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몇몇 환상적인 선수들이 1년만 남은 유럽이나 완전히 자유로운 대표자들만 가서 유럽에 머무른다면, 그 특정 그룹의 소유주들은 질 가능성이 가장 높다.

만약 몇몇 환상적인 선수들이 1년 계약만 남거나 완전히 자유 대표자만 남겨두고 유럽에 머무는 유럽에서 경기를 한다면, 그 특정 그룹의 소유주들은 아마 질 것이다. 우리는 1년 계약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이미지 을 가진 3명의 큰 게이머들이 유럽에서 뛰기로 선택한다면, 우리는 유럽에서 뛰기로 선택한다면, 드와이트 하워드, 크리스 폴, 데론 윌리엄스를 한번 뛴다면, 그들은 NBA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 그들은 2012년 여름철에 무료 대표가 될 것이다

NBA I DVR의 쓸모없는 일상적인 시즌 경기인 TNT의 찰스 바클리, 케니 스미스, 어니 존슨은 단순히 하프타임으로 빨리 나아가기 위해 그리고 경기 후 프로그램 나는 이 사람들을 사랑한다고 말했다.

빌 월튼이 어떤 기술인지 진정으로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전문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성장시켰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빨간 고기를 먹는 것을 그만두었다. 그의 식단 계획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쿠쿠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그는 심지어 FBI라고 부르자마자 그 정치적 발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만들어졌다.

지난 몇 년 동안 NBA에서 몇 가지 분명한 패턴이 있었다. 훈련 직업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평균 50승이지만, 1970년대 초의 그룹 수에 비해 이직의 수많은 요인들이 실제로 크게 확장되어 NBA가 우승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워졌다. 언론은 코치들을 검사하고 계속해서 압박한다.

오늘날, 비용이 많이 드는 선수들은 그들의 코치에 대해 경영진에게 불평하거나 결국 끝날 것이라고 위협할 가능성이 더 높다.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칭찬하는 대표가 되는 것. 요컨대 팀들은 코치에게 제공하는 것보다 게이머들에게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한다.

올드 오너들이 그룹에 지불하는 것이 거의 없는 선수보다 코치를 바꾸는 것이 훨씬 쉽다. 반면 새로운 오너들은 매우 많은 돈을 지불한다.

그들은 훨씬 더 빨리 결과를 원한다.

많은 사람들이 지식 있는 선수 주변에서 최고라고 생각한다.

그의 2번째 nba 시즌에만 그는 한 시즌 동안 평균 3루타를 쳤다. 로버트슨은 1명의 nba 챔피언을 차지했고 직업 평균은 257 PPG, 75 RPG, 95 APG였다.

이 비디오 게임에서 오디오를 시작하지도 마. 분석가들은 대본에서 읽는 것처럼 대사를 말하고 있다.

게다가, 이것은 논평이 중복된다는 사실에 의해 악화된다.

NBA에서는 부상하기 쉬운 축구에 비해 농구 비디오 게임과 관련된 남성이 적다. 이러한 이유로 비디오 게임과 관련하여 부상에 대한 가치를 평가하는 것이 더 쉽다. 쿼터백이나 스타 게이머가 농구 라인을 아웃했을 때를 제외하고는 축구보다 더 정확하게 포인트프레드를 변경할 수 있으며 부상 정보가 지속적으로 최신 상태가 아니며 라인에 반영되지 않을 수 있다.

라인 이동, 핸디캡퍼에게 큰 이익이 될 수 있다.

12 카르멜로 앤서니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그가 트레이드한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피할 수 없는 결론은 그가 NBA의 풍경을 바꿀 것이다. 만약 그가 뉴욕시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2년 안에 닉스에 합류할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이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파이어크래커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경쟁자로서 너무 극적으로 향상된다.

앨런 아이버슨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선두 게이머로, 앨런 아이버슨은 단 한 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마이클 조던을 두 번 턴한 것으로 유명했다. 그는 키가 6피트도 안 되고 NBA에서 대부분의 선수들을 거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보통 그들을 능가하는 몇 가지 묘기를 알아냈다. 그러나 그는 보통 많은 음색과 크로스오버를 가지고 단순히 많은 스피드로 하지는 않았다.개인들이 주의할 수 있는 그가 하는 모든 경기에서의 그의 이전

1976-1977년 nba 시즌 이후 덴버 너겟은 금을 캐고 있다.

금은 nba 결승전 트로피 이미지 다. 너겟은 NBA 플레이오프에서 실제로 19번이나 성공을 거두었고, 실제로 5번의 축하전에서 부서 챔피언이었고, 심지어 NBA 컨퍼런스 결승전에 두 번 도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역사 내내 그들은 계속해서 금메달을 따냈다.

브랜든 로이 이 사람은 치명적이지만 침묵한다.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에 있는 레이더 아래 멀리 날아다닌다. 그러나 로이는 침묵의 살인자다. 그는 그의 작업 원칙이 리그 최고의 것들과 함께 저 위에 있는 멋진 비디오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강해질 살인 본능을 가지고 있다.

9) 타이레크 에반스– 최소 20득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4명 중 초보자 캠페인(오스카 로베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