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에 걸쳐, 결혼한 부부들은 논쟁의 각 측면을 지지하는 많은 연구들을 했다

수년에 걸쳐, 결혼한 부부들은 논쟁의 각 측면을 지지하는 많은 연구들을 했다. 그러나 실제 결정은 항상 일생 동안 숫자에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특정한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보기 위해 다음 요인들을 검토할 필요가 있다.

2009-2010년, 펠 보조금에 대한 평균 상금은 오바마 대통령이 보조금 기금을 늘리자고 제안한 3,611달러였다. 새로운 제안은 2010-11 학년도에 최대 펠 그랜트 상을 200달러, 5,550달러 인상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발도로프학교 것이다. 이것은 26만 명의 학생들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게 할 것이다.

다시 돌아와서 네가 20살 때 낭비했다고 생각해? 당신은 당신이 좋은 대학 교육을 받았더라면 인생에서 훨씬 더 잘 살 수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이 모든 생각들이 오늘 고군분투하는 다른 목적들이 확실히 한 엄마로 만나는 것을 볼 때 당신을 괴롭히는가?

마치 당신이 아직 대학에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 – 어떤 학생들은 비슷한 장소에서 계속 어울리고, 같은 사람들이 문제가 되지 않고, 문자를 보내고, 건설적인 재료를 만드는 데 시간을 낭비하고, 공부하는 대신에, 당신의 미래에 집중하고, 당신의 직업을 만들어 내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직업을 창조하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달리기를 할 수 있도록 권리를 가지고 있다.

일자리를 찾고, 자립하고, 개인에게 외출할 수 있다.

아니, 우리는 대학에 보내서 엄청난 등록금을 위해 돈을 쓴다. 왜냐하면 그 4년간의 교육대학과 사회화가 그들을 평생 동안 잘 준비시켜 줄 것이기 때문이다.

왜 학생들은 에미니 퓨처스를 거래할 수 있는 유력한 후보인가? 우선, 고등학생들은 활기차다. 등록하기 위해서 대학 입학 시험을 통과해야 한다.

그리고 그 자체로는 쉬운 일이 아니다. 컴퓨터 사용능력은 오늘날 필수적이다. 학생들은 대학에서 컴퓨터를 읽고 배우는 컴퓨터다. 사실 오늘날, 실제로는 학생들이 친구들에게 문자를 보낼 수 없거나 이메일 계정 트레이딩 미래를 만들 수 없다는 것을 거의 전례가 없다. 특히, 미래 문서들을 요약한다.

정당한 인가를 받다

재정적으로 책임: 일부 학생들에게 또 다른 잠재적인 요인은 많은 후기 청소년들이 대학 학위, 방, 보드, 책들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책임을 받아들이기를 꺼리는 것은 여러분과 돈과 관련된 과도한 투자이며, 이 책임에 대비한 집중적인 연구 제품 분야에 대한 진정한 지속성과 해결책에 대한 다른 블록을 고려하는 것이다.

학위를 받을 수 있는 끝없는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요리사, 건축가, 코치 또는 당신이 꿈꾸는 어떤 것이든 당신이 공부하기 위해서는 단지 발도로프학교 당신이 원하는 것에 맞는 올바른 학교에 갈 수 있어야 한다.

단지 수업에 등록하고 대학 교육 학위에 대한 수업을 듣고 싶다. 당신은 당신의 수업에 쉽게 적응한다.

당신은 이미 얼마나 바쁜가? 왜 학생들이 에미니 퓨처를 거래할 수 있는 주요 후보자인가? 첫째, 개인은 가벼워 등록하기 위해 대학 입학 시험에 합격해야 하며, 그 자체가 성공적인 거래가 쉽지 않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컴퓨터 사용능력은 매우 중요하다. 요즘 학생들은 고등 교육을 받은 컴퓨터를 읽고 배우는 컴퓨터다. 사실 오늘날, 학생들이 친구들에게 문자를 보낼 수 없거나 선물 거래하는 이메일 계정을 전혀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은 거의 전례가 없는 일이다. 특히, 미래 대학 학생들이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것을 최소화한다.

올바른 승인

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한다는 것을 인정하라고 요구할 수도 있고, 아니면 세금의 중요성이 있는가? 그 대답은 고등교육 저축절약법의 한 섹션에서 저축해야 할 세금 이유가 있다.

하지만 그것이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어려운 측면은 아닙니다.확실히 어떤 부분이 가장 많이 만들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그래서 그것은 좋은 비율을 가지게 되고, 궁극적으로는 최근 주식시장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위험에 처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워터게이트 시대의 영화 “모든 대통령들”의 Hal Holbrooks 기억에 남는 대사였다. 어떤 사람이 실제로 당신에게 가장 많은 돈을 소비하는 것을 근거로 고용을 선택하는 것은 아마도 아닐 것이다. 왜냐하면 만족스러운 일을 식별하지 못하기 때문에, 당신은 또한 회개하기 위해 긴 기간을 가질 것이기 때문이다. 말하자면, 당신은 당신의 요구를 충분히 충족시킬 필요가 있다.

대학이 너를 위한 것인가? 당신이 할 수 있는 첫 번째 일은 몇 가지 진정한 진실을 직면하는 것이다. 왜 당신의 성적은 훨씬 덜 좋았는가? 수건 교육대학과 빈둥거리는데 많은 시간을 보냈기 때문일까? 아니면, 그냥 그 일을 하려고 애썼나?

대학 졸업자가 다음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실제로는 아닙니다. 대학 학위만으로 압도적인 대다수의 사람들이 평생 동안 그들의 재정과 힘겨워할 것입니다. 좋은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 일자리는 단지 주변에 있습니다.

그 계획의 기여자, 전자,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총액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