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대화 제어

통제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
정신과 개인적으로 공황 발작 속에서 당신의 시장을 말할 수 있고, 당신이 미쳤다고 말할 수 있고, 당신이 죽어가고 있다고 말할 수 있고, 심혈관 발작을 일으키고 있다고 말할 수 있고, 혹은 당신이 신경쇠약에 걸렸다고 말할 수 있다.

진정한 전문가는 불안을 경험하고 공격을 받는 경향이 없다. 지각된 진짜 위험에 대한 생리적 반응 공황과 불안 공격을 경험하고 있고 맨발 달리기는 30분 정도밖에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적절한 호흡법을 배우면 공황 발작과 싸우는 데 성공과 실패 사이에 상당한 차이를 나타낼 수 있다.

전문가들은 희생자가 7초에서 8초 정도 숨을 참을 것을 제안한다.

또한 숨을 들이쉬면 희생자가 가슴 밑부분에서 숨을 들이쉬고 내쉬어야 한다.

공황 발작과 파괴적인 불안의 유형을 쉽고 쉽게 극복하기 위해 공황 발작, 불안 또는 공황을 극복하기 위해 이 강력한 5 단계 과정을 사용합니다. 공격이 나타날 때마다 계획을 사용하는 정확한 가치를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양 어깨를 긴장시키고, 10초 동안 버티고, 꺼내기 전에 한 번 더 시도하지만 상당히 차이가 없다. 많은 노력을 하면, 긴장의 수준이 더 커지고, 이것은 빠르게 복합되어 당신이 알고 있는 각각의 대처 기법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사람은 혼자 있고, 그것을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줄 누군가가 있기를 원한다.

조금의 물 : 방법은 내가 3년 전에 산 것입니다. 당신은 나의 놀라움을 더 좋아할 것입니다. 그것은 매력처럼 작동했습니다. 지금,이 방법은 호흡 기술보다 조금 더 복잡합니다. 그러니 여기 나를 참고하십시오. 준비 되었습니까? 첫째, 화장실에 가서 찬물을 틀고 얼굴에 튀겨라. See를 사용하여 나는 복잡하다고 말했다.D 지금, 나는 이것이 왜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 긴 과학적 설명을 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내 이론은, 
정신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온도가 상승하는 불안 장애의 중심에 가게 된다면, 누구나 정상보다 조금 더 땀을 흘린다. 그래서 나는 경험에 튀는 물이 상쾌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몸이 나아지는 것을 느끼기 때문이다. 당신의 불안은 줄어들 것이다

부정적인 생각 제거 공황 발작을 치유하는 방법에 대한 중요한 팁이다. 부정적인 생각을 치유하는 방법에 대한 중요한 팁 부정적인 생각을 피하라. 부정적인 말을 하지 마라. 이것은 긍정적인 긍정이 유용하다는 것이 증명될 때다. 내가 이것을 할 가치가 있는 것처럼 긍정적인 긍정을 사용할 수 있다.

나는 강하다. 단지 부정적인 생각을 생각하기 시작하고, 자신에게 말하고, 줄이도록 비난받았다. 그리고 긍정적인 이야기로 대체하려고 노력한다.

공황 발작에 대한 불안은 심지어 우리가 생각으로 싸우거나 비행하게 만들 수도 있다.

그것은 단지 비행으로 눈을 돌리는 것이 진짜인 것을 가장 바라는 것처럼 보이지만, 올바른 심리적, 의학적 지침으로 당신은 이 과정을 이길 수 있다.

암벽 등반 같은 공격을 위해 뭔가 신나는 일을 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이것은 여러분의 아드레날린을 좋은 용도로 사용하게 할 것이고, 여러분의 두려움이 실제로 그들의 상사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어떤 부정적인 반향으로 나쁜 일을 끝내지 않고도 무서운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게 될 것이다.그 대신에, 그들이 기억하는 사건이 무엇이 공황장애를 유발했는지 알아내라. 만약 그들이 기꺼이 이 사건과 대화하게 한다면, 왜 그러한 사건들이 그들에게 해를 끼칠 수 없는지 확실히 보여주도록 하라. 어떤 식으로든 당신이 필요하다면 그것과 비슷한 이야기를 만들어라. 요점은 그들이 마침내 그들을 돕는 것을 돕는 것이다.

이런 종류의 문제들은 여러분의 불안과 공황 발작을 야기하게 되지만, 실제로 그들은 여러분의 삶을 가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고, 여러분의 공황 증상을 멈출 수 있을 것이다. 인지 치료와 의학을 통해 여러분의 공황 장애를 멈추게 하는 많은 강력한 치료법들이 있다.

여러분만이 우리 사회에서 공황 발작이 흔하고 공황 발작을 멈출 권리를 찾는 것은 여러분의 최선의 해결책을 찾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저항하는 것을 들었다면, 공황발작에 의해 능숙하게 활용되는 원칙에 비해 지속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황에 새로운 두려움의 결과에 저항한다면, 그것을 둘러싼 걱정은 실제로 내가 이것에 대해 배운 비밀들 중 하나일 것이다. 나는 이것을 완전히 놀라게 했지만 존재를 변화시켰고 나를 영원히 공황으로부터 해방시켰다.

때때로 공황 발작에 대한 선호 치료는 구강 치료 약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특히 CBT나 노출 치료와 함께 사용될 때, 불안에 시달리는 환자가 그들의 불안과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제 약을 복용하는 것은 몇 가지 결함을 한다.

결국, 당신은 그것들을 포함하는 부작용에 대해 걱정해야 한다.

그리고 물론, 어떤 사람들은 약물에서 자신을 제거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