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에, 계열사 마케터로서, 그런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한편, 계열사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아이템을 홍보하는 것이고 개인들은 그것을 구입하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의 공급자나 제조업체로부터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지원 관심사가 있다면, 판매자는 그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바뀌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좋아, 그건 꽤 바보 같은 걱정거리처럼 보이지, 안 그래?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정으로 서비스하고 싶은 장기적인 것을 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가이드 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빠른 돈을 벌고 싶은가?

실제로 훌륭한 특정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 보기 흉한 제휴 링크로 돈을 벌려는 웹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못생겼으며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가 있는 것과는 달리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이름으로 웹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잠깐 동안, 당신이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시장에 유난히 관심이 있다고 상상해보라. 그리고 당신은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웹사이트에 갔다. 그들은 그 용어를 전혀 알지 못하거나, 20 파톰을 밑돌면 퍼럴 스티치를 하는 것이 어렵다는 사실을 상상해보라. 그들이 홍보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사겠는가?

사기를 떨어뜨리는 것. 당신의 이자를 훔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실제로 50% 이상의 수수료를 벌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100% 지불하는 회사들에 대해 실제로 들었다. 그러나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기회가 없을 것이다. 그렇다면, 왜 그런가?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한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았고, 그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이 분명히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만약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슬프게도, 당신이 정말로 사야 할 것이 무엇인지 그들이 어떻게 잠재적으로 알 수 있는지 궁금해하게 되었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그렇게 쉽지 않다. 당신은 훌륭한 품질의 세부사항을 제공하는 것을 구매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를 직접 제공하거나 전문가를 고용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고객을 고용해야 할 것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 일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검색 엔진 최적화와 포스트 디렉토리 사이트를 사용하고 다른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그들의 사이트를 검색 페이지에 광고주로 기록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귀사는 귀사에 현금을 지급하는 다양한 계열사 수익 흐름에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할 가입료가 있습니다. 가입할 가입료가 있습니다. 귀사는 귀사 사이트에 귀사의 다른 계열사 링크를 표시할 것입니다. 귀사에서 서비스를 수행하는 사용자는 귀사 사이트에 해당 제품이 실제로 견고한 비즈니스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귀사에서 제공하는 제품과 평균 수량 알수록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훨씬 쉬워질 것입니다. 그 프로그램이 실제로 당신과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것인지 알기 위해서입니다

고객에게 고객에게 고객의 상품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려고 노력할 때, 고객에게 고객에게 계열사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충실한 고객을 이용해 결국 계열사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을 이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을 당신의 계열사로 바꿀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좋은 판매를 천으로 바꿀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그렇게 하면 마케팅이 향상되지만 또한 이익을 증가시킨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야수 판매를 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홍보하는 제휴 상품으로 1,000달러와 심지어 3,000달러까지 벌고 있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 대다수와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이 이 수입 금액에 도달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줄 것이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제품은 빠른 부를 보장한다.

많은 마스터가 그러한 아이템을 만드는 이유는 많은 개인들이 빠른 결과를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마스터들은 단지 시장이 원하는 아이템을 만들고 있을 뿐이다.

당신의 오피가이드 뉴스레터로, 당신은 당신의 가입자들로부터 신뢰, 친밀감, 헌신을 구축할 수 있다.

실제로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홍보하고 싶은 사람들은,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듣는다면, 그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마케팅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당신에게 알려 줄 것이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특정 틈새시장에 대한 개념을 분명히 가지고 있지 않았고 그것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 때문에 당신은 그들이 어떻게 당신이 정말로 사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는지, 만약 그들이 특정한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유감스럽게도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물거품이 될 것이다.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체크아웃할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5-10초 정도 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과 방문객이 떠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되는가? 당신은 실제로 시간과 현금 마케팅을 잃고 SEO 전략을 실행했다. 당신이 그 교통을 충성스러운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어떤 수달을 판매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