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하드웨어로 인해 증가한 성능은 더 이상 크게 증가하지 않습니다

컴퓨터 하드웨어의 증가는 데스크탑 컴퓨터 세트의 기본 사용을 활용하고 현재 약간의 추가 시간 동안 위치에 있는 엄청난 양의 성능 증가와 관련하여 더 이상 산출되지 않으며, 속도 증가는 대부분의 데스크탑 컴퓨터 사용자에게 실제 세계적 이익을 확장한다.

데스크톱은 노트북보다 먼저 새로운 기술과 하드웨어를 얻는다. 보통 노트북이 새로운 기술을 포함하기 전에 몇 가지를 사용한다.

이것은 실제로 매우 에너지 효율적이다. 당신은 여러 가지 다른 프로그램을 한꺼번에 실행할 수 있고 극단적인 양의 전력을 사용할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다. 또한 데스크톱과 함께 당신이 크게 던지는 처리 작업에서 가장 많이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 메모리 4GB가 장착되어 있다.

만약 4GB의 메모리가 충분하지 않다면, 당신은 6GB 또는 8기가바이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게임을 하거나 멀티미디어 컴퓨터 소프트웨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컴퓨터조립 어를 실행할 계획이라면 이것을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하드웨어의 기본을 이해하고 최소한의 번거로움을 해결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공은 기업에 달려있다.

법원으로부터 변신하는 것이다. 괴짜로 볼 필요가 없다. 약간의 지식은 이제 쉽게 될 수 있다.

하드 드라이브: 컴퓨터에 정확히 무엇을 저장해야 하는지에 따라, 당신은 이 유형의 데스크톱에 대한 최고 하드 드라이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때, 구매를 설치하기 위해 당신이 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택할 때, 게임이나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이러한 프로그램들의 많은 공간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음악 및 비디오 클립 포함

데스크톱에 플러그를 꽂을 무선 USB 어댑터는, 일단 언급하면, 이것은 실제 라우터를 방송하는 무선 신호를 축적하기 위한 안테나일 수 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데스크탑 컴퓨터 도움말의 다양하고 부속품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간단하다. 또한 종종 OEM 부품에 한정되어 있고 많은 선택이나 기술들이 있는 노트북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보통 노트북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더 비싸다. 노트북의 부분은 훨씬 가볍고 당신이 비교된 큰 데스크탑 컴퓨터를 훔치는 것일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도둑질 당할 경우 도둑의 가능성과 덜 관련이 있다.

경량 노트북을 훔치는 것보다 부피가 큰 데스크톱을 훔치는 것

모니터 높이를 더 높게 설정하여 화면을 내려다보는 목이 긴장되지 않도록 하여 마주보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시련 없이 오랜 시간 일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예를 들어, AOL은 컴퓨터 데스크톱을 19998달러에 제공하며, 당신이 12개월 동안 달력 2390달러에 AOL 회원이 될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19998달러에 불과하다. 그것은 28680달러로 더 번역된다. 그래서, 어떤 결론에도 뛰어오르지 마라. 시간을 두고, 당신의 요구를 평가하고, 당신이 찾을 수 있는 완벽하고 저렴한 데스크톱 컴퓨터를 살펴보기 위해서.

하지만 제품은 그 반대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도로를 운전하고 있고 당신이 가지고 오는 것을 잊어버린 집에서 나온 명백한 파일이라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모든 컴퓨터를 연결로만 포함하십시오. 공유할 파일을 클릭하고 속성을 클릭하십시오. 공유 탭에서 클릭하고 버튼 인벤토리를 확인하십시오. 폴더 아래의 손을 즉시 볼 수 있으며, 현재 인근 지역 웹 링크 내에 있는 컴퓨터에 액세스할 수 있음

몇 년 전만 해도 오래된 컴퓨터 하드웨어는 사실이었을지 모르지만, 컴퓨터가 지금보다 훨씬 느렸을 때, 컴퓨터 하드웨어의 속도가 눈에 띄게 빨라지고 데스크탑 컴퓨터나 노트북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허용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컴퓨터를 보고 있는 중요하거나 민감한 데이터를 얻기 위해서는 노트북 노트북과는 달리 크기와 무게 때문에 데스크톱 소프트웨어에 비해 훔치기 매우 쉽다. 만약 당신의 장소에서 강도가 일어난다면, 도둑들은 당신의 부피가 큰 노트북을 훔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컴퓨터조립 수 있다.

앞서 언급한 상황에서는 저단 그래픽이 적합할 것이다. A 중저거리 듀엘 코어 CPU는 현재 Windows 컴퓨터 자체를 사용할 경우(Windows 7) 2G의 RAM이 충분할 것이며, 그는 일반적으로 오늘날 시스템에서 발견할 수 있는 최소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