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롭힘 부모

괴롭힘 부모 이것은 소리를 지르고, 때리고, 해를 입히거나, 겁을 주어 아이를 https://ko.wikipedia.org/wiki/╲❤️휴대폰도청 | 핸드폰도청 |╲❤텔레그램@zonkim ❤️⎠╱ | 카카오톡복구 | 위치추적❤️⎠╱ 굴복시키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결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다. 그러한 육아 방법에 관한 항목은 아이들 대신에 반항아이기 때문이다. 이 육아 기술은 또한 아이의 가슴에 깊은 증오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육아 방법으로 생각한다면 당신의 파트너를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당신이 하는 일에 대해 논쟁하지 말고, 단지 당신의 믿음의 가치를 보여주고 당신의 파트너에게 강하게 도전하지 않는 행동들을 조용히 그리고 진실하게 기여하라.

정의 – 리더십 엄마와 아빠는 자녀가 원하는 것을 기반으로하거나 느끼는 것이 아니라 가정과 자녀에게 가장 좋은 결정을 내립니다. 자녀가 스스로 토론할 필요가 없다고 느끼기 때문에 자녀와 논쟁을 벌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가르칠 수 있는 순간의 일부로 선택의 이유를 제시할 수 있지만 자녀와 함께 시간과 에너지 추론을 낭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Heck, 아이는 자신의 추론에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녀나 그는 단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원한다

확실히, 엄마와 아빠들이 아이들에게 음식, 은신처, 옷, 그리고 좋은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은 부적절하다. 그것은 전통적인 양육 방식이다.

심리치료사나/또는 엄마와 아빠 코치를 많이 닮은 사람이라면, 부모가 될 수 있는 능력은 주로 엄마와 아빠 ╲❤️휴대폰도청 | 핸드폰도청 |╲❤텔레그램@zonkim ❤️⎠╱ | 카카오톡복구 | 위치추적❤️⎠╱ 의 부모가 되는 것에서 배웠다. 엄마와 아빠가 한 일을 하거나 의도적으로 거부하고 다르게 하려고 할 수도 있다.

이것은 효과적인 엄마와 아빠가 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믿을 수 있는 누군가가 양육을 위한 대안을 확인하도록 하는 것이 유난히 실용적일 수 있다.

한번도 접해보지 못한 육아 능력을 가르쳐라.

우리 사회에는 좋은 엄마와 아빠가 되기 위해 준비와 훈련이 필요하지 않다는 잘못된 믿음이 있다.

우리가 재현할 수 있다고 해서 훌륭한 부모가 될 수 있다는 개념은 어떤 종류의 효과적인 양육도 보장하지 못한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생각은 우리의 집단적 마음에 잘 배어 있다.

여기 정말 멋진 부분이 있다.

엄마와 아빠로서 많은 것을 망칠 수 있고,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이 그들을 좋아한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의 아이는 여전히 OKAY일 것이다. 어떤 부모들은 그들이 행동 문제를 가장 좋은 방법으로 다루고 있는지 아니면 옳은 일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 너무 걱정한다.

그들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부모와 부모는 어떤 책이나 잡지의 최신판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전형적인 감각을 활용하는 엄마와 아빠의 전형적인 감각을 적극적으로 듣는 사람이 되어라. 이것은 당신이 부모가 되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더 신뢰할 수 있고 생산적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아이들이 발견했을 때 그리고 또한 부모들이 배울 때, 이것은 매우 상호적인 것이다. 나는 내 양육에 대해 많은 것을 가르쳐준다. 그것은 건설적이고 자기주장적인 의사소통이어야 한다.

비판, 공격성, 경멸 또는 비판을 이용해서는 안 된다. 방어적 수동-공격성은 마찬가지로 정말로 해로운 상호작용이 갈등 해결과 문제 해결에 사용되어야 한다.

상호작용하는 동안,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감각을 정직하게 드러내야 한다.

부모의 양육에 대해 이야기하고, 부모의 양육에 대한 지도와 지원을 필요로 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부모의 양육 디자인은 부모가 부모의 양육을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의 한 예다. 부모의 부모와 아빠가 자녀나 자녀를 어떻게 하는지를 설명하는 방법이다. 부모의 디자인에는 세 가지 근본적인 유형이 있다.

또 다른 육아 포인트는 아이들을 훈육해야 한다는 것이다. 당신이 이 아이들을 실제로 얕잡아 말할 때 당신은 이 아이들을 성공하지 못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이 일을 할 때, 당신은 반드시 그들을 따라야 한다.

만약 당신이 경고를 했다면, 그들이 다시 한번 똑같은 잘못을 저질렀다면, 당신은 그들을 이렇게 훈육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계속해서 당신의 한계를 더 멀리 밀고 심지어 심지어 심지어 심지어 심지어 심지어는 그들을 계속 훈육할 것이다. 더

부모 지원 시스템에 가입할 경우 다른 엄마와 아빠와 상담하고 서로 발견하고 서로 지원하며 서로 자원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온라인을 보거나 지역 아동 지원 클리닉, 가정 서비스 회사 또는 마을 사회 서비스 회사에 전화하여 리소스를 찾습니다

즐겁게 해! 얼마나 일하는지 관찰해 보셨나요? 내 인생에서 꼭 해야 할 일이 더 있다.

아이들은 항상 당신의 관심이나 무언가를 필요로 한다.

그리고 당신은 가족, 아마도 일, 직업, 그리고 당신 자신의 관계를 가지고 있고 당신의 삶에 그것을 재미있게 하고 스케줄링하기 위한 방법들의 목록을 만들어라.

엄마 아빠들은 종종 발을 질질 끌며 마침내 (일반적으로 마지막 순간에) 이혼을 위한 부모 수업 등록을 한다.

지금, 그 긴박한 시간 그들은 법정 날짜 전에 이 수업을 끝내야 한다.

당신의 아이가 절대 필요로 하지 않는 것은 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