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당신이 흥정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집을 살 생각을 하기 전에, 흥정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먼저 나와 진정으로 큰 현금을 벌고 싶고, 시장 동향을 보면 이것을 이룰 수 있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실제로 국내 일부 지역에서 계속 감소했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에서 상승하고 있다.

그래서 부동산 가격이 영구적으로 낮은 곳에 있는 훌륭한 패턴을 발견하라.

계약자에게도 한 번 살펴보라고 했고, 내가 연구를 하는 동안, 세분화처럼, 주택 판매는 너무 느려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용인보평역서희스타힐스 달팽이에 휩싸이고 있었다. 내 전문가는 약 9만 달러의 돈을 가지고 내게 돌아온다. 와우!

6단계 – 유능한 문제 해결사가 되라: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하게 되는 이유는, 당신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어떤 것이든 부동산 놀이 분야에 들어가면 당신은 실제로 모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바로, 여러분이 믿어야 할 또 다른 것은 시작에 많은 부동산을 저장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고, 그 작업 후에 더 느린 속도로 운영되는 당신의 방법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정확하게 유지하고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어떤 것이든 수익을 내는 비결은 낮은 가격으로 사고 높은 가격으로 파는 것이다. 오늘날, 주택은 2011년 주택 시장의 40%에서, 2012년에는 60%가 저렴한 주택을 사고, 비 전통적인 또는 표준 방법을 사용하여 수익을 위해 재판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보람 있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사업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일하지 않으면 현금을 잃을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로 밤에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모든 이야기들을 듣지 마라. 이익을 보기 시작하는데 하루 이상이 걸린다. 당신이 원하는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실제로 얻으려면 일주일 이상이 걸릴 수 있고, 그럭저럭 얻을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과 저 둘 다 현금을 현금으로 바꾸기 위해 현금을 투자할 때 성공은 여러분이 어떤 분야에 돈을 투자하든 간에 얼마나 잘 이해하고 게임을 하느냐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예를 들어, 여러분이 부동산 주택을 고르고, 개선하고, 관리하고, 자금을 대는 데 능숙하다면, 위의 예보다 훨씬 더 잘 할 수 있을 겁니다

부동산 시장이 오르면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가 있을 때, 진정한 부동산 감상이 일어날 수 있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의 집 근처에 건설되거나, 아마도 당신이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당신의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어떤 식으로든 업데이트한다면, 당신은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하는가? 당신의 총체적인 반응 분노가 무력감으로 소멸되는가, 아니면 문제 해결사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이 효과적인 조직을 갖는 데 필수적이며 부동산 투자는 개인 조직이기도 하다. 이에 의해 나는 당신의 세입자가 개인이고 당신의 재산을 판매하고 판매할 서비스 직원이 개인임을 암시한다.

만약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 아픈 영향을 끼친다면, 재산 투자는 당신이 임대료를 지불하지 못할 것이고 당신은 e를 필요로 할 것이다. 이들을 물리치면, 주택 감독관은 당신에게 수리 작업을 위해 시장이나 시장 이상의 요금을 부과할 것이고, 그것을 완성하기 위해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제대로 판매하지 못할 것이다.

정보회사를 투자하는 데 일주일이 지나면 다양한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정보회사를 추구하지 마라. 1~2주 안에 얻을 수 있는 것은 절대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이 확실히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이다.

위에서 언급한 2가지 주식표지 IYR과 VNQ와 같은 다양한 주식을 구매하는 ETF를 고려할 주식을 선택할 필요가 없는 세계 부동산 투자와 주식시장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IYR과 VNQ는 2가지 ETF이다.

목표를 설정하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을 배웠고 옳고 그름의 방법이 없다. 내가 실제로 당신의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발견한 가장 좋은 방법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누는 것이다. 첫째, 단기 목표: 한 달에서 1년 정도. 이 목표는 당신의 장기 목표가 되어야 한다.

두 번째 목표는 당신이 거대한 목표를 믿고 당신이 미래에 대해 보는 것이다.

노트북 컴퓨터와 전화기에서 거의 모든 것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 5주 안에,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그녀의 첫 용인보평역서희스타힐스 번째 5개의 투자 주택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허락한다면, 당신은 반드시 임대료로 여행을 갈 것이고, 당신이 빈민가라면 그러나 당신은 이것들 중 어느 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거주자들에 대한 배경 조사를 할 때, 깔끔하고 괜찮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유지하고, 당신의 실사를 할 것이다.

인구통계학적 그룹(모기지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을 종료한 것과 같은 특정 정보를 공유하는 많은 개인)에 마케팅을 한다면, 당신은 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