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명심해야 할 것은 틈새시장이 당신이 작은 것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또 다른 중요한 점은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관심을 거의 갖지 않는다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긍정적인 것이 곧 그 특정 틈새시장에서 웹사이트를 위한 많은 콘텐츠를 연구하고 만드는 것을 간단하게 발견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시작한다면, 여러분은 현금이 거의 없고 또한 여러분의 작품의 많은 부분을 아웃소싱할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만약 예를 들어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매력을 느낀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어떤 니지와는 대조적으로 조금 더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사이트와 완전히 다른 곳에

제휴 마케팅에 명문은행을 만들고 싶은가? 오래 지속되는 회사를 원하십니까? 그리고 나서 이 첫 번째 중요한 징후를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일 수 있게 되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창조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만약 그렇다면, 개인을 위한 기사 마케팅이 될 수 있다면, 당신은 비디오 녹화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비디오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사이트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먼저 발굴한 것처럼, 무엇을 하고, 그래서 당신의 에너지를 집중시키는 것과, 그것에 약간의 주의를 집중하는 것이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당신이 판매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상품과 서비스의 유형을 제공하는 계열사를 찾는 것은 제휴 광고와 마케팅의 결정적인 단계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네트워크에서 다양성을 원하는 동안, 당신은 또한 당신이 진정으로 좋아하고 신뢰하는 회사들과 연결하기를 원한다.

단지 누구와도 잘못되었다. 당신이 적절한 사람들과 함께 있는 수많은 철저한 연구를 하도록 하라.

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웹 사이트로 직접 전달되고 있었다. 그래서 당신이 웹 사이트로 출발하기 위해 열심히 일했던 모든 방문객들은 어떻게 되는가? 글쎄요, 두 가지 특정한 일 중 하나는 구매하고, 당신은 그 안에서 하나의 수수료가 됩니다.아니면, 그들은 짧은 기간 동안 당신의 사이트로 계속 가다가 사라지게 됩니다

제휴 제품을 얻기 위해 알고 싶다면, Clickbank, Commission Junction 또는 Paydotcom과 관련된 사이트에서 시작할 수 있다.

모든 3개 사이트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제품들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전문적 틈새를 기준으로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따르고, 당신의 사업 붐을 만드는 데 필요한 일을 하도록 도와준다.

첫 번째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서 눈에 띄게 된 후에는,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있고, 어떤 제품이 어떤 대가를 치르고 잔여 제품을 스타일리쉬하게 만들 수 있는지 알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웹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는 좋은 웹 호스팅 회사를 확보해야 하고 또한 중요한 필요가 있다.

그리고 또한 접근방식으로 너무 많은 결점을 증가시키는 무료 호스팅 회사를 구해야 한다.

대신에, 호스트, 블루 호스트, 야후 웹사이트와 같은 평판이 좋은 것을 사용하라. 계열사가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다는 상당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보통 (최대 75%) 회사의 후한의 커미션 대형 계열사를 제공할 것이다. 서비스를 홍보하는 많은 계열사들은 판매가 창출될 때마다 계열사에만 돈을 지불해야 한다

한 가지 생각을 간직해야 할 것은 특정 종류의 광고가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사이트에 제휴 마케팅 캠페인에 현수막을 달고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하는 것. 당신은 그것이 효과적이지 않다고 믿을 수도 있고 효과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또한 두번째로 할 수도 있다.

접근 가능한 제품에서 당신의 제휴 마케팅 전략 중 일부는 다른 프로젝트나 캠페인에서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다.

항상 그러하기 위해서. 실험할 가치가 있는 것은 당신의 모든 프로젝트가 홈 스프린 오피사이트 트를 강타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

이것은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고 싶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바닥에서 그들을 남성에게 어디로 몰고 갈 수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한다.

그리고 여성들은 그것이 이 전화기들을 정말로 불쾌하게 할 수 있다고 느낄지도 모른다. 그러므로 당신이 가장 먼저 얻어야 할 것은 블로그다.

종합교육학교와 함께 중요한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

모든 사람들에게 광고에 대해 가르쳐 줄 적절한 훈련 프로그램이 필요할 것이다. 그들은 개인에게 자신의 인터넷 홈 사업을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지원팀에 지식 있는 사람들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사전 판매 페이지를 만들기가 어렵고, 약간의 복사 기술만 있으면 된다. 스스로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은 복사 콘텐츠를 배우는 것이다. 사전 판매 페이지를 선택하거나 옵트인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판매하는 것이 두 전장에서 모두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팔 수 있다고 생각하는 표피재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열사를 찾는 것은 제휴를 지지하는 핵심 단계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네트워크에서 다양성을 원하는 동안, 당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좋아하고 신뢰하는 회사들과 연결하기를 원한다.

단지 누구와도 협력하지 마라; 여러분 모두가 당신이 가장 훌륭한 피오를 가지고 있는 것을 리모델링하도록 철저한 연구를 하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