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려 깊은 드레서: 린다 그랜트의 “맥주 장식, 쇼핑의 즐거움, 정확히 왜 옷을 입는가”

‘사려 깊은 옷차림: 초안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소량단체티 맥주 장식, 쇼핑의 즐거움, 패션의 린다 그랜트 러버가 옷차림이 우리 몸을 덮는 것 이상의 것을 알고 있는 이유, 그것들은 우리의 인격을 확장시키는 것이다. 우리가 입는 것에서 사고하는 사람들, 이 책은 우리의 삶에서 옷의 중요성과 그들이 당신의 일부로 어떻게 우리를 형성하는지를 조사한다.

그리고 나서 패턴을 작성한다.

옷을 꿰매기 위해 이것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의 시험복은 당신이 모슬린 머슬린을 바느질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고객과 함께 그것을 시도한 후에, 당신은 당신의 몸매를 강조하고 가능하다면 당신의 모슬린이 당신의 고객 요구에 완벽하게 들어맞고 충족될 때, 당신은 당신의 몸매를 강조하고 다른 모슬린 의복을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당신의 모슬린이 당신의 고객 요구에 완벽하게 맞출 때, 당신은 이전에 이전에 선택한 새로운 직물을 훨씬 더 많이 꿰매게 된다.

가장 최근의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이 몇몇 여성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지도 모른다. 문제는, 나 또한 그들을 유치하게 보이게 만든다는 것이다. 그리고 만약 스타일로 옷을 입는 것이 아니라면, 그것은 어리석은 것이다. 소량단체티

인간이 아름다움을 사랑하게 되는 순간, 패션은 사회 안에서 그 위치를 빠르게 얻고, 패션과 함께 시간이 진화하고, 문화와 함께 뷰티 패션이 함께 진화한다.

그 캐릭터의 패션 표현을 통해 역사적 사건의 시간을 구별할 수 있다.

또한 그 시대와는 별도로, 당신은 그 패션을 통해 어떤 사회에 관련되는지 알 수 있다.

서구 세계와 동양의 어느 곳에서든 쉽게 구별할 수 있다.

실제로 패션은 그 마크를 만들어낸다. 과거

관련성: 10 나는 이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정말 즐겼고 그것이 많은 좋고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것은 패션에서 다가오는 웹사이트에 대한 많은 뉴스와 신선한 봄 미용 체제와 무료 기부에 대한 정보를 끌어들인다. 모든 사람들은 이 블로그에 등장하는 광범위한 주제들을 고려하는데 기뻐한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그것은 일상의 쇼핑 중독자들에게 매우 좋을 수 있다.

올해와 관련된 또 다른 패션 트렌드는 당신이 대담하고 유쾌해지는 것이다. 긴 옷감, 바닥 길이 드레스는 사실 여성들은 충분한 갈라짐을 보여주는 방법으로 섹시하기 위해 강한 선으로 소매가 없는 옷을 입을 수 있고, 긴 드레스를 입음으로써 지불되는 것이 아니라 곡선을 정의하는 허리의 절단. 노출 직물은 당신이 좋아하는 대로다.

옷과 넥타이, 셔츠를 항상 소매로 입는다면, 당신은 가죽 신발을 선택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의 옷과 색깔에 상관없이 항상 검은 신발을 신는 많은 남자들을 만났다. 이 경우, 나는 당신이 당신의 운동화의 색깔을 조절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경우, 나는 당신의 운동화 패션이 거의 모든 존재에 스며들어 공급되어 온 것은 영감을 주는 것에 있어서 그 영향으로 매년 잘 자라고 있다.

패션은 모든 종류의 것들로부터 영감을 얻는다. 모든 삶의 모든 것을.. 신선하게 유지할 것이다. 그리고 활기찬 많은 젊은 디자이너들이 패션의 얼굴인 혁신적인 트렌드의 꼭대기에 올라오고 있다.

그것은 쇼들이 많은 일자리를 생산하고 스타일로 그것을 미루기 위해 많은 자원을 필요로 하는 큰 프레젠테이션으로 변하고 있다.

어린아이들은 열정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것과 관련된 그들만의 나름의 나름의 나름의 나름의 나름의 나름의 나름의 나름의 나름의 나름의 나름의 나름의 나름의 나름의 나름의 나름의 나름의 나름의 나름의네 엄마는 엄마와 인형을 위해 다른 패션 액세서리와 옷을 살 것이다. 그리고 너는 이제 낮에 지구를 다 칠 수 있다.

특히 초등학교 시절에 있는 어린 소녀들은 다 큰 단결된 소포 서비스를 모방하는 것에 끌린다. 그들은 골프 게임을 좋아한다.

나는 내가 숄을 입으면서 엄마 드레스와 신발을 신었던 것을 기억할 수 있다.

그리고 나는 엄마인 척하면서 방에서 걸어갈 것이다.

적시성: 국가 전체에 걸쳐 인정받는 패션 블로그 중 하나로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웹사이트의 경우, 일반적으로 블로그 항목이 훨씬 더 많을 것이라고 생각하겠지만, 오히려 나는 당신이 1주일에 3-4일만 업데이트할 수 있다는 것에 실망했다. 비록 하루에 많은 항목이 있지만, 당신의 웹사이트는 독자들이 오래된 게시물을 볼 수 있게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당신은 밀린 기능을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그래서 당신은 그 어떤 것에 대해서도 정말 실망스러울 수 있다.

블로그와 관련된 내용을 계속 읽을 수 있지만, 읽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제 모든 전제조건을 충족시키는 패션 스쿨 출신이 되려면 효과적으로 해야 한다!이것은 학위를 따고 각 코스의 강의를 철저히 읽고 과제가 주로 수업 중에 메모를 하고 수업에 다시 참석하기 전에 다시 검토하기 때문에 각 코스의 일정표를 작성하는 것을 의미한다.

일주일 동안 디자인 프로젝트를 완료하기 위해 여러분과 많은 관계를 맺어라. 더 많은 것을 당신의 프로젝트의 일주일과 비교할 때, 당신의 프로젝트의 거친 초안을 그리거나, 색깔을 선택하고, 패턴을 만드는 것, 예를 들어 올바른 학습 습관과 창조적인 과정을 마스터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