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읽을 수 있는 것이 훨씬 더 많지만 이것들은 당신에게 큰 시작을 줄 것이다.

당신이 읽을 수있는 톤이 더 있지만 이것들은 당신에게 큰 시작을 줄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미국 비즈니스 구매자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합니다

사람들이 나를 알고 있는 것 중 하나는 포스트잇 카드를 많이 사용하는 것이었다. 나는 그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 나는 누구보다 많은 포스트잇 노트를 배포했고, 나는 당신 자신의 것을 테스트했다.

내가 새로운 세미나에 가는 것을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을 흥분시키고 움직이게 하기 때문이다. 나는 아직 당신에게 특별한 예를 느끼게 하는 다른 어떤 것도 발견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당신이 이 세미나에서 돌아오면 당신은 그들의 시간과 능력을 엄청나게 가질 것이다. 내가 한 곳에서 돌아올 때마다 내가 해야 할 일은 모두 나가서 기름 거래를 하거나 20개를 할 것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힐스테이트 청량리 메트로블 다.

결과 : 다시 한번, 전화가 끊어졌지만 리드가 아닙니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우리 모두는 이 전화의 70 %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결성 당신은 당신의 원칙에 충실하다. 왜냐하면 무결성은 산업에서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REIA (부동산 투자자 협회)에 가입해야합니다 8a)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 광고로 판명되지만, 그 시점에서 소수의 훌륭한 구매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 98 %의 투자자 –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것이 있습니다 – 그들은 단지 재산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합니다!당신이 그들의 무릎에 떨어뜨릴 보트가 있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그것은 많은 것을 보존하고 부동산 재산을 관리합니다 매달 좋은 현금 흐름을 소유하고있는 단계에 도달하면 주택 관리 회사를 고용하여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r 이것은 당신이 개인을 수행하는 데 익숙한 작업을 자유롭게 할 것입니다 임대료를 받고 수많은 임차인 작업을 처리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로버트 기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까지, 로버트 앨런 칼턴 시트부터 돌프 드 루스부터 다이앤 케네디까지, 진정한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보통 사람들이 부를 쌓는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의 골칫거리를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한다.

그러나 성공한 투자자들은 처음으로 어딘가에서 시작했다. 그들은 전에 초보자였고 노력과 노력을 통해 성공했다!그들의 전문 지식은 행동을 취하고 경험을 축적 할 때만 시작되었습니다. 일단 시작하고 노련한 투자자가되면 귀중한 부동산 교훈을 얻게 될 것입니다!

글쎄, 자동차는 실제로 달성 한 아이디어가 없기 때문에 그렇게 분명합니다. 여기에 적합한 점이 있습니다. 마음에 자리 잡아야 할 정신적 변화가 있습니다. 패러다임 전환 구매 의지, 사람이 결정할 수 있어야합니다. 총 부동산 마케터로서 심각한 돈을 벌 수 있어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주거용 부동산에 투자할 것이라면, 당신은 침체된 지역의 문제가 있는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을 선호하는가? 가치가 상승할 수도 있고, 화이트칼라나 보통 가격을 많이 유지할 상류층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을 선호하는가?

자동차 위기 이후 주식에 현금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주식에 대한 이득에 의존했다. 사람들은 은퇴 기간 내내 그들을 돕는다.

예를 들어, 단기적으로 부를 얻고 싶다면 고객과 장기적인 전략인 부동산을 보유하고 올바른 기술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목표를 달성하고 부동산을 도매하는 것 – 저평가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더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여 이익을 얻는 것 – 독특한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너는 단지 팀플레이어일 뿐이고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니?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어 성공을 확신하고 파트너가 귀하보다 더 많이 들었을 수도 있음을 인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성, 배관공, 전기 기사, 계약자, 로퍼, 검사원, 주택 대출 및 평가자를 만나게됩니다. 당신이 통제 괴물이거나 혼자가되는 것을 선호하거나 사람들을 사용할 때 의사 소통을 직접 할 수 없다면 부동산 투자는 개인적으로 사람을 옳게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인구 통계 학적 그룹 (많은 사람들이 만료 된 목록이나 모기지에 대한 채무 불이행 통지와 같은 특성을 공유 할 수 있도록 마케팅하는 경우), 판매자와 연결된 것을 선택하여 심사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이것은 구매자에게도 효과가 있음).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부와 개발을 대신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개인이 당신이 알고이 산업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실제를 테스트했기 때문에 문제가되어서는 안되며, 당신의 위대한 성취의 가능성이 더 기대됩니다 지식 힐스테이트 청량리 메트로블 의이 겸손한 지점을 사용하여, 확인은 남성과 여성이 당신의 부동산 투자 훈련 이벤트에 등등과 함께 수집하는 것을 반영하지만, 그들은이 사업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운동을 올바르게 수행하고 있습니다 진심으로이 콘텐츠 기사를 수행 할 여력이 없습니다 승자가 되기 위한 제안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