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중을 아는 것 :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존재합니다.

청중을 아는 것: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존재한다.

청중에 대해 알아야 한다.

청중은 제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하며, 고객은 신용/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한다.

이제, 어떤 웹사이트라도 당신에게 어떤 도움이 되는 것을 자제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와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웹사이트는 교통이나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계획 웹사이트를 그들에게 다시 연결시킴으로써,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엑스비디오 제휴 마케팅은 품질이 좋은 제품으로 열성적인 독자와 접촉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중개자 역할을 합니다. 당신의 일은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에 체크 아웃하도록 권장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트래픽을 생산하기 위한 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합니다. 어떻게 교통을 얻습니까?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엑스비디오 몰랐고, 그 틈새시장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에, 만약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슬프게도, 당신이 정말로 사야 할 것이 무엇인지 그들이 어떻게 알 수 있을지 궁금해하게 되었다.

종합적인 리뷰는 독자가 작성한 내용에 의존하는 것을 향상시킬 것이다. 따라서 제품이 가장 잘 작동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라. 예를 들어, 오른손잡이에게 잘 작동하는 도구는 왼손잡이에게 기능적이지 않을 수 있다.

다른 모든 사람들로부터 다양해지려고 노력하는 것을 명심하라. 즉, 당신은 특별할 필요가 있다.

기존의 모든 제휴 마케팅 계획은 실제로 많은 개인들이 존재하는 판매와 마케팅 투구를 맹목적으로 보이게 만들었다. 그러나 그들을 비난할 수는 없다. 당신은 당신의 창조적인 주스를 흐르게 하고 잠재 소비자에게 그들이 떠나는 것을 막고 그들을 더 오래 머물게 하고 제휴 마케팅에 대한 인내력이 미덕이라는 것을 알게 할 수 있는 독창적인 것을 줄 필요가 있다.

하지만 당신에게 이진 작업을 만드는 비결은 다시 한번 강하고 품질이 좋고 적절한 자료다. 개인들이 계속 읽고 싶어할 만한 것. 매주 또는 격주로 이진은 콘텐츠 내에 몇 개의 링크를 배치하거나 아이템 평가나 독특한 추천으로 당신의 제휴 수수료를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다.

B 클릭당 지불: 이 결제 기술에서 회사는 새로운 시간이 될 때마다 정해진 요금을 식별할 것이다. 클라이언트는 웹사이트에 간다

사이트를 통해 항목 검토를 주최하고 개인을 검토에 바로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검토가 끝나면 판매하려는 제휴 제품에 검토가 있어야 하며,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가 포함되어 있어야 하며, 그 후에는 해당 평가 페이지로 트래픽이 많이 전달됩니다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계획도 합법적이지 않으며, 그것은 제품과 계열사 소유주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계열사는 온라인에서 즉각적인 서비스를 받게 되고, 웹사이트를 만들고, 판매 사본을 쓰고, 그래픽을 만들고, 자연스럽게 아이템을 생산하지 않고 수입을 창출하게 된다.

백금 아이디어!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기기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끈이 달린 물병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래야 그들이 그것을 꺼낼 수 있을 겁니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 후 링크를 통해 만들어진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만드는 시스템이다. 커미션은 금액이 다르다. 가입할 수 있는 몇 개의 큰 제휴 네트워크도 있다.

마찬가지로 프로그램에 별도로 가입할 수 있다.

웹에서 판매할 경우, 그것을 지원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는 기회가 매우 우수하다.

나는 이들 대부분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계열사와 몇몇 효과적인 사람들을 연구할 때 그들의 서비스를 발전시키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소극적인 수익을 가져다 줄 부동산을 개발하는데 보냈다. 나중에 로버트 키요사키는 자산은 수입을 창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많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계열사들이 그들이 대부분의 시간 구조를 취한 잠재적 고객의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면 자산은 잠재적 고객과 사이트 트래픽의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검색어에 처음 세 개의 슬롯을 보유한 사용자/회사는 트래픽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한다.

트래픽을 얻지 못하면 판매를 할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초보자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이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나오는가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 마케팅의 가장 긴 부분에 종사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유용한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