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현금을 찾아 한 가지 기술을 계속 시도하고, 수개월, 심지어 수년을 낭비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놀랍다.

빠른 현금을 찾고, 수개월을 낭비하고, 심지어 몇 년을 낭비하면서 한 기술을 계속 시도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놀랍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몇 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어려움에 처해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그들은 실제로 변함없고 느린 접근법을 취했다면 지금보다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었고 더 나은 결과를 얻었을지도 모른다.

이제, 어떤 웹사이트라도 여러분에게 어떤 훌륭한 행동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여러분의 특정한 틈새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 중심의 웹사이트는 교통이나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계획 웹사이트가 그들에게 다시 연결되도록 함으로써,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보증서가 있나요? 아니, 내가 이 글을 쓰는 나의 모든 목표는 너 같은 일상적인 사람들이 수입을 얻는 것을 금지하는 이 시장을 괴롭히는 세 가지 주요 이슈를 폭로하는 것이다.

개발하기 어려운 사전 판매 페이지는 약간의 카피라이팅 능력을 필요로 한다.

당신이 스스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카피라이팅을 배우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전 판매 페이지를 하기로 결정하거나, 당신의 옵트인 이메일 뉴스레터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opga 통해 제공하는 것이 두 분야에서 당신을 도울 것이다.

구글, MSN, 야후 같은 검색 엔진!사이트를 열심히 살펴보고 있으며 높은 순위의 요구 사항 중 하나는 웹 사이트에 대한 적절한 링크 수입니다. 즉, 다른 사이트가 귀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 정말 중요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이트 자료가 동등해야 한다는 것이다. 적절하고 유익한 정보로 고객을 겨냥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웹사이트는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속도로 훌륭한 트래픽을 지시받지 못한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시도한다면,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디로 몰고 갈지 모른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그들을 진정으로 화나게 할 부적절한 사이트로 보낼지도 모른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로 하는 것은 웹사이트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매우 분석적인 친구들 사이에서 나는 나를 때리고 리뷰에 대해 말했다. 우리가 제품을 진정으로 만들고 있는 현금의 양 때문에 나는 그에게 큰 실수를 알렸다. 특히 내가 경험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나는 그에게 특히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너는 그런 opga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네가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물건을 홍보하는 것이고 개인들은 그것을 원래의 공급자나 제조업체로부터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가 있다면, 공급자는 그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 세일즈맨으로 일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매 세일마다 수수료를 받는다.

많은 개인들은 다른 개인들이 그들이 하는 것과 같은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그래서 특정한 틈새 때문에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어야 한다, 그렇지? 음, 아니, 항상 그런 건 아니야

1980년대 후반의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는 실제로 존재해 왔다. 표준모델은 4명의 필수 플레이어를 포함하고 있다.

첫째,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선택한 제품과 서비스를 가진 상인이나 소매상이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계열사 사이에 연결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플레이어는 눈에 띄게 당신의 링크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판매하는 곳에서 추적할 수 있고, 당신이 당신의 작품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도록 한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다.

당신의 서비스나 선택 상품에 대한 당신의 의견, 팁, 그리고 직접 이해에 대해 토론할 것이다. 넷째, 당신의 서면 단어와 구매 욕구에 의해 관심이 정점에 있는 고객이다.

프론트 앤 백엔드 거래를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상품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수년 동안 현금을 조달할 수 있지만, 백엔드 현금을 제공하는 제휴사들은 찾기가 더 어렵지만, 한 소비자로부터 여러 수수료를 받는 일이 돈을 계속 유입시킬 수 있는 일을 받을 자격이 있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 = 판매가 아무리 많은 개인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한다.

나는 수학에 대한 모든 것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에서 숫자를 알아내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이 사실 때문에,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작동시켜야 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성공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는 판매당 6%의 수수료를 낼 수 있다고 본다. 평균 판매는 1억 3000달러다. 그는 판매당 약 8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들은 마이크가 밧줄을 배우고, 그의 웹사이트에 문자 링크와 현수막을 포함시키기 위한 그들의 노력을 전적으로 지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