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에, Fed Ex, UPS, Nordstroms, Wegmans, Wal-Mart, Target, 병원 시스템, 보험 보험 회사, 제약 회사와 같은 회사에서 일하는 것은 당신이 완전한 시간적 지위를 얻었을 때 당신을 대신하여 말할 개인들의 모임을 개발하는 것을 돕는다.

한편, Fed Ex, UPS, Nordstroms, Wegmans, Wal-Mart, Target,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화상영어 병원 시스템, 보험 보험 회사 및 제약 회사와 같은 회사에서 일하는 것은 당신이 완전한 시간적 지위를 얻을 때 당신을 대신하여 말할 개인들의 공동 개발을 돕는다. 또한 당신이 인턴쉽과 협력적인 업무 경험을 찾는 고용주들이다. 개념은 자신을 업무의 방해가 되는 것이다. 이력서가 쌓아올리길 바랄 뿐만 아니라

관심 테스트를 받을 수 있다면, 대학 치료실에서 상담사를 만나 상담을 하고 상담사가 당신의 결과를 평가하여 어떤 직업 영역을 추천하는지 알아보도록 요청할 것이다. 어떤 결과는 당신이 이미 믿고 있었을지도 모르는 것을 검증할 것이다. 다른 때는 새로운 분야가 추천될 수 있다.

이런 유형의 전략의 또 다른 허점은 당신이 아들이나 딸이 대학 보조금을 신청한다면 보조금이나 다른 정부 자금 지원에 대한 자격을 박탈당하게 된다는 것이다; 당신이 실제로 선불 대학 계획에 돈을 지불했다는 사실 때문에 국가가 그들의 신청을 배제할 가능성이 있을 것이다. 그들에게 당신은 정부의 도움 없이 당신의 자녀 교육에 돈을 쓸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빚을 없애기 위해 계획과 예산 계획을 잘 만든다면, 재정적인 의무 상환을 향한 돈은 이제 대학 교육에 투입될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모든 대학을 위해 돈을 쓸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어떤 것들은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훨씬 낫다.

다재다능함 – 많은 프로그램에서 금융 투자 선택을 변경하거나, 다양한 주 전략으로 전환하거나, 수혜자를 변경할 수 있다.

당신은 그 계획이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에게 가장 적합한 것으로 유지되도록 하기 위한 많은 대안을 가지고 있다.

전국의 많은 동네 대학에서, 학생들은 한 학기나 두 학기에 보람 있는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다시 일어나지만, 그들이 몇 년 동안 나가 일하고, 그들이 올바른 교육, 훈련, 기술 없이 정말 아무데나 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20대 후반이 되면 학교에 다시 돌아온다. 10년 뒤에 자신을 세워야 하는가? 그리고 시간이 하층과 막다른 골목에서 고군분투하는 기본급 현금에 가까워지기 때문에? 또, 그 비용은 무수히 많은 사람들이 10년 동안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2만 달러를 벌고, 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 아무것도 말하지 않는 데 25만 달러의 수입이 들 것이다.

장학금을 받으세요.수많은 장학금을 쉽게 구할 수 있고, 모든 종류의 장학금이 있습니다.예를 들어, 여러분은 왼손잡이나 키가 큰 대학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만약 여러분이 웹을 검색한다면, 모든 종류의 기회 교육 대학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행복하고, 효과적이고, 예, 우리는 아이들이 극도로 정보를 받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들이 어떤 직업 선택을 하든지 간에 그들이 성공하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들이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효과적이고 행복하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들이 다른 사람들의 삶에서 유리한 구별을 하기를 원한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우리는 그들이 그들 자신과 행복하기 화상영어 를 원한다.

당신은 이제 대학에 가고 당신이 실제로 어머니로서 꿈꾸었던 그 소중한 학위를 얻을 수 있다.

결혼하기 전에 대학에 가지 않았다는 사실을 후회하는 지금이 그 후회를 과거에 하고 더 유망한 미래를 기대할 때다.

대학을 위한 보상금이란 얼마나 사랑스러운 개념인가. 음, 그것은 장학금과 보조금의 종류에 있다.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무료금 경쟁은 강하다. 사실, 그것은 강렬할 수 없다. 그러나 비밀은 연구 연구, 연구, 연구, 연구이다. 그들을 찾는 소규모 단체들이 보조금과 장학금의 거대한 대부분을 제공하는 것은 마치 한 사람의 속담 바늘을 발견하는 것과 같다. 하지만 현금은 축적될 수 있어 인터넷은 이에 대한 훌륭한 매체야. 무엇을 발견할 수 있는지 검색하기 시작해봐.

대학 자금 조달에 대한 올바른 기법은 많은 조치들을 포함한다.

이러한 다양한 것들은 무료로 돈을 찾는 것에서부터 사립 학자금 대출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현금은 아마도 수많은 출처에서 올 것이라는 것을 인식할 필요가 있다.

따라서 각 단계를 추구하고 이해하도록 노력하라. 교육대학을 자세히 살펴보자.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가난한 배경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결국 당신이 그런 방법이 될 것 같은 일을 하는 것이다. 나는 모든 학생들과 그들의 성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데이비드 시플러의 “The Working Poor”를 읽도록 제안한다.

그는 수많은 인터뷰를 했고 왜 사람들이 고등학교나 대학을 떠나는 것, 바람직하지 않은 임신, 그리고 알코올과 약물 남용을 포함한 다양한 시나리오를 결정했다.

너의 미래는 네 손에 있다.

네가 타는데 더 오래 걸릴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