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서 이익을 얻는 동안, 어떤 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얻고 있는지 감시하는 것이 주된 목표인 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블로 https://ko.wikipedia.org/wiki/http://muktihot.com 그에서 이익을 얻는 동안, 어떤 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얻고 있는지 감시하는 것이 주된 목표인 당신의 시야를 잃지 말라.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 사이트로 가는 트래픽의 양을 사용하여 끊임없이 개선하기 위해 사실을 사용할 수 있다.

사이트 A가 사이트 B의 기능 버튼에 동의하고, 사이트 A가 사이트 B에 대해 생성된 모든 종류의 판매로 변하는 광고 시스템. 그것은 매우 적은 마케팅 예산으로 창업 사업에서 인기 있는 현금 제품 판매보다는 광고주가 마케팅 정보를 찾고 있을 수 있는 상황에 적용된다.

구매하지 않은 제품을 검토하는 사람이 제품에 대한 스크린샷, 사용자(허가를 받은)의 기타 리뷰, 제품에 대한 기타 중요한 정보와 함께 제품에 대한 스크린샷을 제공하는 방법의 예를 항상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계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정말로 알려야 한다.

당신은 정말로 수익 피치를 쓸 필요가 없다. 판매 없음 복사본 작성!당신이 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할 때, 최고의 판매 피치는 결정적인 식욕의 창조자에 의해 촬영된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가혹하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라고 말하지만 많은 남녀가 왜 그런지 모르겠다. 나는 수학에 대해 당신이 사업 내부에서 숫자를 알아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현실을 알고 있다.

당신은 개인이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배워야 한다.
http://muktihot.com
이것을 위해, 제품과 제휴 마케팅을 가진 돈이다.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만드는 것은 실제로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성공에 필수적인 요소

광고 강좌를 찾아라, 당신은 분야에 대해 모든 것을 배워야 한다.

충분히 알고, 경험을 얻는 것을 사용한다.

스케줄은 훨씬 덜 유용한 것이지만, 모든 무료 정보를 읽을 수도 있다.

잠시만 상상해보라. 궁극적으로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에 관심이 많았던, 또한 그 사이트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어떤 사이트로 당신을 데려갔다. 그들은 용어에 대해 거의 알지 못했다. 또한 20개의 파톰을 밑돌면 자두 바늘을 뽑을 수 없게 된다는 사실일 수도 있다.

개인은 그들이 야기하는 어떤 것도 사는가?

말 그대로 모든 남녀가 식이요법 보충제를 판매하려는 제휴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기 위해 만들어진 제품들을 만든 사람들은 제휴사들이 독특한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실제로 광고해야 한다면 훨씬 더 많이 팔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당신이 제품을 생산하기 전에, 당신의 행동 과정을 생각해보라. 제휴사 링크에 관한 한, 그것의 배열을 조사하기 때문이다. 가장 효율적인 방법, 즉 수익이 증가할 경우 긍정적

플래티넘, 당신에게 제안할게!구글 광고는 제휴사인 온라인 마케팅과 짝을 이룰 때 많은 돈을 벌어들일 수 있다.

제품과 관련된 키워드를 사용하는 광고에 돈을 쓰면, 당신은 일단 그들이 그 개인들을 소비자로 바꾸면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보게 될 것이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사업을 효과적으로 설계하고 싶다면 그것은 관련된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 간단하다. 정말로 필요한 기구는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일부 문자 자동 응답기, 그리고 콘텐츠 – 그리고 당신은 가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제휴 제품과 프로그램을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 알아야 할 경우,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또는 페이닷컴과 같은 사이트에서 시작할 수 있다.

사이트의 모든 3개 사이트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해결책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틈새에 문제가 되지 않는다.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끝까지 따르고, 당신의 비즈니스 붐을 일으키는 데 필요한 일을 설정하기 위해서.

판매업자는 1차 판매를 하게 되고, 그 모든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고객의 이름을 계속해서 볼 수 있게 되고, 더 나아가 이 경험 많은 판매업자들은 이 고객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꽂아두고 이러한 전망을 통해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하게 될 것입니다

합작회사 파트너로서 마케팅을 이메일로 보내기 위해 당신이 최고의 이메일을 추적하고 있다고 확신하게 된다면,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사람들의 특정 대다수는 가입하지 않을 것이고 또한 당신은 최고의 성과를 내는 이메일을 사용하고 당신의 최선을 희망하도록 지정된 아이들을 보게 될 것이다.

건강을 위해 어떤 종류의 제휴 마케팅을 성공시키든 적절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약속한 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음울한 제휴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함께 사업을 하는 것이 결코 해서는 안 된다.

두 번째 실수 : 시나리오 abo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