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 Google+는 종종 자신의 사업에서 더 중요하다.

구글+ – 구글+는 종종 구글+에서 자신의 비즈니스 절차에서 더 중요하다. 당신은 구글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완전히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그것은 다른 사이트들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구글의 중심이며 당신은 구글의 구성 요소가 되어야 한다.

고객/독자 지원 – 고객이 현재 있는 곳에 있는 고객에게 SN 마케팅을 지원할 수 있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의사가 있어야 하기 위해 제공할 수 없는 비즈니스로 표시됨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찾아내고 소프트웨어를 주는 것. 인터넷 사이트의 놀라운 점은 시장이 정확히 무엇을 요구하는지 알 수 있다는 것이다. 충분히 오래 서성거리고, 다른 제출 문제를 볼 수 있다.

매일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에게 이렇게 말하고 있다.

그래서 그것들을 고정해야 하는 예는 적절한 설치 웹로그일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처음 뛰어들어 그들에게 어떻게 그것을 설정해야 하는지를 증명하는 방법을 알아낼 수 없다. 다른 마케터보다 먼저 도착하면 새로운 소비자가 생긴다. 당신은 단지 가치로 그들을 이끌었고, 당신의 기술 위대함에 저장된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이러한 음료수 장소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를 따라가기가 어려울 수도 있다.

2013년 소셜 사이트 마케팅을 돕기 위한 상위 10가지 팁 방법

그렇다면 소셜 TV에서 어떻게 틈새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가? 소셜 미디어의 노력을 통해 자신의 틈새가 어떤 사람이 되었는지 먼저 파악한 다음, 이 제품에 대해 말하고자 하는 기억 거품 표지를 결정하라. 이는 당신이 최상의 최종 결과를 얻기 위해 적절한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반환할 때 어느 정도 실질적인지 연구하고, 좋은 사람들에게 수신할 때를 선택해야 한다.

소셜 사이트 사용 감소 – 더 많은 생산 사이트 중 3곳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키는 것은 소셜 사이트 중 많은 곳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효율적이다. 소셜 미디어에 성공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걸리는 시간은 상당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지배하려고 하기 보다는 전달 사이트에 강한 존재감을 구축하고 싶을 것이다.

소셜 웹사이트 기능 추가 – 페이스북과 같은 버튼, 트위터 피드 위젯, 디그 북마크 피드 같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은 사이트의 소셜 미디어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API와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가 있다.

사용자 상호작용이 사용자군에 추가할 수 있도록 하는 웹 사이트에 이러한 위젯을 추가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비즈니스를 볼 때 사용자와 공유해야 할 사항이 무엇인지 기억하라. 객관적인 것으로 시작하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팔로워를 알고, 사람들을 우편물 선택에 참여시키는 것을 포함하였는가? 당신은 당신의 초점에 맞추기 위해 대부분의 회사의 중심인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방문자를 보내야 한다.

왜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것이냐?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독특한 코드를 결정하는 곳. 당신은 거기에 참여하는 것, 프로세스, 당신의 계정을 폐쇄하는 것, 혹은 심지어 그들이 그들의 계정을 폐쇄하는 것까지 자유롭게 할 수 없다. 사이트 다운, 자신의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와 함께, 당신은 그것을 빼앗을 수 없다.

그리고 성공은 그에게 충분히 빨리 오지 않았다. 이제 전문직인 나는 마케팅이 복귀하는 것을 보는 데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나는 내가 그것을 분명히 했다고 생각했다. 어쨌든 우리는 이별하는 것처럼 보였고 나는 잘못된 의사소통에 대해 위로 돌린다.

끝필수 소셜 네트워킹 팔로워 특별하고 독점적인 제공 고객에게 성장하는 시스템을 드리우고, 찾기 어려운 것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즉시 읽기를 더 단순하고 쉽게 하는 형식으로 글을 올려 팔로워들의 관심을 끌 것이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 팁의 목록을 사용하거나 질문과 답변을 작성하여 오도록 노력하라.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선호하게 만들 것이고 당신의 가입자 목록은 그것을 더 많이 드러낼 것이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한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더 작은 것은 무의미하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당신의 기술을 가진 강력한 결과.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의 소파를 다시 덮었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래서 그것은 단지 좋은 품질이 나오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단지 훌륭한 Yikes!

어제 나는 잘 알려진 회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일자리를 얻기 위해 고용되고 있다고 들었다. 그들은 연간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

그래서 여러분이 다루어야 할 모든 측면들을 나열함으로써, 어떤 웹사이트, 즉 페이스부(Faceboo)를 통해 계획을 세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