기증, 불안, 그리고 과장된 양의 두려움을 포함한다.

내가 앞서 언급한 것처럼, 이 상태는 당신을 확실히 무서운 정신 상태에 빠뜨린다. 이 상태는 두려움이나 신체적 기능 장애의 다른 단계로 보낼 수 있다.

바위가 솟아오르는 것과 같은 배경 공격뿐만 아니라 흥미진진한 일을 하는 것을 고려해 보라!이것은 당신의 아드레날린을 좋은 용도로 사용하게 할 것이고, 당신이 부정적인 영향을 받지 않고 무서운 것을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게 될 것이다. 당신이 그 반대가 아니라 그들의 보스라는 두려움을 보여주는 얼마나 좋은 방법인가!

좋아, 실제로 말해서, 어떻게 마약에 기반을 둔 약을 사용하지 않고 공황장애를 막을 수 있을까? 음, 당신은 기술이 있을 겁니다. 여기 많은 것들이 있을 겁니다. 실제로 시도해 볼 수 있는 것들이요.

공황발작에 대한 최고의 치료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