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유명한 시장 견적서에 속하는 것은 “낮은 가격 – 높은 가격 구매”이다.

가장 유명한 시장 견적서에 속하는 것은 : 낮은 판매 – 높은 판매를 구입하십시오. 주식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공하려면 전략, 규율, 지식 및 도구가 필요합니다. 모든 사람이 우리의 전략을 이해하고 그것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감정, 공황 또는 탐욕에 산만 해지지 않도록합니다.

나는 주말 전사 골퍼다. 왜냐하면 너는 종종 내가 재미있는 관목 근처에 있는 근처 골프장에서 관목과 덤불을 정 https://ko.wikipedia.org/wiki/바이비트수수료할인 복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관목은 너무 두껍고, 내 탐구에서 너무 뚫을 수 없는 숲은 티샷을 한 후에 내 공을 얻지 못한다.

전통적으로 투자자들은 대형 중개업소 내륙을 통해 주식을 사고팔았다. 그들은 거래소에 주문을 중계한 중개인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 중개인들은 또한 시장에 대한 주식 고문으로서 그들의 서비스를 거의 알지 못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의 중개인에게 그들을 조종하기 위해 그들의 중개인에게 의존했고, 그 결과로서 수수료와 수수료로 많은 가격을 지불했다. 인터넷의 출현은 새로운 종류의 중개업소를 촉발시켰다. 이 회사들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온라인 계정을 제공한다.

웹 연결을 통해 모든 곳에 로그인 및 업계 주식을 제공합니다. 보통 어떤 시장 조언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전세계의 웹 투자자는 새로운 종류의 전자 중개 회사의 구성원이 비즈니스를 위해 경쟁할 때 좋은 거래를 발견합니다!

그들은 심지어 지금도 많은 사업을 하고 있다.

자, 왜 그런 현실이 있을까?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당신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는 않겠죠? 그들은 당신이 되지 않을 어떤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디자인한 것보다 창조적인 모든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사용자들보다 훨씬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자동차는 그렇게 명백합니다.왜냐하면 상점이 실제로 시작되지 않기 때문입니다.이것을 지적하고자 하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속에서 일어나야 할 정신적 변화, 여러분이 원한다면, 한 사람이 진정한 부동산 구루로서 어떤 심각한 돈도 벌기로 결정한 패러다임의 변화입니다

세미나나나 워크숍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에게 투자 접근법에 대해 강요하고 그들이 실제로 투자 성공에 투자하는 시간과 노력의 핵심에 들어가려고 노력한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그 일에 대해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진정으로 그들이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느끼지만 실제로 그들의 방법론은 1에 크게 못 미친다.

220년 전부터 민간은행들은 확장을 위해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주식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당신의 부자들이 더 부유해질 수 있는 방법을 포함하는 새로운 전략 투자였다. 1792년에 24명의 대형 상인들은 뉴욕 증권거래소(NYSE)라고 불리는 시장을 만들기로 동의했다. 그들은 월가와 비즈니스 주식에서 매일 만나기로 합의했다.

주식시장을 이용하거나 TV 뉴스를 시청하는 사람은 누구나 사실 친숙하지만, 불마켓과 베어스팟이라는 용어가 무엇을 제안하는가?나는 왜 내가 골프에 그렇게 형편없는지에 대한 변명이 스티브 스트리커의 타고난 천재성으로 태어나지 않았는지를 말하고 싶다(당신은 지금 이 비유가 내 워크숍에 바이비트수수료할인 서 야기하는 즐거움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할지도 모른다!).

저렴한 주택은 지역과 상대적인 모호한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저렴한 주택은 뉴욕과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농촌 공동체에서 가치가 낮습니다. 그러나 어떤 주에서도 인접한 카운티조차도 몇 마일 밖에 떨어져 있지 않더라도 값싼 정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 준비와 미래에 대한 투자 우려, 투자의 전진 끝에 희생을 감수하지만 궁극적으로 투자금은 근시안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이 쉽게 실천할 수 없는 것이다. 왜냐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즉각적인 만족감을 제공하거나,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만족감을 느끼더라도, 바로 바로.

나는 이런 대안으로 비유를 사용할 것이다. 내가 워크숍에서 꽤 오랫동안 사용했던 비유는 당신이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 않을지 증명하기 위해 내부 시장에서 진정으로 성공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말이다. 당신은 그 이유를 금방 이해할 것이다. 하지만 이 비유는 꽤 최근까지 효과적이었다. 그것은 내 학생들에게 큰 즐거움에 관한 것이다!

경영: 그는 회사의 경영진을 1위에 올려놓고, 어려운 기간의 기업에서 부적합하게 경영하는 경영진이 재기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연구한다.

그는 회사가 부진한 경영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이 특정 회사에 투자한 후 경영진을 바꾸려고 노력한다.

이 전략은 단지 회사가 투자하기 전에 회사 경영에 대한 연구도 매우 잘 해 왔다.

나는 몇 주 동안 그 과정을 배우며 재미있게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을 더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웃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가 내가 이런 것들을 안팎에서 알고 있다고 결심한 것처럼 노트 닫는 가게를 시작하고 싶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