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긴 하지만, 많은 차고들이 소비자가 그 구별을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노동에 지나치게 부담을 줄 것이다.

그렇긴 하지만, 많은 차고들이 노동에 지나치게 부담을 줄 것이고, 소비자가 결코 그 구별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교류 발전기를 교체해야 한다면, 당신은 그 일이 얼마나 오래 수행되어야 하는지 이해하겠는가? 많은 사람들이 하지 않는다.그래서 서비스 센터는 한 시간 반이 걸리더라도 고객에게 2~3시간 동안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많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종종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드는 그들만의 스캔 도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그 일을 끝내는 비싸고 거대한 장비와 기계공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진단을 위해 요금을 부과해야 한다.

어떤 상점들은 그것을 완전히 무료로 하지만 그것은 단지 코드를 체크하기 위한 것이다. 진단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많은 시간을 절약한다.

점퍼 케이블, 타이어 아이언과 잭, 플레어, 스크류드라이버, 플라이어, 렌치 등의 비상 구성 요소에서 매우 편리하게 찾을 수 있는 물품 봉지를 조립하십시오. 뛰어난 무거운 손전등과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퀵서비스 여분의 배터리도 구입하십시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상점이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자동차 수리라면, 당신이 알릴 수 있는 많은 다른 방법들 가장 좋은 방법들 중 하나는 분명히 친구나 가족의 빛나는 리뷰가 있다.

만약 가게가 정말로 당신의 자동차, 전형적인 장소, 또는 가기에 그렇게 좋지 않은 가게를 정말로 구별한다면, 워드는 돌아다니는 경향이 있다.

만약 그것이 가능하다면 이것은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곳이다. 인스턴스) 상점 사이트를 보고 고객 리뷰가 있는지 확인하고 해당 사이트와 관련하여 귀하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가게에서 특선 상품이 제공되는 특별한 시기가 있나요? 광고를 쫓는 것보다 신뢰하는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독특한 판매를 기다리는 것이 좋다. 경제적인 자동차 서비스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장기적으로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좋은 차량 수리점은 당신에게 구성된 가격 견적서를 줄 것이고, 특히 엔진 교체나 대대적인 정비와 같은 퀵서비스 중요한 수리 작업에 대한 당신의 서명을 요구할 것이다. 가격 견적을 통해 당신은 다른 자동차 상점들에게 그들이 얼마를 부과할 것인지를 물어봄으로써 비용을 비교할 수 있다.

당신은 다른 상점에 전화를 하거나 그들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시간 절약을 위해 연구 연구를 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수리 작업점이 당신의 제품에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 이름과 품질을 검사해 보십시오. 자동차와 트럭이 있는 경우, 당신은 현재 당신의 차량을 어디로 가져와야 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더 많은 소비자를 데려오기 위해, 일부 자동차 상점들은 특정 시간 동안 서비스 보증을 사용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한다면 이 보증을 고수하라. 그것은 만약 어떤 것이 고장나면 비용과 짜증을 절약할 것이다.

이번에는 예약해야 할 차량 안내서를 찾는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안내서를 찾기 위해 추가 시간을 투자할 것이라는 것을 알 때 짜증을 내지 않고 그만두는 것을 도울 것이다. 여러분이 필요한 안내서를 찾기 위해 다른 키워드를 사용하여 다양한 검색을 시도하라.

B&M 오키나와 코스트의 오키나와 사장은 계약에 따라 운영되기 때문에 가까운 곳에 있는 일부 차량 서비스의 가격이 약간 비싸고 솔직히 차체 전문가가 하는 일을 확실히 이해해야 한다는 점을 논의했다. 간단히 말해서, 그 일은 해를 입은 물질을 없애는 것으로 구성된 차량 차체 수리와 관련이 있다.

새로운 부분으로 바꾸고, 몸을 모래로 만들고, 그림을 그리는 등등. 하지만 여러분이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는 훨씬 더 미묘한 것들이 있다.

Get 그리고 몇 가지 세부적인 것들을 조사해라.

언젠가는 생명을 구할 수 있을 만큼 이 정보에 매우 익숙해지십시오. 만약 생명이 아니라면, 연료비와 값비싼 자동차 수리 작업에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겁니다.

많은 자동차 수리 작업 상점들은 그들만의 스캔 도구를 가지고 있는데, 어떤 경우에는 수천 달러가 든다. 그들은 그 일을 하는 값비싸고 엄청난 장비와 기계공들을 위해 돈을 지불해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의료 진단을 위해 요금을 부과해야 한다.

어떤 상점들은 무료로 그것을 하지만 그것은 단지 코드를 확인하는 것에만 해당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이 직접 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많은 시간을 절약한다.

B&M 오키나와의 사장 겸 정비사인 시커트는 가까운 기지에서 공급되는 자동차 서비스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중 몇 대가 계약에 따라 운영되고 있고 솔직히 독점이 조금 있다고 설명했다.

중요한 일을 할 수 있다면 중요한 일이 필요하기 전에 매장에서 기본적인 유지보수 작업을 수행하라. 먼저 작은 일을 함으로써 그들의 능력, 비용, 전문성에 대해 큰 느낌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주요 일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없는 요인은 없다. 진단에서 발견된 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실제 일을 하기 전에 기계에게 전화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다른 곳으로 잠시 간다면