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업자에게 있어서, 그들은 판매의 일부를 얻으며, 그것은 잠재적으로 그들에게 이익으로 끝날 수 있다.

판매업자는 판매의 일부를 얻습니다.그리고 그것은 잠재적으로 그들에게 이익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그리고 그들은 고객의 이름을 접할 수 있습니다.그래서 그들은 이 소비자에게 계속해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이 경험 많은 공급업자들은 그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 소비자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입니다

백금 아이디어!당신은 개인이 당신의 이메일에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구독하지 않을 때 끊임없이 손실률을 겪게 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을 변화시킬 방법을 지속적으로 믿어야 한다.

새로운 고객들을 데려오고, 최상의 행동을 만든 이메일을 끊임없이 보내라. 이것은 그들을 첫 번째 접촉에서 연결시킬 것이다.

위의 5단계 절차에 수십 가지 문제가 있는 반면, 실제 제외된 2가지 주요 항목에 집중하겠다. 제휴 마케팅에 포함된 모든 개인 중 2%만이 다음 2가지 행동을 일상적으로 활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비록 그들이 가장 성공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일이 아니다.

B Pay Per Click: 이 결제 방식에서, 사업은 새로운 고객이 웹사이트에 갈 때마다 지불할 예정 비율을 식별할 것이다.

판매를 할 때만 지불하기 때문에, 당신은 결코 당신의 돈의 가치를 잃을 수 없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의 시간의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계열사의 질에 달려있다.

당신은 온라인 마케팅 방법에 대한 이해를 가진 계열사를 필요로 하고, 단순히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것을 상상하는 개인은 아니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특정 틈새시장에 대한 개념을 분명히 가지고 있지 않았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개인들 때문에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실제로 사야 할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만약 그들이 특정한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슬프게도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돈들은 왜 그들이 빈털터리로 남아 있는지에 대한 것이다. 임은 단지 당신이 많은 돈을 벌기를 바라며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사는 것이 비현실적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알지 못한다.

당신은 적절한 마케팅 훈련을 받지 않는 한 당신은 꼼짝 못하고 좌절할 것이다. 내가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작은 유용한 지침은 당신의 아이템을 마케팅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고 당신이 그것에 대해 더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다.

예를 들어, 짧은 기사 마케팅을 쓰고 싶다. 이것이 제게 효과가 있습니다.이 주제에 관한 최소 4권의 전자책을 읽고 한 가지 과정을 밟았습니다.이는 제가 온라인으로 첫 달러를 벌 수 있게 해줬고, 온라인으로 첫 100달러를 벌었고, 온라인으로 첫 1,000달러를 벌 수 있게 해줬습니다

핵심어 연구 연구는 아마도 이러한 요인들 중 오피가이드 가장 필수적인 요소일 것이다. 클릭당 지불이나 자연스러운 마케팅을 하든,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와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가 구글의 첫 페이지에 당신을 넣을 수 있도록 하고 싶다. 구글의 첫 번째 위치는 당신에게 클릭의 약 45%를 줄 것으로 추정된다. 그 후 2위에서 10위까지 떨어지는 부분.

온라인에서 제휴 마케팅에 대해 논의합니다. 공급자가 제공하는 제품을 홍보하여 온라인에서 돈을 벌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누군가가 귀사의 고유한 링크를 사용하여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수수료를 받습니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이 처음으로 선택한 제휴 상품 홍보 방법에 능숙해지고 현금을 벌고 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제안을 홍보할 다른 방법, 또는 온라인에서 다른 제안을 선택할 수 있고, 그리고 여러분이 말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는데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비디오 마케팅

당신의 뉴스레터로, 당신은 당신의 가입자들로부터 신뢰, 관계, 충성심을 구축할 수 있다.

사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홍보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듣는다면, 그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마케팅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에게 이진 작업을 만드는 비결은 다시 한 번 강하고 품질적이며 관련 있는 내용이다. 사람들이 계속 읽고 싶어하는 것. 매주 또는 격주로 이진은 자료 내에 링크를 두어 개 배치하거나 항목 평가 또는 고유한 제안으로 제휴 커미션을 빠르게 높일 수 있다.

왜칭찬 정보는 결코 특별하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만약 당신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기회를 가질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