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한 지역에 처음 와서 많은 사람들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과 똑같은 종류의 차와 트럭을 가진 사람들과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지역에 처음 와서 많은 사람들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과 정확히 같은 종류의 자동차와 트럭을 가진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문제가 있다면 그들이 갔던 자동차 수리 작업장을 보라. 그리고 당신이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상점을 발견했을 때 그들이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에 작업하는지 알아보라. 그리고 어떤 상점들은 특정한 종류의 디자인에 집중하고, 그들은 당신의 가게를 둘러보고, 그들이 현재 있는 차량들을 보기 위해 당신의 가게를 둘러보라. 가게에 고정되어 있다

고등급 연료는 연료 시스템이 녹슬지 않도록 보호하고 연료 시스템의 연료 잠금과 대비하여 보호한다(엔진을 주저/스톨하고 재시동하기 어려운 트리거). 또한 연료 분사 시스템의 연료 침전물을 감소시키고 엔진이 노크/핑되는 것을 방지할 것이다.

손실 리더: 일부 비즈니스에서는 충성 고객을 얻기 위해 석유 수정과 같은 특정 서비스에 대해 미미한 양을 청구한다.

이들은 손실 리더라고 불린다. 왜냐하면 그들은 실제로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고려씰링 그 제안에 돈을 잃기 때문이다. 고객인 당신은 큰 돈을 얻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심한 기술에 의해 승리하게 된다면, 당신은 또한 고려하기 때문에 이길 것이다.

자동차 서비스와 서비스 센터가 무엇을 할 것인지에만 의존하지 마십시오.자동차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자동차에 페인트가 없는 덴트 수리는 트럭을 다시 한번 새롭게 보이게 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이다. 이것은 자동차에서 작은 덴트와 딩을 모두 제거하는 다양한 방법의 모음이다. 이러한 방법들이 모든 상황에서 항상 적합하지는 않다. 만약 페인트에 손상이 있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자동차 자동차 자동 수리에 사용될 수 없다. 수리 성공은 페인트 자체의 유연성에 달려있을 수 있고, 스트레칭의 양에 달려있다.

금속이 극심한 찌그러짐을 겪었고 주름은 나중에 페인트칠을 하지 않고는 수리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야외에서 보기 좋고 전문적인 방식으로 환영받는 차량 수리 작업 시설을 선택하십시오. 아마도 당신은 좌석을 이용하게 될 것이고 서비스 담당자가 빨리 당신과 함께 있을 것이라고 말하겠죠. 아마도 그들은 당신에게 커피나 차를 제공할 것이다.

첫째, 청소년 운전자를 위해 가족용 자동차와 트럭을 준비해야 한다.

젊은 운전자가 어떤 차와 트럭을 타고 여행할 것인지를 확인한 후, 표준 안전 기능과 날짜에 따라 자동차가 달라지도록 해야 한다.

자동차와 트럭은 작업용 에어백, 안전벨트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정상적으로 좋은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입소문으로 주변을 검사해야 한다.

ASE나 AAA가 어딘가에 게시된 것을 보십시오. 센터는 BBB로 깔끔한 검사를 보장한다.

약자를 쓰고 건전한 판단을 내릴 것이다. 그 중 어느 것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많은 수의 훌륭한 기계가 작업 공간을 조직화하고 청소합니다. 작업 공간, 도구, 바닥재 등을 깨끗하게 청소해야 합니다. 이제 차량 수리 작업 비즈니스가 일반적으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큰 산업이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러나 여전히 수집 및 정리해야 합니다.

비용을 지불하기 전에, 자동차가 만족에 고정되도록 시승을 선택하십시오. 정비사에게 옳지 않은지 바로잡으라고 요청하십시오. 심지어 훌륭하고, 정보를 주목하는 성실한 정비사는 그 실수들을 밝혀낼 수 있고, 나중에 불편을 덜 수 있다.

훌륭한 자동차 수리점은 당신에게 구성된 가격 견적서를 제공할 것이며, 특히 고려씰링 엔진 교체나 대대적인 정비와 같은 중요한 수리 작업에 대한 당신의 서명을 요구할 것이다. 당신은 다른 자동차와 트럭 상점들에게 그들이 얼마를 부과할 것인지를 물어 비용을 비교할 수 있다.

당신은 다른 상점들에게 전화를 걸거나 그들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연구를 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수리 작업장이 당신의 자동차에 사용하고 있는 제품의 브랜드 이름과 품질을 확인하라. 트럭을 가지고, 당신은 이미 당신의 트럭을 어디로 가져와야 하는지 이해할 것이다. 더 많은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어떤 자동차 상점들은 특정한 기간 동안 서비스 보증을 사용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한다면 이 서비스 보증을 고수하라. 그것은 만약 어떤 것이 고장나면 비용과 악화를 절약할 것이다.

여기 여러분이 스스로 찾아보고 광고에 출연하거나 구글에서 자동차 수리 작업을 하거나, 여러분이 좋아하는 지역에서 몇 가지를 골라서 사실 찾기 투어를 해야 한다면 그것을 좁힐 수 있는 몇 가지 실용적인 포인터가 있다.

브레이크 패드가 마모되면 즉시 교체해야 합니다.변경하지 않으면 로터를 손상시키고 장기적으로 더 많은 현금을 지불합니다.매년 한두 번 브레이크를 검사해야 합니다

이제 고양이처럼 자동청소기를 유지하는 모든 필수 유체를 보충할 시간이다. 글러브 박스에서 소유권 가이드를 꺼내고 t의 얇아지는 효과에 대응하기 위해 두꺼운 오일로 전환해야 하는 것을 포함시키고 검사하는 방법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