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훈련하기에 적합한 환경을 만드는 것은 단순히 애완동물을 활용한 최고의 유대감을 갖는 것 이상이다.

훈련에 적합한 환경을 만드는 것은 단순히 애완동물을 활용한 최상위 유대감을 갖는 것 이상의 것이다. 당신은 적절한 훈련 장비를 가지고 있고,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장소가 필요하다. 가능한 한, 안전하고 안전한 양질의 가죽 개 목걸이에 당신의 시간 비용은 안전하고 OK 이것은 목에 잘 맞아야 한다.

다른 한편으로는 호흡을 손상시키기 위해 너무 제한되어서는 안 된다.

강아지를 클릭으로 훈련시키는 것은 강아지를 스스로 훈련시키는 데 가장 인기 있는 기술로 여겨진다. 24시간에 10분에서 30분이 걸리는 가장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

클릭 훈련은 단순히 뚜렷한 클릭 소리를 표적 연습과 연관시키는 것이다. 클릭 소리는 당신의 개가 보상을 통해 당신이 원하는 행동을 배우도록 도울 것이다. 가급적이면 그가 가장 좋아하는 치료가 시작되는 것이다.

돈 – 트레이너와 함께 여러분의 생명체를 훈련시키는 것은 꽤 비싸질 수 있다.

여러분은 트레이너 베어의 자격에 따라 매 시간 15달러 이상의 요금을 받을 수 있다.

여러분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고양이파양 여전히 여러분의 개와 함께 연습하고 싶을 것이다.

밖으로 나가려면 개들의 주의를 끌기 위해 많은 경쟁이 있다.

모듈을 더 열심히 하기만 하면 된다. 무대부터 시작하기 위해 많은 간식을 사용해야 할 수도 있지만, 애완동물이 그에게서 무엇을 기대하는지 알게 되면서, 당신은 그것들을 나눠주기 전에 더 긴 간격을 기다리면서 천천히 간식을 단계적으로 없앨 수 있다.

강아지 훈련은 순종 훈련으로 시작된다. 첫째, 개는 주인이 강아지 이름을 부를 때 그 이름을 배우고 반응하기 시작해야 한다.

다음 단계는 강아지의 이름이 “결국”이라고 명명되었을 때 강아지에게 오라고 가르치는 것이다. 주인은 강아지 주인이 간단한 코드로 시작할 때 강아지가 앉고 누워 훈련하는 것을 가장 성공적으로 가르칠 수 있다.

일단 강아지가 쉬운 명령을 익히면 주인은 더 복잡한 일을 달성할 수 있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몰두하지 않도록 조용한 주변에서 이 개 훈련을 수행하라.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그들의 생각을 치료할 때 반복적으로 앉도록 여러분의 애완동물에게 알려라.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의 개는 일어날 수 있어야 하고, 그 간식에 가기 위해 혼자 앉아 있어야 할 것이다.

강아지가 이 특정 부분을 배웠을 때, 아무리 훈련시켜도 일단 애완동물이 남아 있으면, 명랑한 어조로 다리를 쓰다듬고, 애완동물이 이런 종류의 개 훈련을 위해 즉시 반응해야 한다고 말할 때, 강아지들이 수천 년 동안 이 방법을 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그들은 그들의 위치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안다. 강한 리더가 아닌 사람들은 자신을 쪼아올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즉, 어떤 사람이 당신의 애완동물과 같은 수준에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의 개가 당신에게서 리더십을 추구해야 한다면, 좋은 시작은 공격성이나 수줍음 특성을 보여준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가 요구하는 방식으로 이끌지 않았다는 첫 번째 신 고양이파양 호다.

개들은 그들의 어머니 본성에 호기심을 가질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보는 모든 것을 조사하거나 고체를 만들거나 향기를 남기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은 이 속성을 학습 기술로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개 지성을 자극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참고 : 링크된 프로파일은 명령과 수정이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가정의 규칙은 일정해야 합니다.한 사람이 강아지 또는 개를 침대 또는 소파에 허용하고 규칙이 가구 이상의 애완동물이 아니라면 어린이를 혼란스럽게 합니다.

사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의 개인 개를 가드 개 훈련 학교 안에 등록시킬 수도 있다.

현재 리스트에는 많은 가드 개들을 위한 훈련 학교가 있다.

하지만, 이 훈련 학교들이 모두 동등하지는 않다. 어떤 것들은 다른 학교들에 비해 더 유능하고 더 나은 가드 개를 생산한다.

그들의 같은 태도, 특정한 종류의 개들을 훈련시키는 것으로 유명한 훈련 학교들이 있다.

프롱 칼라는 심각한 시간 동안 존재해 온 또 다른 종류의 훈련 칼라다. 초크 체인 칼라와 매우 유사하게, 초크 체인과의 주요 차이점은 개 경추에 관한 터치다. 대부분의 일반적인 개 훈련 칼라는 당신의 개 척추와 함께 완전한 접촉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의 개 목과 관련된 프롱 칼라의 접촉은 꽤 상처를 주는 프롱의 끝에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칼라의 많은 사용자들은 그것이 신체적 손상을 덜 일으킨다고 말했다. 개 훈련용 칼라에 대해 다른 개보다 더 많이

편리함 – 강아지를 집에서 도그 트레이닝을 카테고리로 끌어들이기 위해 여러분만이 하지 않는 편리한 훈련 세션을 예약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즉시 이용할 수 있는 다운로드 가능한 훈련 가이드와 수업의 용이성에 의해 더 자주 사용된다.

강아지가 여러분을 믿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운동은 불가능한 자신감에 가까워질 것이고, 신뢰는 주어진 것이 아니라, 개로부터 그것들을 얻어야 한다.

일단 개가 여러분을 신뢰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얼마나 빨리 훈련시킬 수 있는지에 놀라게 될 것이다.

얼마나 많은 트라이를 알고 있는지 알아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