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우리는 예술 작품이나 사진을 걸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를 결정해야 한다

주로 그림이나 그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대전타일 을 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를 정해야 한다.

그림이나 그림을 매력의 중심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중심에 있을 필요는 없지만, 다른 모든 예술품들 중에서 액자를 강조할 수 있다.

연필을 사용하는 것과 같이, 그것을 걸 수 있는 정확한 위치의 가이드 역할을 하기 위해, 그림의 무게에 따라 오른쪽 후크를 선택하고 표시된 지점에 망치질한다.

올바르게 배치되도록 조정

그 모든 것이 너무 길어서 서서 집이 산산조각 나는 것을 볼 수 있다.

좋아, 비록 그것이 약간 과장이었을지 모르지만, 만약 대전타일 당신이 지금 홈 인테리어 디자인이나 리모델링을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 그것을 할 때라면, 언제 그리고 다음에 있을 것인지 알 수 없다.

자, 가능한 한 많은 디자인 잡지를 훑어보고 여러분이 좋아하는 방의 사진을 찢어라.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분이 원하는 것이 정확히 있는 방을 찾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사진을 찍고, “나는 이 벽의 색깔을 좋아해, 이 소파는 멋진 스타일이야, 나는 이 커튼이 아름답다고 생각해, 나는 이것을 좋아해, 그리고 나는 그것을 좋아해.”

거실을 꾸밀 때 밝은 색상 없이 노력해야 한다.

중립적인 색상 배경으로 시작하는 것이 중립적인 톤으로 시작하는 것이 나쁜 색은 아닐 것이다. 브라운은 당신이 선택한 어떤 색으로든 양탄자와 베개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그것은 교환 가능한 슬리퍼가 당신의 방의 실내 디자인에 완벽할 것이다; 이것은 가구를 거실의 톤에 적응시킬 수 있게 한다.

앉아서 부엌의 어떤 부분이 개선되어야 하는지 결정하라. 분명히, 더 많은 것을 해야 할수록, 더 많은 비용이 포함될수록, 함께 그 일을 끝내는데 어떤 비용이 드는지 알아내라.

미디어 – TV에는 재산 및 디자인과 관련된 많은 프로그램이 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프로그램에서 보는 아이디어에 영향을 받는다. 이러한 미디어 영향은 사람들이 실내 디자인에 대해 교육하고, 그들이 보통 홈 잡지에서 하지 않는 일을 하는 것에 자신감을 갖게 할 수 있다.

그리고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베끼는 방의 예를 제공한다.

부가가치 –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개발자이고 정기적으로 집을 짓는다면,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의 취향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높은 기준을 가진 지역에서 집을 짓고 있다면, 여러분은 예산 내에서 최신 현대 디자인이 무엇인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벽에서 벗어나면 전통적인 풍경 대신 음산한 방을 활기차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예술을 선택할 때 이미 방에 있는 색깔과 그곳에서 사용하기를 원하는 색깔을 명심하라. 예술은 소파와 일치하지 않아도 되지만, 다른 방과 시각적 불협화음을 만들어야 한다.

큰 조각 하나 또는 작은 것을 선택하든, 예술은 어떤 방에든 개인적인 손길과 관심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치수를 재고, 지역 페인트 가게를 여행하고, 색을 보기 시작한 후, 첫 여행에서 페인트 칩을 보고 좋아하는 색을 찾는 데 시간을 보내고 싶다. 집에 가지고 가서 장식 공책에 넣어라. 매일 다른 시간에 색을 보고,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색에 대한 생각을 기록하라. 당신이 그들을 향해 달려들 때, 당신은 이번 주말까지 당신이 정말로 좋아하는 색깔에 대해 매우 잘 이해할 것이다.

또한 먼저 예산을 만들어 적절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고안하는 작업을 시작하는 것도 중요하다.다음, 여러분의 집과 인테리어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을 하고,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스스로에게 물어보는 것이 중요하다.

디자인 블로깅 혁명은 산업을 뒤흔들고 있으며, 여러분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야 한다.

성공적인 디자이너와 학교, 인테리어 커뮤니티 사이트, 연구 블로그의 최고 블로그를 읽어라. 만약 당신이 좋아하는 블로그의 유형을 안다면, 당신의 블로깅 스타일을 연마하는 것은 한심할 것이다.

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일 나를 고무시켜!어떤 트렌드가 우리 실내에 오고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에서 무엇이 뜨거운지 살펴보십시오. 우리는 다음 해까지 이러한 추세를 볼 수 없을지 모르지만, 제조업체의 속도와 제조 기관의 세계적인 범위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지금 이러한 추세가 우리의 가정 디자인에 나타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

패션 트렌드는 보통 우리가 우리의 실내 디자인을 바꾸고 싶은 것보다 훨씬 빠르게 변하고 있다.

그러니 당신의 트렌드를 현명하게 골라라. 모든 계획에 대한 트렌디한 트렌디를 위해 시대를 초월하지 말고, 그리고 유행에 따른 억양 Fun과 트렌디한 액세서리, 페인트 색상은 큰 투자가 아니며, 지치거나 새로운 IT 디자인을 시도해 보고 싶을 때 쉽게 바꿀 수 있다.

분수에 대해 잘 경험한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 물어본다면 인테리어 디자인이 미완성이라는 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