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인텔 HD(4000 그래픽)를 사용하면 표준 데스크톱 PC에 비해 더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다.

통합 인텔 HD(4000 그래픽)를 사용하면 표준 데스크톱 pc에 비해 더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다.

이러한 향상된 그래픽은 메모리와 함께 멀티태스킹을 조사하기 위한 충분한 속도를 제공해야 한다.

또 다른 값싼 데스크톱은 데스크톱 컴퓨터와 함께 여행할 수 있는 능력이 최고 수준의 노트북이 아니라 모니터, 모든 코드, 타워뿐만 아니라 탑을 가지고 다니는 것에 정말 빨리 지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가까이서 가지고 다니는 것에 정말 지칠 수 있다.

쥐, 키보드, 모니터,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대학에 있거나 사업을 위해 자주 여행한다면, 노트북은 모든 것에 접근할 수 있다.

빡빡한 일정에 대한 요구무엇보다도 무선 인터넷의 장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헬루케이블 , 당신은 집에서 온 동료, 친구, 가족과 연락을 유지하거나 어떤 장소에서든 문서를 교환한다.

2 – Gateway DX310 시리즈 : 이중 코어 프로세서는 다른 고가의 경쟁 업체인 Gateway가 놀라운 고객 지원을 제공하므로이 유닛이 빠르며 업계에서 가장 관대한 리베이트 제공을 제공합니다. 또한 무료 진출을 쉽게할 수 있습니다. 직접 부탁하고 Gateway에게 외관을 제공하십시오

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는 다른 그래픽 및 비디오를 제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아마도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카드는 NVIDIA 및 ATI의 128mb 및 우박일 것입니다. 기술이 바뀌면서 플릭 카드는 메가 바이트 크기와 품질이 증가합니다. 대부분의 컴퓨터와이 기능은 이미 품질 그래픽을 위해 설치되었습니다.

파워 유저: 파워 유저 컴퓨터는 영화와 비디오를 만들고 편집할 수 있 헬루케이블 는 당신의 작업용 개인용 컴퓨터다. 이러한 종류의 컴퓨터는 디지털 디자인을 확실히 만들고 메가 게임을 하기 위해 또한 허용한다.

종종 당신은 일반적으로 2개 이상의 하드 드라이브와 강력한 그래픽 뱅크카드가 필요할 것이다. 이러한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컴퓨터의 전력과 에너지를 포함하는 다양한 실행 시스템 때문에 더 비싸게 작동한다.

에너지 유저 컴퓨터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따라 2500달러에서 3500달러까지 가격이 다양하다. 이 컴퓨터에서 할 수 있는 종류의 노동을 해야 한다.

소니 바이오 JS190J는 최고의 올인원 전자제품이다. DVD-RW/DVD-RAM/BD-ROM 드라이브, 인텔 코어 2 듀오 E8400 프로세서(3GHz), 4GB DDR2 SDRAM, 50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 소니스 인기 메모리 스틱 프로 플래시 카드 리더, 하드를 제거하는 최소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있다.

드라이브 어수선한 소니스 바이오 JS190J는 최고의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중 하나를 만들었고, 바이오 JS190J의 출발 가격은 1,499달러다.

그것의 1가지 장점은 유연성이다. 그것은 쉽게 운반될 수 있고, 당신이 적절하다면 완벽해질 수 있다.

또한 소파, 부엌 벤치, 커피하우스 등에서 일하는 것에도 훌륭하다.

이 웹사이트에서 여러분이 발견할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은 다양한 윈도우 오스의 OEM 버전이다. 이것들은 보통 매우 낮은 가격에 팔리고 다른 판들만큼 훌륭하게 작동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것들을 스스로 설치하는 것이다. 소니 바이오 JS190J가 어떻게 가장 빠른 올인원 장치인지 의상을 입히는 것이다. 그것은 DVD-RW/DVD-RAM/BD-ROM 드라이브와 함께 나온다. 인텔 코어 2 듀오 E8400 프로세서(3GHz), 4GB DDR2 SDRAM, 50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 소니스 인기 메모리 스틱 프로 플래시 카드 리더, 하드 드라이브 어수선한 소니스 바이오 JS190J를 제거하는 최소 소프트웨어 패키지도 화려한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만든다.

기본적인 사실은 최신 모델이 항상 더 비싸질 것이라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필요하다면, 그것이 내려갈 때까지 몇 가지 기다려라. 만약 당신이 정말로 진지한 게이머가 아니라면, 당신이 복잡한 분석 작업의 일부를 구축한 연구원, 라인 컴퓨팅 거래의 중간을 위한 연구는 첨단 전자제품 포로 시장과 관련된 이러한 것들을 거의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다른 한편으로는 비디오 작업을 하고, 아직 작업 중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몇 개와, 당신이 구입하는 노트북을 전혀 설치하거나 개발할 수 없는 거대한 미디어 컬렉션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내 고급 도구의 모든 새로운 버전이 최신 하드웨어 기능과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나는 아마도 항상 당신이 데스크탑 노트북 컴퓨터를 필요로 하는 것을 고려했을 것이다.

비록 Id가 한 개인에게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을 휴대용으로 부르는 것은 확실하지 않지만, 이러한 종류의 노트북은 여전히 모니터와 직사각형 박스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더 빠르다. 그러나 새로운 노트북 모델에 대한 개선과 가치 파괴와 함께, 때때로 당신은 노트북에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비교: 이제 관심을 가질 컴퓨터를 몇 대 찾아서 비교해보라. 당신이 진정으로 관심 있는 PC가 다른 컴퓨터와 같지만 더 싼 가격표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당신이 특별히 찾고 있는 기능, 자동차 및 모든 것을 비교하라!

몇가지 문제점과 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