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에는 미국에는 약 7만 2천 명의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있었다

2006년 미국에는 약 7만 2천 명의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있었다. 2006년에서 2016년 사이에 실제로 19%의 성장을 보였다고 진술되었다. 인테리어 스타일 경력에 효과적이려면 경쟁이 치열하고 회사와 창의적인 기술이 있어야 한다.

디자인 – 디자인은 절차의 고기다. 모든 아이디어, 비전, 원칙이 함께 모여 환상적인 것을 생산하는 것이다. 모든 스타일은 초기 예술품으로 간주되어야 하고 정보에 주목해야 한다.

피닉스 인테리어 장식은 품질로 이루어지고 A 급한 일은 피닉스 인테리어 스타일에 관한 한 항상 시간이 걸린다. 질 좋은 작품은 항상 시간이 걸린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이 공간에서 작업할 것이며, 현재 여러분이 가지고 있고 그들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할 것이다. 예를 들어, 일반적인 계단은 가죽 난간을 장착하여 우아하고 우아한 특징으로 바꿀 수 있다.

당신이 좋아하는 특정한 스타일을 정의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결국,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스타일 스타일에 대한 상세한 개념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편백나무침대 단점 이 문제를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하지만 당신이 좋아하지 않거나 좋아하지 않는 것에 대한 몇 가지 기본을 명시하는가? 예를 들어, 당신은 훌륭하고 활기찬 색깔을 좋아하나, 아니면 더 음소거되고 자연스러운 톤을 좋아하나? 따뜻한 색이나 시원한 색을 원하십니까? 기본, 직선을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더 구부러진 스타일이나 복잡한 스타일? 얇거나 두꺼운 가구를 좋아하십니까? 대담하게 굴고 싶으세요, 아니면 안전하고 싶으세요? 이런 종류의 우려를 해결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만의 디자인 스타일과 그것을 통과시키기 위해 환상적인 실내 장식 아이디어를 생각해 낼 수 있다.

이 시스템은 실제로 몇 번이고 나에게 보여졌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경험 중 하나는 몇 년 전에 일어났지만, 비록 그것이 성취되기 전에 나는 특정한 크기, 모양, 스타일의 거울을 염두에 두고 있었다. 그것은 골동품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나는 내 자원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보고 눈을 뜨고 기다렸다. 그것이 탐색, 골동품 깡충깡충 뛰거나 차고 세일을 멈추게 하는 것을 멈추면 나는 결코 내 모습을 엿볼 수 없을 것이다. 거울

또한, 당신은 창문을 덮는 대신에, 직물과 마찬가지로 벽걸이를 위한 창문 처리도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에게 대안적인 부속품이 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또한 놀라운 벽 커버와 태피스트리를 만들기 위해 커튼 재료를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멋진 추가 디자인이 될 것이고 편백나무침대 단점 당신의 생활 공간을 추구할 것이다.

종종, 당신이 가지고 있는 식당의 유형은 그것의 내부 디자인을 정의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중국 식당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중국 스타일을 갖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진실하게 느껴지지 않을 것이고, 따라서 사람들은 감명을 받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어디에 사느냐에 따라, 만약 당신이 살고 있다면, 당신은 마당에 접근할 수 있거나 없을 수도 있다.

그리고 그것을 사용하라!넓은 외부 지역 때문에, 많은 기본적인 집들이 실제로 꽃과 나무를 심음으로써 당신의 외부 지역을 설계하는 경이로운 나라로 바뀌었다. 테이블, 해먹, 조명, 의자를 놓아서 교수형에 처할 수 있는 좋은 장소를 만들어라. 따뜻한 밤 동안 그 멍청한 모기를 멀리할 수 있도록 시트로넬라 촛불을 확보하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직접 하기로 되어 있고, 그것이 그 일을 맡는데 필요한 경험이 없다면, 그 다음에, 주방 내부 장식 코스를 아주 적게 수강하여 프로세스를 지원하십시오. 지역 주택 개선 매장에서 이러한 과정을 완전히 무료 또는 명목 비용으로 제공한다는 사실을 자주 발견할 수 있음

화장실을 잊지 마라. 화장실은 보통 집에서 가장 작은 방이고, 화장실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화장실을 찾지 못하고 사용하지 않는 많은 벽면적을 이용하라. 벽에 갈고리를 걸고 패션 보석, 예복, 수건을 보관하거나 넥타이를 매는 것을 사용한다.

화장실 벽 공간을 위한 또 다른 옵션은 멋진 예술 작품들을 특별히 잘 걸어 놓는 것이다. 방, 하지만 다른 공간을 가지고 있지 않은 예술은 많은 사람들이 화장실을 예술을 걸기에 좋은 장소로 무시하게 할 것이다. 사실 그곳은 환상적인 장소일 때, 그것은 당신이 화장실에서 쉬는 동안 볼 수 있는 것을 제공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1920년대와 30년대의 아트 데코 스타일의 요소들을 선택해왔고, 그것은 깨끗한 선, 흑백, 그리고 진보된 아름다움으로 확인되었다.

실내식 학교연수생의 엄지손가락의 규칙은 작은 영역을 디자인할 때 항상 밝은 색으로 가는 것이다. 어두운 색이 면적을 더 작고 제한적으로 느끼게 할 때, 밝은 색이 공간을 더 크게 보이게 한다는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이것은 벽에 칠하는 색과 가구와 공간 액세서리의 색에 해당한다.

만약 여러분이 원래의 벽 스타일을 유지하고 싶다면, 예술과 그림 프레임과 같은 스타일을 더 높이기 위해 몇몇 제품을 포함시키는 것이 훨씬 더 좋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이미 그 이드를 발견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