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요인은 노트북 컴퓨터가 훨씬 가볍고 큰 크기의 가정용 컴퓨터보다 훨씬 쉽게 가져갈 수 있다는 것이다.

그 이유는 노트북 컴퓨터가 훨씬 가볍고 큰 집 컴퓨터보다 훨씬 쉽게 가져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도둑이 도둑을 맞으면, 가벼운 노트북을 훔치는 것보다 당신의 큰 데스크톱을 가져갈 가능성이 더 적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하드웨어의 기본을 최소한의 불편함으로 이해하고 조사할 수 있을 정도로 흔하다. 공은 소비자 쪽에 있다.

당신은 더 이상 괴짜가 될 필요가 없다. 단지 지금 쉽게 제공되는 약간의 지식일 뿐이다.

마찬가지로 나는 비디오를 수정할 때 여러 개의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고, 한 번에 몇 가지 변형을 열어두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당신의 일반 노트북에서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가까이 다가가는 새로운 유닛들을 보았지만, 고급 노트북은 데스크탑 모델에 비해 거의 효과가 없는 곳에 대한 방법이다.

Compaq 2009F 데스크탑 PC는 쉬운 컴퓨팅 요구에 대한 모든 기본을 제공하는 재생 데스크탑 모델입니다. 16GHz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사업자공인인증서 인텔 아톰 프로세서, 1GB RAM 및 160GB 하드 드라이브가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Windows XP를 특징으로하며 겸손한 사양에 관계없이 빠른 작은 컴퓨터로 전환합니다.

노트북 컴퓨터의 또 다른 단점은 그 크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사용할 때 종종 과열된다는 것이다. 일반적인 데스크탑 컴퓨터 시스템은 거의 이것을 하지 않으며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오랫동안 그것을 하고 있었을 것이다.

Craigslist Today에서 여러 도시를 찾아보십시오. 웹 사이트는한 번에한 도시만 검색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좋지만 자신을 제한하지 마십시오. 저렴한 컴퓨터가 1시간 이내에 판매되지만 여러 도시 아래에서 주목받으면 어떨까요? 시 페이지에서 판매 컴퓨터 시스템을 검색하고 그 후 다른 인근 위치에 집중함으로써 흥정 시작에 지장을 입었을 수 있다.

한 가지 더 필요한 것은 DVD 디스크를 확인하고 CD를 태울 수 있는 DVD 콤보 드라이브다. 좋은 음악을 듣는 것을 좋아한다면 그 음질을 시험하는 포인트를 만들어라. 볼륨이 완성되어도 음악을 듣기 위해 고군분투해야 한다면 노트북 컴퓨터가 아니다. 또한, 당신이 사무실이나 집에서 멀리 여행하면서 노트북 컴퓨터를 이용할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강한 배터리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가장 먼저 보게 될 것 중 하나는 유선형 스타일이다. 1400z는 광택이 나는 금속 마감, 시원한 곡선, 조명 억양을 가지고 있다.

타워 스타일 덕분에 모든 내부 부품과 포트는 시야에서 보이지 않는다. 슬라이딩 패널은 전면 장착 포트에 간단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하드웨어 부품을 교체하거나 추가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그렇게 하기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크기: 데스크톱 컴퓨터는 수년 동안 급격히 크기가 바뀌었고 매년 더 작은 크기의 컴팩트 모델이 출시되는 것처럼 보인다. 그것은 큰 컴퓨터를 유지할 공간이 많지 않은 여러분들에게 아주 좋다. 당신은 컴팩트를 포함하여 필요한 크기의 데스크톱을 발견할 수 있다.

매년 더 작은 크기의 더 컴팩트한 컴퓨터 시스템이 출시되고 있다.

크기를 찾을 때,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를 설치할 장소와 얼마나 많은 공간을 가질 것인가를 고려하라. 컴퓨터 시스템, 측정을 하고 이것들을 가지고 있는 것은 손상되지 않을 것이다.

모니터 높이를 더 높게 설정하여 목이 화면을 내려다보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문제없이 오랜 시간 일하게 할 것이다.

빅 브랜드는 기본적으로 컴퓨터를 조립한다.

그들은 컴퓨터 패키지를 만들기 위해 조각들을 선택하고 선택한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고, 보증을 제공하고, 그 후에 그것을 당신에게 판매한다.

실제로 가격은 몇 년 동안 하락했다. 불과 몇 년 전에 램 한 공연만 있는 데스크톱이 1,000달러를 훨씬 훨씬 넘을 수 있었다. 현재 비교 가능한 기계의 경우, RAM은 평균 2-4GB, 거친 드라이브는 250GB로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다.

프로세서에 관한 한 몇 가지 다른 옵션이 있다.

기본 대안은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GHz)을 사용한다.

약간의 추가 전력을 원한다면 i5 또는 i7 프로세서로 사업자공인인증서 업데이트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GHz, 터보 부스트 혁신으로 300GHz에서 수행한다.

가장 최근의 모델들은 항상 비용이 많이 들 것이라는 것이 기본 사실이다. 만약 당신이 필요하다면, 그것이 줄어들 때까지 6개월을 기다려라. 만약 당신이 정말로 진지한 게이머나 복잡한 분석 작업과 관련된 연구원이 아니라면, 대부분의 다른 종류의 작업들은 이런 종류의 혁신적인 전자제품을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