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E 마스터 메카닉 인증서가 있으면 확인하십시오.

ASE 마스터 메카닉 인증서가 있는 경우 ASE는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며 수리 작업 문제에 대한 기계를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이다. 시험에 합격하면 인증서를 받는다. 만약 가게에 마스터 메카닉 인증서가 없다면, 그들은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는가?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전문가들이 경험한 몇 년의 수를 묻고 싶을지도 모른다.

우선, 당신은 당신의 지역에 어떤 종류의 차량 서비스 센터가 있는지 인터넷 검색을 통해 조사함으로써 당신의 연구 연구를 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사용하는 것에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에어샤프트 들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메모하고, 당신이 그들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메모하고, 당신이 집 근처에, 직장 근처에, 그리고 그 사이에 있는 몇몇 사람들을 발견할 수 있다.

자동차 지하세계의 표면적을 긁어모으는 팁과 권고 사항 물론, 어떤 포인터는 정말로 필요한 지식 있는 전문가 정보 소비자가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 에어샤프트 는지 알아야 하고, 이상적인 지침으로 자동차 수리 비용을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결정하는 방법을 스스로 자동차 수리 비용을 추정할 수 있다.

2) 자동차 수리점은 에어컨 델코나 NAPA와 같은 특정 자동차 브랜드와 연결되어 있는가? 차고는 당신의 제조를 관리하는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와 트럭 딜러의 일부인가?

가장 좋은 권고는 가족과 친구들로부터 유래할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지역사회에서 그들이 자동차 수리 가능성과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을 아주 작은 장소에 대해 알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당신이 아주 오랫동안 그곳에 있었던 가게가 있는 작은 마을에서 살고 있을 것이다. 그 방법은 당신이 도시로 운전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자동 유지 일상적인 검사, 모든 액체(약 2주마다 모두 검사)를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 및 Engiune을 위해 적절한 연료 등급 수준을 보존하십시오.

사기를 수리하는 데는 여러 단계가 있기 때문에 빈도에 대한 인식이 왜곡된다. 뉴스에 다뤄진 노골적인 바가지들이 있다.

그리고 서비스 고객들이 서비스를 수행하도록 하기 위한 터무니없는 비용과 가격 견적, 공격적인 공포 방법 같은 일반적인 사기들이 있다.

이런 일들은 매일 일어난다.

자동차 임파워먼트는 자동차 수리 작업장에 가져가는 대신 자동차와 트럭 보닛 밑에서 일하면서 언제든 자신의 차량을 수리하고 유지하는 것이 보람 있고 재미있을 수 있으며 현금은 모든 사람들이 스스로 수리하는 것에 관해서라면 누구나 편안한 수준을 가지고 있다.

다른 누군가가 단지 검토하기를 원하지만, 스트럿과 충격을 바꾸기 위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이 경우, 이 두 개인은 모두 차량에 대한 무언가를 발견함으로써 스스로 힘을 얻고 있다.

고급 연료는 연료 시스템이 녹슬고 안전할 것이다. 연료 시스템의 연료 잠금 대 연료 잠금(엔진이 주저/스톨하고 재부팅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또한, 연료 분사 시스템의 연료 침전물을 줄이고, 엔진이 노크/핑하는 것을 피할 것이다.

웹이 이렇게 훌륭한 자원인 데는 몇 가지 다른 이유가 있다.

첫째, 엄청난 양의 사이트들 중에서, 가장 희귀한 차량 수리에도 정말로 심층적이고 정확한 세부 사항이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이유는 웹이 당신에게 아이디어를 튕겨낼 수 있는 커뮤니티 온라인 포럼뿐만 아니라 다른 역학적 의견에 접근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

자동차의 표면에서 팁과 아이디어가 긁히는 것일 뿐입니다. 물론, 어떤 아이디어는 실제로 필요한 정보를 경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자동차 수리 작업 비용을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인식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상적인 지침으로 차량 소비자는 자동차 및 트럭 수리 작업 비용을 스스로 근사화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 수리 작업을 위한 가장 첫 번째 포인터는 자동차 제조업체 매뉴얼을 통해 계속 읽어보는 것이다. 수리 시 어떤 유형의 혼란도 방지하기 위해 철저히 읽어라. 모든 생산자는 자동차 트리거 플러그의 변경 시간을 정의한다.

모든 생산자는 자동차 부품의 교체 시간을 연기하지 않는다.

그리고 나서 그것은 또한 많은 것을 말해준다. 만약 가게가 깔끔하고 평판이 좋은 외모를 가지고 있고 가게 주인들과 진실하고 빠르게 대화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의 모든 인가를 확실히 보고 그들이 차량에 대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게 하라.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할수록, 그들은 자동차 자동차 수리 능력을 가질 것이고, 더 빠르고 더 전문적으로 그것을 할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은 또한 비용이 덜 들 것이라고 제안한다.

자동차 수리 – 도로에 자동차와 트럭이 있는 한, 누군가가 그것들을 고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오늘날 자동차는 고도로 정비된 수리점 밖에서는 거의 아무도 극도로 훈련된 기계로 처리할 수 없는 첨단 전자 장치를 가지고 있다.

오늘날의 어려운 경제에서, 많은 사람들이 대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