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분석적인 내 부하 중 한 명이 나를 놀라게 하고 내가 그에게 말한 이 모든 리뷰에 대해 말했다. 왜냐하면 그 제품을 만드는 금액에 대해서는 특히 내가 경험이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내 입장에서 큰 실수는 중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제휴 마케팅은 보험회사의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 중요한가요? 방문객들은 당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스마트스토어 마케팅 신이 제공하는 어려움을 항상 쉽게 동기부여를 받지만 당신은 기꺼이 이해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큰 보상을 받는다.

이를 장기 사업으로 설정하는 것은 업무에 관한 것으로 이해될 수 있지만, 마케팅은 그 자체로 어려움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다른 큰 것을 찾을 트렌드에 관한 한, 그리고 그들의 매력은 단지 며칠 동안 지속될 것이다. 당신이 체중 감량과 같은 제휴 마케팅 대상일 때,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수년간 바라보는 구매자들이 있다.

나는 2012년 9월에 직장을 그만둘 수 있는 적개심을 가지고 있었다. 이제 나는 구루가 아니다. 나는 단지 효과가 있는 것을 따라가기 시작했고,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은 내가 당신과 공유하기 위해, 즉 당신이 관심이 있고, 나처럼 당신의 직업을 다시 꾸미고 피할 수 있다면.

제휴 프로그램도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와 인상을 사들이는가? 인상과 히트가 지불된다는 것이 중요한 것으로 보이며, 이와 같이 판매 금액에서 얻는 수익과 결합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위치한 프로그램이 낮은 판매량을 제공하여 비율을 넘을 수 있다면 특히 중요하다.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과 같은 많은 문제들이 내부에서 발생할 수 있는 많은 문제들로 인해, 당신이 다루어야 할 지원 우려가 있다.

당신은 제품을 제공할 것이고 개인들은 해결되어야 할 몇 가지 조건을 달성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판매하고 있다면, 당신은 운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딜레마가 있거나 환불을 필요로 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고, 또한 당신을 위해 지원을 제공해야 할 것이다. 이런 종류의 것들

만약 회사가 끊임없이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옆으로 먹어봐야 한다!이것은 당신의 수수료가 사라지지 않도록 보장할 것이고, 당신은 유행에 근거한 평판이 좋은 기업을 위한 것이거나, 그들이 결과를 주지 않을 하나의 제품인가?

네트워크에 속하는 다른 장점은 단순한 사실 제휴 프로그램이 좋은 사이트를 방문하고 어떤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으로 순위가 매겨져 있으며, 어떤 사이트에서 멀리해야 하는지를 확인한다.

만약 그들이 특정 제휴 프로그램과 문제가 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회사와 연락해서는 안 된다. 만약 그들이 그들의 사업에서 매우 규칙적으로 헌신하고 있다면, 그들은 당신이 성공하도록 모든 면에서 쉽게 도울 것이다.

계열사는 한 두 계층의 프로그램인가? 1 특정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직접 설립한 회사에만 지불한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그 사업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지만,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어떤 계열사에 의해 생성된 제품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각의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작은 수수료까지 지불하고 있다.

훨씬 더 많은 채용 수수료

C 판매당 급여: 이 경우, 제휴 마케터는 웹사이트에 유치된 고객을 인수하는 데 발생하는 매출액에 따라 지급된다. 이것은 커미션 기반 프로그램이다.

키워드 용어가 몇 개나 있는지 금방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광범위하게 말해서 수중 닌자 뜨개질에 타이핑하는 넓은 키워드 용어가 될 것이다. 그러나 실제 기사는 수중에서와 같은 문장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리고 닌자의 공격을 받고, 당신은 어떤 뜨개질도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할 시간이 별로 없을 것이다. 정확히 당신이 생각하고 있던 것은 아니다.

아마도 그들이 제휴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저경쟁 키워드를 목표로 한 약 30-50페이지의 콘텐츠를 가지고 있을 때마다,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몇 개의 기사를 만드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가진 훨씬 더 나은 접근법이다. 하지만 그것들을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한 다음, 꽤 많은 두 개의 기사를 추가한다.

많은 남녀가 할 수 있는 실수는 제휴 마케팅 게임의 발전에 제동을 걸 수 있는 것이 그들의 웹사이트를 그것에 대한 많은 내용 없이 순위를 매기는 것이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대부분의 거래에서 일종의 잭이다.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자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자습서를 쓰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제품과 틈새를 연구하기 위해서는 모든 것을 조금씩 할 수 있다.

네가 해야 할 모든 일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예를 들어, 다시 쓰는 것을 좋아하세요? 만약 그렇다면, 사람을 위한 최고의 것일 수도 있다.

뜨거운 물이 비디오로 만들어지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당신의 방법 지침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최적화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그것은 여러분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먼저 발견해야 한다.

사람은 정말로 하는 것과 같다. 그리고 나서 집중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