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 반대(어떤 것에든 몇 개만 서명하고 일상적으로 게시)를 믿곤 했지만, 가상의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토론은 내 마음을 바꾸었다.

나는 그 반대(어떤 것에든 몇 개만 서명하고 정기적으로 게시)를 믿곤 했지만,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토론은 내 마음을 바꾸었다. 나는 이제 다음 주제에 대한 답변을 발표한다.

  •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별 브랜딩, 사무실 문제, 직장 정치 – 당신은 당신이 어떤 과목을 매우 잘 이해하고 있는지 결정해야 하고, 그 분야에 대해 잘 조사하고 잘 믿어야 한다.

당신의 시장을 철저히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 전달되도록 확실히 하라. 나는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을 바삭바삭하게 정의할 필요가 있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 자신의 고용주가 되도록 돕기 위한 도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이것은 내 프로필 페이지에서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수십 개의 화려한 배너로 윙윙거리지 않도록 보장한다.

광고, 그리고 오히려,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 당신의 목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표 청중들이 당신과 함께 서비스를 하고 싶어하도록 한다.

새로운 게시물을 정기적으로 만들어라. 독자들은 당신이 언제 업데이트를 출판할 것인지 이해한다면 새로운 자료를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이것은 또한 현실이다. 새롭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불러들이기 위해 신선하고 역동적인 자료를 갖는 것이 구체적이다.

이러한 소셜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변화하며 확장되고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이러한 변화에 대해 최신 정보를 유지하기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상위 10가지 제안이다.

정치나 믿음과 같은 신선하고 긍정적으로 유지하라. 우리는 모두 우리 자신의 견해, 신념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우리의 관점을 가질 권리가 있다.

하지만 사람들은 당신이 믿는 것에 대해 강의받지 않기 위해 이것들을 즐기기 위해 이들에게 온다.

마케팅 기술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수행한다면, 당신은 개인들이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아이디어를 선택하지 못하고 따라서 실패로 고통 받는다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해야 한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특정한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가치를 이해해야 한다.

그것은 무엇인가? 특정 틈새시장에 대한 확실한 마케팅은 충분히 쉬워 보이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로 이것을 하지 않는지 믿을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논평과 아이디어를 내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간과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핵심 연결에 지장을 받기 때문이다. 이상적인 사람들에게 올바른 언어를 말하고 있다

나는 그것을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고려하고 있었고 웹 20이 이 세부사항의 과부하를 줄이고 이 절차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강조하여 좋아하는 검색 엔진을 통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이제,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플럭, 제2의 삶, 출구 진실, 레드디트, 닝, 스카이프 그리고 블로그 계정을 포함한 몇 가지를 포함한다.

만약 당신이 효과적으로 대답할 수 있다면 이러한 모든 질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은 매우 쉽게 위치로 떨어질 것이다. 방법은 당신과 당신의 조직에 필수적이며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특정한 순서로 따라야 한다.

일단 당신의 확장된 사람들이 당신이 충분히 필요하다고 믿고, 구글이 그렇게 할 것인가? 반면에,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들을 해결해야 할 것이다. 그들은 MLM 리드가 많지 않다.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키우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줄 모른다. 스스로 알아내서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개인이 당신을 이해하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고객 지원 예외적인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 기술 및 기술은 최상이 아니다.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은 각자의 결함이 있다.

그래서 어떤 방법 또는 다른 방법에서, 어떤 일이 잘못되고 문제가 발생한다.

일단 이러한 문제를 경험하면, 훌륭한 마케팅 대행사가 당신을 빠르게 지원하고 도울 것이다. 또한 당신이 도움을 요청할 때, 실제 인간은 로봇의 어떤 사전 녹음된 목소리가 아니라 전화에 응답한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에 있는 간단한 문제는 많은 것을 촉발시킬 수 있다.

당신이 믿는 것보다 더 많은 피해를 입히다. 만약 당신의 마케팅 방법을 다루는 회사가 문제를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하지 못한다면, 상황은 더 악화될 뿐이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유익한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와 다릅니다. 유익한 사이트를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