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 – 관리 부모는 아이가 느끼거나 원하는 것에 근거하지 않고 가족과 아이에게 가장 좋은 것에 근거하여 결정을 내린다.

결정 – 관리 부모는 자녀가 느끼는 감정이나 욕망에 근거하지 않고 가족과 자녀에게 가장 좋은 것을 기반으로 결정을 내립니다. 그들은 자신을 묘사할 필요가 없다고 느끼기 때문에 자녀와 논쟁에 휘말리지 않습니다. 그들은 가르칠 수 있는 순간의 일부로 자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 의 선택을 위한 요인을 줄 수 있지만, 자녀와 함께 생각하는 에너지와 시간을 낭비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Heck, 아이는 어쨌든 그들의 생각에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 또는 그녀는. 그들이 원하는 것을 원할 뿐이다

엄마와 아빠와 대화할 사람을 찾아라. 엄마와 아빠는 극도로 분리되어 있다고 느낄 수 있고, 혼자만 느낄 수 있다.

이것이 흔하지 않다고 느끼고, 당신의 자녀 활동이나 학교에서 당신이 만족하는 것에 대항하기 위해 무언가를 할 수 있다.

내 아이가 YMCA에서 아동 마사지 수업에 등록했을 때 나는 22년이 지난 지금도 내 엄마와 정확히 같은 나이의 두 명의 다른 새로운 엄마들과 좋은 친구가 되었다. 이 좋은 친구들 사이에서 접촉하다

자녀를 양육하는 것은 나중에 책임 있는 성인이 되기 위해 아이들을 키우기를 원하는 책임 있는 엄마와 아빠들에게 확실히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그것은 확실히 유익한 일이다. 특히 당신의 아이들이 책임 있는 성인이 되기 위해 성숙할 때 그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성숙하고, 제대로 살고, 결혼하고, 당신의 노화 속에서 당신의 손자들에게 다시 한번 영원한 절차를 반복하도록 하는 행복의 원천이다. 기쁨은 끝이 없다

믿음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부모가 되라. 아이들이 무엇을 요구하든 간에 그곳에 가서, 결코 그들을 버리거나 버리지 않도록 도와라. 그들의 구석과 그들의 변호에 우리의 아이들은 많은 어려움을 겪을 것이고 불성실과 회의주의로부터 불만족과 혐오를 배울 것이다. 그것은 우리에게서도 생겨나서는 안 된다.

자녀의 능력과 흥미, 재능을 격려하라. 자녀가 자신의 꿈을 따르고 꿈을 이루도록 격려하고, 그들의 야망과 활동이 그들을 지지해주길 바란다. 그들의 자아의식이 목표를 설정하고 성취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그들을 동기를 부여하는 것을 목표로 삼는다는 것을 발견하고, 내가 무언가를 시도함으로써 얻은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자제함으로써 얻은 것에 대해 강의하는 것을 발견한다.

또는 무언가를 성취하는 것

종종 첫 번째 부모나 두 번째나 세 번째 아이가 있은 후에도 우리는 멋진 육아 매뉴얼이 있었으면 좋겠다. 나는 이 핸드북을 마법처럼 묘사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죠, 그것은 간단합니다!그리고 솔직히 말하면, 우리는 여전히 도움이 필요할 것이다. 왜? 왜냐하면 육아는 다소 독특하기 때문이다.

부모의 양육경험을 제한해왔습니다. 이것은 형제나 자매와 함께 성숙하지 않고, 결코 아기를 갖지 않고, 부모의 도움과 지도 없이 자란 새로운 엄마와 아빠들에게 적용됩니다. 육아 수업으로, 당신은 모든 연령대의 많은 엄마와 아빠들에게 노출될 것입니다.여러분은 당신이 유용한 개념과 제안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인된 치료사의 방향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이는 엄마와 아빠가 자녀에게 실패한 것과 잘못된 것이 무엇인지를 함축적이거나 분노한 방식으로 듣고 있는 문제와 함께 반응하는 것을 나타내며, 자녀에게 행복과 자아가 함께 좋은 결론을 찾고, 자녀에게 긍정적인 것을 보여주며, 부정적인 것이 아니라 긍정적으로 보여라. 자녀의 감각에 사려깊고 신중하며, 자녀에게 피해를 줄 때 끔찍하다. 정의는 부정확하다.많은 아이들이 이러한 심리적 피해를 성인의 삶에 잘 가져다 주고 심지어 그것을 자신의 아이들에게까지 퍼뜨린다.

우리 모두는 매일 남에게서 볼 수 있는 결점을 가지고 있다.

유감스럽게도, 기본적인 육아 수업을 들어, 스스로 배우고 찾을 수 있고, 스스로 고백할 수 있다.

그리고 자신과 혼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여러분 모두가 가지고 있는 결점을 스스로 고백할 수 있다.

그러면 여러분은 진정으로 여러분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는 엄마 아빠가 될 수 있다.

이것은 때리거나 뭐 그런 것은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오히려 벌칙은 손 떼는 방법으로 관리된다. 엄마와 아빠의 손은 보살핌을 위해만 사용된다. 포옹이나 등을 두드리는 것을 좋아한다.

3단계 과정은 경계를 만들고 분명한 기대를 만들어낸다. 일관된 성인 행동은 아이들이 그 절차를 실행하고 사용하는 것을 발견하게 할 수 있게 해준다. 모든 아이들은 그들이 발견하기를 원한다.

그러나 그들이 발견하는 방법은 그들이 발견되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의 몸의 움직임을 보고 당신의 억양을 들음으로써 그들은 당신의 몸의 움직임을 보고 당신의 억양을 듣는 것이다. 그들은 엄마와 아빠보다 더 이상 긴 장과 논쟁을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하룻밤 사이에 지속적인 부모가 될 수 없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지만, 이 과정은 어린 시절의 단계를 허락한다.

엄마와 아빠와 아이 모두를 위해

저는 오래된 부모의 양육은 우리가 연관시킬 수 있는 친숙한 것이라고 믿습니다.그리고 일반적으로 좋은 방법으로 언급합니다.예를 들어, “음, b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