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나는 타이거가 골프에 고용한 나의 투자에 모든 특징을 가져다 주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타이거가 골프 규율에 고용한 모든 특성을 나의 투자에 가져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의 분석과 지식을 살펴보는 데 필요한 시간을 들여야 한다.

잘 연구되고 튼튼한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종교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인 피드백과 집을 개선하기 위해 나는 당신의 모든 일이 그렇게 거만하지 않게 하기 위해 시간을 들여야 한다.

나는 내 파트너가 되지 않도록 하고, 나는 그 사람들의 도움을 무시하고, 그들 스스로 성취했다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

내가 갈망하는 성공은 진지하게 해야 한다.

어떤 더 나은 방법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배급업자들을 쫓아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집을 시장으로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와 그들과 대화할 수 있는 자유 분류된 지폐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단지 우리의 문제를 목표로 삼을 때, 수동으로 실행하라. 전화, 출구, 문, 우리는 그들에 대한 문의와 관련된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비트맥스 그들을 쫓고, 그들은 달린다.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거래당 가치가 매우 높다.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가치 발견 방법 단일가정과 다가구 투자의 큰 차이점은 주택의 가격도 비슷한 부동산 현금흐름에서 얻을 수 없는 주택의 가격도 비슷한 가격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함으로써 어떻게 단주택가를 결정하느냐 하는 것이다. 다가구 부동산가치는 개발한 소득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좋은 가격의 부동산은 틈새 가치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많은 투자자들이 단지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하고 있고, 그들은 매달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가지고 있다.

비록 다른 사람들이 이중화를 위해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지만, 당신이 당신의 계획에 고용된 최고 가격을 결정하면, 당신이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의 한계를 설정하기 위해 1페니 더 높은 기간이 가지 않을 것이다. 협상으로 이어지다 시작해라, 그 동안은 안 된다

그래서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먼저 깨달아라. 투자는 단순히 전화를 걸어 브로커에게 전화를 걸어 현재 주식이나 채권을 사야 한다고 말하는 것 이상의 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래서 당신이 한 푼이라도 투자하기 전에, 그 돈을 잊고 성취하기를 희망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검색해서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300통 정도 전화를 걸었고(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나는 단지 팔려고 하는 노트 소지자 한 명을 발견했다. 그는 내가 제안을 했다. 그는 싫다고 말했고, 나는 또한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한 2주 동안 침대에 누워 있었다.

세미나나나 워크숍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에게 투자 접근법을 강요할 것이고, 한 가지 더 그들이 실제로 투자하는 이익에 대해 실제로 투입하는 시간과 노력의 핵심을 향해 나아간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중요한 일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그들이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진정으로 알고 있지만, 실제로 그들의 방법론은 1부문 전체에서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라면 다른 고려사항에 크게 못 미친다. 이런 의미에서, 당신은 당신이 좋은 기업 지배구조를 보여주고 지속적으로 이익을 얻는 적절한 회사를 찾을 수 있도록 내셔널 월 스트리트 게임 리스트에 선택해야 할 것이다. 추가 it 지난 분기의 회사 내 실적을 점검하기 위해 어떤 회사가 좋은 매출과 수익성을 보이는지 충분히 알고 있는 방식으로 필요하다.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점을 제기한다.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를 찾는 방법이 투자 부동산을 사는 100가지 다른 해결책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가장 중요한 결정이다. 당신이 매일 당신에게 비트맥스 전화하는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만들어내지 않는 한, 당신의 작은 (그리고 당신의 삶)은 좌절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성취감을 느끼지 못하는 것이다.

다가구 투자를 즐기는 재무제표를 배우는 방법은 투자재산 재무제표를 읽고 평가하고, 자기 평가에 도움이 되는 지표를 파악하는 것이다. 당신은 넷 운영 소득이 항상 무엇이었는지 아십니까? CAP Bargains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현금 반환 시 현금을 계산할 수 있는가? 성공적인 전환을 위해서는 이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야 한다.

여성이 좋은 투자자를 만드는 또 다른 이유는 투자가 가격 비교, 브랜드 알기, 비즈니스를 지켜보는 데 익숙했기 때문이다!투자도 같은 방법이다. 당신은 어떤 사람이 좋은 가격을 주문하기를 기다리는지 알아내고, 당신은 매번 그것을 성취한다!

불시장에서는 투자자가 일찍 쇼핑을 하고 주가가 최고점에 도달할 때까지 주식을 보유하기를 희망한다.

분명히 높은 가격과 높은 가격에 대한 예측은 사실상 불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